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신문과 함께, 수년간의 독자층은 감소하는 것으로 판명되었다. 그러나 신문 독자층은 여전히 인쇄 매체에 맹렬히 충성해야 한다.
신문 독자의 51 %는 인쇄 유형으로만 신문을 배우므로 잘 배치된 광고를 유용하게 만듭니다. 트위터는 회사들이 팔로워 홈 타임라인에 나타나는 280자로 제한된 트윗으로 알려진 간단한 메시지를 홍보할 수 있게 해준다.
Facebook 알고리즘의 조정으로 인해 2012 년 16 %에서 2014 년 2 월 2 %로 비 지불 엔터프라이즈 페이지 (500,000 개 이상의 좋아요가 있음)의 시청자가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콘텐츠 자료 코덱이 각 기업에 적합하게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야기는 마케팅 담당자의 57 %가 “다소 효과적”또는 “매우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셜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완전히 다른 옵션을 시도하고 결과를 추적하며 회사에서 잘 작동하는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의 가장 중요한 특성 중 하나는 창의력입니다. 소셜 미디어 고객들은 공유된 콘텐츠 자료가 반복적이거나 지루할 경우 모델을 따르지 않는 경향이 있다.
팔로워의 참여와 관심을 유지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는 끊임없이 새롭고 흥미로운 아이디어, 창의적인 이니셔티브 및 캠페인을 제공해야합니다. 인터랙티브 콘텐츠 자료에서 콘테스트, 바이러스 영화에 이르기까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는 소셜 미디어에서 수천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만 명의 다른 사람들을 제쳐두고 혁신적인 방법을 생각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신뢰를 구축하고, 관계를 촉진하고, 권위를 증명하는 것은 모두 소셜 미디어 세계에서 당신의 모델을 향상시키는 결과를 낳는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브랜드는 더 잘 인식되고 심지어 새로운 청중들에 의해 식별되거나 발견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만의 타겟 고객 인격과 구매자 여정을 구축하는 프로젝트로 한 주를 마칠 것이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관리 도구를 사용하여 주요 성능 메트릭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유기적인 소셜 미디어 참여에 금전적 가치를 부여할 수 있다.
적립된 미디어 가치는 당신이 광고로 돈을 지불한다면 얼마나 많은 유기적인 사회적 참여와 달성이 가치를 가질 것인가에 대한 생각을 제공한다.
그것은 주로 스케줄링 앱으로 사용되지만 다른 옵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SmartSchedule 기능을 사용하여 Instagram에 제출할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시간을 찾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셜 네트워크와 함께 작동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또 다른 모델 인기 관리 장치입니다. 제대로 사용했다면 회사를 보완하는 약이 될 수도 있고 잘못 사용했다면 아마 회사를 죽일 칼이 될 수도 있다.
다양한 게스트나 팔로워를 전문화하기 보다는 SNS 광고가 필수 소프트웨어로 활용된다면 SNS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찾을 수도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특히 당신이 직접 그것을 할 때, 당신이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에 대해 신중할 것을 요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