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리더 또는 포머가 다음과 같은 강력한 기반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자신의 의견이 가치 있거나 신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Clement, Proppe, & Rott, 2007). 그들은 모델의 과정에서 낙관적이거나 불리할 수 있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 및 제품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참고 문헌, 회원 또는 열망 그룹 (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p. 189로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다른 경우에는 수많은 추종자가 있습니다. OL / OP를 사용하면 참조 그룹 및 / 또는 회원 팀간에 입소문을 펼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가족, 친구, 직장 친구 등등. (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p. 189). 수정된 의사소통 모형은 오피니언 리더와 오피니언 포머를 활용하여 제시하였다.
브랜드 옹호는 단순히 귀하의 제품이나 회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귀하의 그룹을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유기적으로 판매함으로써 귀하의 모델에 도움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모델 옹호자들은 입소문 광고에서 큰 역할을 할 수 있고 당신의 회사가 하는 일에 열광적인 팬이 됨으로써 새로운 기업을 이끌 수 있다.
대부분은 당신이 당신의 광고를 인구통계학적으로 목표로 삼을 수 있게 해줄 것이고, 그것들을 당신의 가장 잘 알려진 목표 시장에만 보이게 할 것이다. 고도로 집중된 시청자와 함께 소셜 채널에서 광고를 실행하여 모델 인지도를 구축하고 소셜 팔로워를 향상시킬 수도 있다.
틱톡은 Z세대와 그보다는 수천 년 동안 사랑받고 있다.
마케팅 전문가 세스 고딘Seth Godin은 이렇게 말한다.
고객을 위한 상품을 찾으십시오. 카카오 친구 늘리기 ⁇ 완전히 다른 소셜 잠재 고객과 서비스를 정렬할 때 이 권장 사항을 사용하십시오. 적절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가질 수는 있지만 적절한 시청자의 입장에 들어 가지 않으면 소셜 미디어 참여가 없을 것입니다. 각 커뮤니티는 알고리즘과 소비자 사용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인스턴스를 기반으로 주파수에 대해 “달콤한 지점”을 갖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전에는 많은 제조업체에서 Facebook에 하루에 여러 번 게시하는 것이 유익했지만 유기적 도달 범위가 감소하면 단일 업데이트가 더 실용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각 커뮤니티는 알고리즘에 따라 빈도에 대해 달콤한 지점을 갖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웹 사이트의 거대한 소비자 기반으로 인해, 확실히 그 중 하나에서 다른 하이퍼 링크로, 작은 웹 사이트는 플래시 군중에 있을 수 있으며, 대상 웹 사이트 내에서 갑자기 관심이 급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생성 프로모션 외에도이 웹 사이트는 개별 사용자 커뮤니티 및 카테고리 내에서 광고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러한 웹 사이트 중 일부는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페이지에 어떤 광고를 표시해야하는지 투표할 수 있게함으로써 사용자와 더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만드는 조치를 수행했습니다. 방대한 양의 인터넷 트래픽을 리디렉션하고 특정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능력은 소셜 북 마킹 웹 사이트를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에게 귀중한 자산으로 만듭니다.
그리고 Lush Cosmetics는 트위터에서 우수한 고객 지원의 좋은 예다. 그들은 280자를 사용하여 질문에 답하고 특히 매력적이고 온 브랜드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한다.
당신의 브랜드는 독특해야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사회적으로 훌륭한 다른 회사들로부터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감사하는 동안, 당신은 당신의 사업 이름이나 당신의 상품 이름을 사용하는 가짜 계좌를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의 감사는 당신의 모든 사회 계좌가 어떤 목적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투명한 이미지를 제공해야 한다.
또한 일정에 따라 콘텐츠 자료를 기계적으로 공유하고 모든 제출 상호 작용 및 참여를 모니터링합니다. 소셜 미디어 관리 옵션을 사용하면 시간을 절약하고 다른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은 단순히 원하는대로 검토하고 규제하는 살아있는 의사 여야합니다.
이 방법, 당신의 브랜드는 이미 당신의 고객이 그들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선호하는 장소에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이 닫히고 더 신뢰할 수있는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셜 미디어는 모델 의식을 높이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Hootsuite에 따르면 온라인 모델 발견의 52 %는 공공 사회 피드에서 발생합니다. 다른 문구에서, 거의 모든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새로운 브랜드에 대해 알게 된다.
인플루언서들이 유튜브를 위해 제작한 로레알 콘텐츠는 500만 회 이상 조회됐다. 단순히 스폰서 콘텐츠를 커미셔닝하는 대신, 이적은 모델과 블로거 사이에 추가적인 실제 관계를 보았다. 로레알은 영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자극적인 뷰티 유튜버 5명과 함께 상품과 이벤트를 홍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