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금융 사람들의 행동

당신은 비공공 금융과 관련된 필수적인 용어와 아이디어를 인식할 것이다. 훌륭한 재정 관리는 모든 방법을 강력한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고수하는 것으로 귀결된다. 공공 금융이 아닌 위의 모든 영역은 재정 또는 공식 재무 계획으로 포장 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입증된 바와 같이, 민간 금융의 주요 영역은 수입, 지출, 저축, 투자 및 보호입니다. 이러한 각 영역은 아래에서 추가 세부 사항을 검토합니다. 재무 관리자는 이야기를 만들고, 계획을 수립하고, 정보 자금 결정을 내리고, 조직의 장기 재무 목표를 설정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표준적인 목표를 공유하지만, 그들은 종종 여러분을 그곳에 데려다 주기 위해 뚜렷한 방법을 사용한다.

소비자가 이용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형태의 계좌 중 하나인 계좌 확인. 모든 것이 효과가 있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은 그 자신감을 쌓는 첫걸음이다. 개인 금융은 돈을 벌고, 돈을 저축하고, 부를 건설하고, 소지품을 보호하는 방법입니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는 이번 주에 회의를 열 예정이어서 의심할 여지 없이 또 다른 수수료 인상을 발표할 수 있다.

당신의 친구들이 일주일에 몇 번씩 당신의 여윳돈을 소비하면서 나가는 것을 더 좋아한다고 하자. 지출보다 다소 많은 것을 절약하는 데 필요한 자제력이 부족하면 단기적인 수요를 위해 현금 시장 계좌에 숨겨질 수 있었던 총소득의 10%에서 15%를 저축하지 못하게 될 수도 있다.

개인 금융은 저축과 투자 외에도 현금을 관리하는 것을 포함하는 용어다. 그것은 예산, 은행, 보험 적용 범위, 모기지, 투자, 은퇴 계획, 세금 및 부동산 계획을 포함합니다.

민간 금융의 문구에서 저축은 예금 계좌와 마찬가지로 위험도가 낮은 현금 보존과 자금 조달을 지정하여 위험이 더 큽니다. 이것은 주로 투자의 개념과 일반적인 통화 계획에 맞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하고자하는 초보 구매자를 대상으로합니다. 개인 mbl 금융 주제에 대한 더 나은 이해와 개인 금전 목표를 충족시키기위한 전략을 구현하는 방법을 얻으십시오. 금융 문맹 퇴치는 사적 금전 관리, 예산 책정 및 투자를 포함하여 다양한 금전적 전문 지식을 알고 사용할 수 있는 힘입니다.

• 우리가 재정적 인 수치심을 경험할 때 도움을 요청하거나, 현금을 연구하거나, 재정적 복지를 개선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독립성과 편집의 자유를 유지하는 것은 투자자의 성공에 힘을 실어주는 우리의 사명에 매우 중요하다. 우리는 저자가 투자자의 관점에서 공정하고 정확하게 투자를보고 할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특정 인물의 의견을 존중합니다. 그들은 우리의 사람들에 대한 미숙한 숙고와 우리의 분석 과정에 대한 엄격한 평가를 특징으로합니다. 우리의 저자들은 우리가 동의할 수도 있고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는 견해를 발표할 수 있지만, 그들은 그들의 작품을 보여주고, 정보와 의견을 구별하며, 그들의 분석이 명백하고 결코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기만적이지 않도록 보장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