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서, 그것은 훌륭한 발견 장치 일뿐만 아니라 브랜드가 시각적 이야기를 통해 서사를 구성하는 방법이기도합니다. 비록 인스타그램이 불과 12년 전에 출시되었지만, 이 플랫폼은 세계를 강타했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콘텐츠를 공유하는 것을 포함할 때, 인스타그램은 브랜드가 가는 곳이다. 플랫폼을 따로 떼어 놓는 또 다른 요소는 고급 전자 상거래 도구입니다.
소셜 미디어 디지털 마케팅을 사용하면 전환 준비가 된 순간에 잠재 고객에게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혼합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광고 노력을 통해 사용 가능한 고객 접점 및 전환 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중소기업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필요한 신뢰의 표를 가지고 있습니까? 인터넷을 통해 브랜드 의식을 구축하고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해 고객 및 추종자와 중요한 관계를 형성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광고 채널을 관리하는 것은 개별 TV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에는 36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있다.
단일 제출 공유는 브랜드 홍보를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있는 사람들은 태그를 붙이거나 회사에 말을 거는 브랜드, 서비스 또는 제품에 집중할 수 있다.
Brandwatch, NetBase Quid 및 Sprinklr에 해당하는 대화에 계속 연결할 수 있는 많은 소셜 미디어 청취 도구가 있습니다. Google Alerts에 해당하는 무료 도구는 회사가 언급 될 때 마케터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있는 많은 소셜 플랫폼이 있지만 회사가 모두 사용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목표, 목표 시장 및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면 소셜 미디어 일정을 처리하고 예약해야하는 프레임 워크를 만들 때입니다. Pinterest는 정확히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는 아니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결합 된 조직, 특히 전자 상거래 제조업체에서 자주 발견됩니다. 이는 사용자가 실제로 다른 소셜 플랫폼을 방문 할 때보 다 실제로 무언가를 구매하려는 추가 의도로 Pinterest에 온 결과입니다. 페이스북과 같은 회사들을 위해 만들어진 소셜 채널은 거의 없다.
이는 제품이나 메시지를 시장에 전달할 수 있는 기회 외에도 업계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높은 ROI를 산출하지만 빠른 결과 유형에 속하지는 않습니다. SMM 프로그램의 성공은 하나의 콘텐츠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오랜 기간 동안 상당히 많은 양이 결정됩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그를 인터넷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인물이라고 부르며 포브스는 그가 확실히 상위 10 명의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이라고 말하면서 Entrepreneur Magazine은 그가 가장 현명한 100 대 기업 중 하나를 만들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