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어떻게 보는지에 대한 솔직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것은 이미 개인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측면을 강화하는 반면, 당신의 작은 사업의 약한 부분을 개선할 수 있는 창을 열어준다. 우리의 관습적이고 심층적 인보고 조치는 소셜 미디어 성과에 대한 전체 개요를 제공하는 소셜 미디어 캠페인 스토리를 구현합니다. 우리는 또한 매월 우리가 수행 한 소셜 미디어 작업과 ROI를 모니터링하는 데 소요 된 시간을 제공합니다. 고객 및 팔로워와 빠르고 쉽게 연결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으며, 경향의 전성기를 유지하고 경쟁 업체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각각의 것을 추적하기 위해 결정하는 것은 위의 목표에 의존할 것이다. 대상 고객을 조사하고, 인구통계학적, 심리통계학적 데이터나 당신에게서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의 정신적 이미지를 입력하는 데 도움이 되는 관찰 가능한 패턴을 찾는 데 시간을 투자하라. 이 연습은 단순히 예비 전략을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와 공감하는 목소리와 음색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대행사에 문의하여 소셜 미디어를 광고에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활용이 기하 급수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소셜 미디어에서 마케팅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파악하는 것이 목표 인구 통계에 도달하고 모델 인식을 창출하는 데 필수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기업가들은 소셜 미디어 광고와 그 요구 사항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광고 영역에 진입합니다. Facebook 고객의 경우 Facebook Audience Insights는 구매자와 커뮤니티를 더 잘 이해하고 저항할 수없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입니다. 올바른 일정은 수익성있는 소셜 미디어 광고에 중요합니다.
모든 마케터는 목표를 달성하고 그것을 증명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올바른 마케팅 캠페인 추적 도구를 사용하여 중요한 측정 기준의 기록을 확보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Zapier는 자동화를 장려하고 IFTTT와 몇 가지 유사점을 공유하는 또 다른 도구입니다. IFTTT는 연구하기가 훨씬 덜 복잡하고 가벼운 자동화에 적합하지만 Zapier는 자동화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려는 회사에게 좋은 장치입니다. 추가 보너스로 Zapier는 이 목록에 있는 많은 악기로 제대로 수행합니다. 브랜드, 제품 또는 경쟁사에 대한 언급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합니다.
영향력 있는 브랜드 동영상으로 고객 또는 팀을 활성화하십시오. 광고 제작과 최적화는 빠르고 간단하며, 한 곳에서 가장 중요한 지표를 볼 수 있는 맞춤형 대시보드를 갖추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감시하고 즉시 새로운 게시물을 홍보하고, 좋은 필터를 사용하여 무엇이 홍보될 것인지 그리고 오랫동안 정의할 수 있는 상시적인 캠페인을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세 플랫폼 모두에 대한 광고를 한 곳에서 만들고 관리할 수 있으며, 그 후에는 캠페인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동안 무엇이 작동하는지(그리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올바른 혼합물을 찾을 때까지 완전히 다른 사진, 헤드라인, 광고 카피 등을 체계적으로 테스트한다.
Reddit, Tumblr 및 Storify를 포함한 다른 커뮤니티 기반 플랫폼을 결합하여 훨씬 더 많은 피드백 및 구매자 지식을 수집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앱은 LuLaRoe와 Thirty-One Gifts와 유사한 직판 회사들의 새로운 물결을 때리는 브랜드의 길을 열어주고 있다.
대신, 그들은 장소 컨설턴트들이 그들의 상품을 과시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앱을 사용하여 디지털 파티를 열 것이다. 이러한 형태의 사업은 매우 기업가적이며 지역사회를 통해 발전한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는 친구, 가정, 과거를 이용하여 지역사회를 건설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는 것은 공개 포럼이며 모든 사람들이 경쟁과 함께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이 성공하기 위한 주된 목적은 온라인으로 연결된 각 특정 목표 시장을 목표로 접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SNS 마케팅을 통해 믿음을 얻는 과정은 일반적인 미디어보다 훨씬 쉽습니다. 이것은 더 큰 규모의 협업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투명한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큰 브랜드의 의식과 홍보 내에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시청자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더 많이 참여할수록 광고 목표를 달성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는 유료 소셜 미디어 광고도 포함되어 있는데, 여기서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사업이 많은 양의 고도로 집중된 사용자들의 입구에 나타나도록 하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을 것이다. LOCALiQ에서 우리는 디지털 마케팅이 진보 될 필요가 없으며 대규모 목표가 대규모 비즈니스를위한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LOCALiQ는 가장 큰 목표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플랫폼, 기술 및 회사를 제공합니다.
계획된 콘텐츠에 대한 두 경로 모두 위와 같이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승인을 위한 첫 번째 방법은 승인을 받기 카카오 친구 늘리기 까지 72 시간이 걸립니다. 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