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가장 효과적인 레스토랑 27곳

나정선 씨의 성공에 따라 같은 길을 따라 다른 쭈꾸미 식당들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전체 옵션 중에서, 모든 주꾸미 식당이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다. 군중들 사이에서 눈에 띄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 중에 나정선 할매죽꾸미가 있다.

“만약 내가 너를 다른 백인들이 있는 장소로 데려간다면, 나는 너에게 나를 죽일 수 있도록 허락할 것이다.” 그것은 우리가 서울에서 저녁 식사 계획을 세운 후에 한국인 친구가 한 정확한 말이었다. 몇 년 동안 서울에 거주하고 한국인 친구가있을 때, 당신은 이웃 관점에서 서울에서 가장 효과적인 레스토랑을 설립하는 법을 배웁니다. 어떤 지역에 그들이 먹고 싶은 곳을 물어보면 틀림없이 다른 서울 사람들로 가득 찬 벽식 장소에 있는 기이한 구멍으로 여러분을 데려갈 것이다.

레스토랑 소유주는 식당가로 인정되며, 이는 복원을 의미하는 프랑스 동사 식당가에서 파생됩니다. 전문 요리사는 요리사라고하며, 다양한 미세한 차이가 있습니다 (예 :Sous-chef, chef de partie)라는 이름으로 활동하였다. 대부분의 레스토랑에는 사용된 요리와 칼 붙이를 제거하는 busboys를 포함하여 음식, 음료 및 알코올 음료를 제공할 수 있는 수많은 준비된 직원이 있습니다. 더 나은 식사 장소에서는 호스트 또는 여주인, 고객을 환영하고 앉을 수있는 지배인, 고객이 와인을 선 https://www.xn--939alz74enu5abpc.info/ 택하는 데 도움이되는 소믈리에 또는 와인 웨이터를 수용 할 것입니다. 단계별로 일하는 방법보다는 식당가가 되기 위한 새로운 길은 푸드트럭의 기능을 하는 것이다.

이 집중적인 목록을 통해 알 수 있듯이, 서울에는 많은 좋은 음식들이 있다.

서울에 있는 이런 식당들 중 일부는 찾기가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데, 특히 한글로 된 표지판이 있기 때문에, 나는 여러분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도에 모두 고정시켜 놓았다. 하이퍼링크를 클릭하여 새 창에서 대화형 지도를 엽니다. 나는 우리가 가고 싶었지만 갈 수 없었던 몇 가지 다른 것들을 멋지게 추가했다.

식당, 슈퍼마켓, 피자 가게에서 파는 거야. 식당 이름을 확인하는 종이에 음식이 모두 싸여 있었다. 청진옥은 컬트 추종자들이 있는 편안한 서울 식당이다. 용금옥은 아마도 서울에서 가장 훌륭한 식당일 뿐만 아니라, 가장 오래된 식당 중 하나이다. 이 식당은 1932년에 처음으로 문을 열었고, 따라서 이 도시에서 세 번째로 오래된 식당이 되었다. 순대 | 순대도 조심해야 한다.

모두 허니 머스타드 소스, 하우스 샐러드 2개, 양면으로 제공된다. 전통적인 토마토 소스와 녹인 모짜렐라 치즈를 얹은 바삭바삭한 수탉 가슴살. 모두 펜네 파스타, 하우스 샐러드 2개, 따뜻한 러스틱 빵과 함께 제공된다. 부드러운 레몬 로즈마리 양념 수탉 가슴살은 발사믹 유약으로 구워졌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