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미스터리가 아닌 제휴 마케팅

이제 제휴사 넷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았으므로 전략을 수립하고 작동하도록 조직해야 할 때입니다. 그 후에는 결과를 모니터링하고 필요한 조정 및 혁신을하는 것을 게을리하지 마십시오. 이제 당신과 청중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제품을 선택하고 차별화된 부문을 선택했으므로 수수료 가능성을 조사할 시간입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의 결과는 화려한 채널이며 다양한 틈새 시장을 다루기 때문에 일반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 수익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제공하기가 어렵습니다. AffStat의 벤치 마크 보고서에서 동료 중 35 %는 온라인 마케팅 노력에서 파생된 최소 2만 달러의 연간 매출을 공개했습니다. 특히 콘텐츠 중심의 제휴 기업가와 관련된 것은 자연 검색이 본질적으로 웹 사이트에 가장 많은 사이트 방문자를 제공하는 채널이라는 것입니다.

어느 쪽이든, 브랜드는 총 판매 깔때기에 즉각적으로 인상을주는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광고 비용이나 다른 마케팅 이니셔티브와 비교할 때 온라인 마케팅 비용은 훨씬 저렴합니다. 성과주의이기 때문에 계열사들은 매출을 발생시킨 후에야 보수를 받는다. 기업은 수수료 구조를 미리 조정하고 비효율적인 홍보 캠페인에 돈을 잃지 않도록합니다. 조직이나 개인이 다른 사람의 제품을 홍보할 때, 그들은 제휴 마케팅에 참여하고 있다.

소규모 비즈니스를 추진하는 독특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개발하십시오. 이러한 인터넷 페이지의 목적은 스팸 덱싱이라고도하는 검색 엔진에 나열된 자산의 관련성 또는 중요성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각 페이지는 특정 핵심 문구를 사용하여 다른 관심 분야 시장을 대상으로할 수 있으며 결과는 검색 엔진 최적화의 왜곡된 형태입니다. 제휴 웹 사이트는 종종 상인 및 제휴 네트워크에 의해 분류됩니다.

모든 의견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조정되며 모든 하이퍼 링크는 따르지 않습니다. 마케팅 캠페인에서 당신이 홍보하는 것은 극도로 표적이 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캠페인보다 전환 가능성이 더 높다. OptinMonster의 Exit Intent 기술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출발하려는 정확한 순간에 제휴 공급을 촉진하는 팝업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팝업 캠페인을 만드는 것은 방문자의 관심을 끌고 추가 손님을 제휴 고객으로 전환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가장 성공적인 제휴 기업가는 가장 큰 시청자에게 도달하고 가능한 가장 낮은 가격으로 가장 많은 전환을 얻으려는 목적으로 PPC 임원입니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웹 사이트 또는 많은 양의 웹 사이트를 운영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활동을 홍보 할 수있는 오피가이드 다른 디지털 마케팅 채널과 플랫폼의 부하가있다.

그러나 단순히 시작하는 경우 인터넷 사이트를 만드는 데 투자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천천히 소득 흐름을 구축하는 동안 효율적인 광고 전문 지식에서 작동하는 중앙 플랫폼을 기능 할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일반적으로 추천 마케팅과 혼동됩니다. 두 가지 유형의 마케팅 모두 제 3자를 사용하여 소매 업체에 총 매출을 올리기 때문입니다. Facebook, Instagram 및 TikT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도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는 데 좋습니다. ShaverGuru.com은 면도기에 관한 콘텐츠를 만들고 소비자가 최고의 면도기를 발견 할 수 있도록 집중적 인 평가를 포함합니다. 그러나 추천 하이퍼 링크를 사용하고 콘텐츠가 유용하고 링크가 상황 및 시각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나는 그 에피소드에 대한 거의 순수한 결론으로서 비공식적인 방법으로 맨 마지막에 내 계열사 하이퍼링크에 대해서만 이야기했다. 결과적으로, 수단으로, 그들은 그와의 관계를 구축하기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집중적이고 유용한 데모를 한데 모아 놓으면 데모 자체에서 많은 사람들의 질문에 답할 수 있을 것이다. 시청자들에게 이런 CTA를 퍼붓고 싶지는 않겠지만, 데모에 값을 매길 수 없을 만큼 매력적인 콘텐츠를 충분히 제공했다면 한두 개 이상의 CTA를 포함시킬 필요는 없다. 나는 AWeber 제휴 수입에 만족했지만 ConvertKit으로 전환 한 이래로 새로운 수준의 제휴 수입과 성공 모델로 손상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지원을 제공하는 것의 가치는 크며, 청중들이 당신의 제안을 믿도록 도울 것이다. 그들에게 제품에 등록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말하고, 그 제품을 더 잘 사용하는 경험을 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공유하고, 그 제품에 대해 가장 자주 요청되는 질문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십시오. 전자 메일 광고를위한 ConvertKit, 방문 페이지를위한 Leadpages 및 웹 사이트 호스팅을위한 Bluehost와 같은 도구 웹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모든 제품은 내가 광범위하게 사용한 제품입니다. 내가 보는 가장 중요한 오류 중 하나는 개인이 제휴사로 제품을 판매하려고 할 때 제품과 관련하여 많은 것을 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이래서 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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