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제 :MAKE IT THE PRINCIPLY

OMake It The Principle 결혼식에서의 여름 꽃은 여름 꽃의 고통 특별한 테마없이 추가적인 낭만적 인 것으로 끝납니다. 신부가 손안에 사랑스러운 꽃으로 신랑에게 키스하면 첫 번째 순간은 결혼 생활에서 잊을 수없는 추억입니다.

맞춤형 결혼식 팬은 이중 목적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종이 패들 모양의 팬을 선택하면 결혼식 모티프와 결혼식 날짜를 함께 장식 할 수 있습니다 쉽게 환영 메시지를 팬 전체에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당신의 의식을 밖으로 현재 하나는 정말 영리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결혼식 프로그램은 하나의 순수한 돌로 두 마리의 새를 죽일 팬 동안 인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의식에서 달콤한 기념품을 만듭니다

당신은 그 독특한 드레스를 위해 신중하게 예산을 책정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비용이 추가되기 때문에 종류와 관련된 액세서리를 통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주의하지 않으면 웨딩 드레스보다 이러한 작은 필수품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예를 들어, 운동화는 예상보다 비용이 많이 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결혼식을 위해 특별히 다른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전문 상점이나 부티크에서 구입하십시오. 목걸이와 같은 보석을 사용하려면, 귀걸이, 또는 팔찌, 당신은 당신의 예산과 함께 이러한 비용을 포함해야합니다 당신이 좋은 착용하고자하는 다른 종류의 항목 베일에 동등한가 물론, 당신은 항상 지출 친구로부터 문제를 빌릴 수 있습니다

여름 계절은 밝고 생명을 수반하며, 당연하지만 이 계절을 이용하는 꽃들은 이미 반짝이는 날씨의 생동감에 맛과 진수를 사용한다.

부활절, 발렌타인 데이, 크리스마스, 추수 감사절, 할로윈 또는 4 계절의 다른 특별한 시대와 같은 2 명에게 중요한 것을 원한다면 선택하십시오. 휴일 결혼식은 확실히 가족을 모으는 좋은 시간입니다. 테마를 사용하여 장식 결정을 칭찬하십시오.

대부분의 결혼식이 공식적인 상황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중요합니다. 결혼식에서 이브닝 드레스를 입는 것이 좋은 생각이지 웨딩박람회 만, 당신과 당신이 참석하고있는 결혼식에 모두 적합한 드레스를 선택하는 것을 조심하십시오. 거리 상점에 들어가서 많은 검은 색 맥시 드레스를 찾는 것이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흰색 또는 상아색으로 옷을 입으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또한 그렇게할 수 있는 훌륭한 선택이 아닙니다. 분명히 당신의 아들 신부 또는 신부 들러리로 오인 될 것입니다.

결혼식에서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되는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자세한 권장 사항을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쉽게 웨딩 이벤트 플래너 책이나 가이드를 구입하거나 개인 스프레드 시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Paul과 Linda McCartney가 판사 앞에서 결혼했습니다 Paul의 가장 친한 친구 중 한두 명과 매우 단순한 결혼 생활을했습니다 그들의 팬들은 단순한 결혼 생활에 기뻐했습니다 Charles와 Diana와 달리 Paul과 Linda는 죽을 때까지 함께있었습니다 그들의 모습은

라스베가스는 유명 인사들에게 언론이 마지막 순간에 그것에 대해 알지 못하고 신속하게 결혼 할 수있는 완벽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과거의 두 스타는 빙 크로스비와 클라라 보우였습니다. 가장 초기의 무성 영화 배우 중 한 명인 크로스비는 결혼식 당일 오전 9시에 면허를 취득 했으므로 기자들은이 Bows 결혼식에 관해 알지 못했습니다. 나머지는 정신 분열을 막기 위해 할리우드에서 추출 된 실제 이야기입니다. 과거에 그녀와 그녀의 남자친구에 의해 결정되었는데, 그녀가 그의 목장에서 그와 함께 지내기 전에 정확히 결혼했고,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충동에 의해 일어났다.

비교 쇼핑은 또한 저렴한 결혼식을 계획하는 동안 매우 유용합니다. 교회 및 리셉션 임대 가격에 대해 전화해야합니다. 여름 동안 저렴한 결혼식을 계획하면 교회 대신 공원에서 결혼식을하는 것이 더 저렴 할 수 있습니다. 호텔 리셉션 홀 대신 리셉션을 위해 라이온스 클럽 룸 또는 엘크 롯지를 사용하는 것이 여전히 저렴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가능성을 고려하고 쇼핑하고 비교하기 전에 결정하십시오.

최근 한 보고서에 따르면 웨딩숍들이 웨딩드레스의 라벨을 잘라내고 있다고 한다.

왜일까? 왜냐하면 사람들은 드레스를 보고, 아이디어를 얻기 때문에, 그들은 정말로 다른 길로 갈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결혼 호의에 창조적으로 얻을 수있는 느낌 해변 결혼식을 위해, 당신은 당신의 손님에게 바다 포탄 또는 다채로운 모래 아기 병의 가방을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손님에게 미니어처 꽃을 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호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완벽한 결혼식 호의를 얻기 위해 기간을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거룩한 책은 지역 구루드와라(시크 사원)에서 결혼식이 끝날 장소인 홀을 위해 큰 경외심을 가지고 운반됩니다.이 책은 제기된 c에 캐노피가 있는 가마에 모셔져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