유사한 판매 국가를 위해 여러 캠페인에서 동일한 제품을 광고하는 경우에만 이 설정을 조정하려고 합니다. 캠페인 우선 순위는 제품이 캠페인에서 중복될 때 어떤 마케팅 캠페인 재정을 사용해야 하는지를 결정합니다. 쇼핑 캠페인에 캠페인 우선 순위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아보십시오. 쇼핑몰 n | 나는 쇼핑몰에서 완전히 다른 10 개의 상점을 방문했다. 쇼핑 센터 n ⁇ 그들은 그 땅에 모델 새로운 쇼핑 센터를 건설 할 것입니다.
심리적 가격 책정은 긍정적인 심리적 영향을 미치도록 고안된 전술의 확산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단말기 숫자 9(예를 들어, 9.99, 19.99, 또는 199.99)를 사용하는 가격 태그는 가격 요소에 서명하고 소비자 예약 값 바로 아래에 상품을 가져오는 데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중국 사회에서 비용은 일반적으로 둥근 양 또는 일반적으로 운이 좋은 양입니다. 역사적으로 가격은 물물 교환 또는 협상 시스템을 통해 수립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광고는 컴퓨터 및 셀룰러 장치와 함께 모든 시스템에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광고할 제품이 있는 판매자 센터 계정을 선택합니다. 여기에서 계정을 보지 않는 경우 먼저 Merchant Center와 Google Ads 계정을 연결해야 합니다. 마케팅 캠페인을 만든 후에는 서비스 공급자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소매 환경에서 심리적 가격 책정 또는 홀수 가격 책정은 각각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집에서 특별한 저녁 식사를 위해 원하는 와인을 찾아 구입하십시오. 싱가포르에서 출발하기 전에 마지막 순간에 소진되는 주류 또는 고급 와인을 보관해야하는 경우 창이 공항 터미널을 통과하는 동안 롯데 면세점의 와인 및 주류 판매점을 방문하십시오. iShopChangi에서 광범위한 와인과 주류 attax 및 의무를 쇼핑하십시오. 보석은 실제로 삶의 허브와 휴가 장소의 수단입니다 – 당신은 아마 식료품 점을 방문 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항에 있습니다!Pop byFairprice Finestto는 현대식 델리 제품부터 단것과 단것에 이르기까지 식료품을 비축한다.
아니면 3번 터미널로 가서 과자와 음료수를 위한 치어스의 선택을 살펴보십시오.
우리 사정거리에서 30년을 보낸 후, 그것은 세상에서 열심히 일하는 가방들 중 일부야. 구매를 하든, 빨래를 하든, 바닷가에 가든, 어디를 가든 간다. 올해 초, 우리는 선택 브랜드로 TheShop Spotlight를 테스트하기 시작했으며, 앞으로 몇 주 안에 미국의 추가 소매 업체에 출시 할 것이라는 점을 공유하게되어 기뻤습니다.
네, 저희 가구는 모두 35개의 안정성과 화물 수표를 통과해서 최고 품질의 가구만 받으실 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주의해야 할 이름은 Nilkamal, Godrej Interio, Urban Ladder, HomeTown, Durian 및 Perfect Homes입니다. 제품 팀 페이지로 이동하여 마케팅 캠페인의 모든 제품을 수용하는 하나의 제품 그룹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성인용품 세분화를 활용하여 추가 제품 그룹을 만들어 입찰을 더욱 특별하게 만듭니다. 제품 그룹과 함께 쇼핑 캠페인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