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C 및 불평등 혐오와 유사한 협력 방식은 표준 레크리에이션 원칙 예측과 비교할 때 우수한 예측을 산출합니다. 완전하고 단순화된 버전으로 얽혀있는 공급 커뮤니티의 공식적인 게임 이론 모델이 제안되었습니다. 활발한 시스템의 지속 가능한 개발을 위한 조건은 일반적으로 종류로 제시된 다음 서로 얽힌 공급 네트워크 범주로 지정됩니다. 본 논문은 예비 정산 계약이 소규모 농업 생산자 감귤 공급망의 효율성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각 단계별로 실제 상품과는 별도로 대량의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백업 결제 계약 […] 추가 읽기. 수평 미분은 일반적으로 혼합 유틸리티 수행에서 파생되며 대칭이라고 가정합니다.
일부 보드 비디오 게임에는 일반적으로 무작위 화 또는 스포츠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 요소로 카드를 사용하는 데크가 포함됩니다. 반대로, Cribbage에 해당하는 일부 카드 게임은 일반적으로 점수를 유지하기 위해 발동기가 있는 보드를 사용합니다. 사용 된이 부분들은 단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전통적이고 최선의 방법 일뿐입니다. 일반적으로 RPG로 약칭되는 롤 플레잉 비디오 게임은 개인이 가상의 환경에서 수행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포커사이트 일종의 레크리에이션입니다.
클릭하기, 게임 구동, 비디오 게임 캡처와 같은 기본 클래스는 모든 웹 페이지의 가장 중요한 부분에 있지만 올바른 게임을 찾을 수있는 다양한 하위 범주가 있습니다. 인기있는 태그는 자동차 비디오 게임, Minecraft, Fireboy 및 Watergirl, 2 인용 비디오 게임, 공포 및 마작을 포함합니다. 이 레크리에이션은 전임자와 비교할 때 절대 쓰레기통 벽난로입니다. 모든 자동차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불구가 되고, 전체 레크리에이션은 광고와 소액 거래에 의존하며, 거의 모든 코스는 어떤 방법으로든 스포츠를 방해하도록 설계되었다. 컨셉을 진전시키기 위한 완전한 경쟁은 어리석고, 프리퀄과는 완전히 대조적이다. 모든 차량은 가격이 너무 비싸고, 많은 업그레이드들은 전혀 효과가 없다.
Ubisoft의 웹 로그 제출물에 언급 된 다른 게임에 관해서는, 어쌔신 크리드 III는 그것이 지금 스팀에서 판매하지 않는다는 통지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액세스 할 수 없게 될 것이라는 발견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2는 스팀 페이지에 아무런 공지도 없다. 운전사 샌프란시스코에 대한 스팀 개요 페이지를 찾을 수 없었지만 이웃 웹 페이지에서 레크리에이션에 액세스 할 수 없다는 불만이 있습니다.
인기 있는 스포츠 활동들은 단순히 비디오 게임을 보는 것으로 즐거움을 얻는 관중들을 가질 수 있다.
이웃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대표하는 지역 스포츠 활동 그룹과 일치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상대방과 자신을 맞추거나 전통적인 경쟁을합니다. 플레이어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스포츠는 더욱 복잡해집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을 분석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및 전투 분야에서 부분적으로 성공했지만 좋은 공통 원칙은 아직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플레이어의 결정이 얽히면 게이머가 배신으로 인식되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하게함으로써 계약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참가자가 직면하는 종류의 도전과 관련하여 독특합니다. 스포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거나 서로 경쟁하는 게이머가 많은 스포츠와 달리, 1인 스포츠는 주변 환경의 요소에 반대하거나 개인 능력에 반대하거나 시간에 반대하거나 확률에 반대하는 전투입니다. 요요를 하거나 벽에 부딪혀 테니스를 즐기는 것은 보통 어떤 가공할 반대가 없기 때문에 스포츠를 하는 것으로 인식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