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P & G 책임있는 아름다움 플랫폼을 위해 우리는 지구상의 장엄함에 대한 낙관적 인 압력이되는 우리의 비전을 상징하는 광범위한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우리의 파트너들과 함께, 우리는 우리가 배우는 과정에서 우리의 목표를 진화시키고 대체할 것이다. Professional Beauty는 25 년 동안 “단맛 산 입냄새제거 업의 성경”으로 인정 받아 미용 전문가를위한 호주의 주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소스입니다. Calvaniece Mason은 미용 산업에서 태어 났으며 여기에 왔습니다.
Make Beautys Carrie Barber는 그녀의 피부 관리 루틴을 떨어뜨린다. Make Beauty 소유자와 창의적인 감독은 그녀가 없어도 살 수 있는 상품을 공유한다.
우리의 Plastic Free Face Kit는 쓰레기 제로 영웅이 매일 피부 루틴에 필요한 모든 작은 것들을 수용합니다. 경고, 안색 칭찬은 이 소포를 사용하는 부작용이다… 세상이 무거워지면 숲은 모든 종류의 피부에 회복 감각을 제공하지만 혼란스러운 모공과 피부가 감소하기를 원할 때 크게 강력합니다.
예를 들어 바비 모델 프랜차이즈에서 볼 수 있듯이 서양의 장엄한 이상에만 의존하는 장엄함의 모델에 대한 많은 비판이 있었습니다. 바비에 대한 비판은 때때로 아이들이 바비를 장엄함의 역할 마네킹으로 간주하고 그녀를 모방하려고 시도할 수 있는 문제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바비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비판 중 하나는 어린 소녀의 체격 이미지에 대한 비현실적인 생각을 조장하여 그녀를 에뮬레이션하려고 시도하는 여성이 거식증으로 판명 될 위험이 있다는 것입니다. 포스트모더니즘의 미에 대한 거부의 여파로 사상가들은 중요한 가치로서 미로 돌아왔다. 미국의 분석 사상가 가이 시르첼로는 장엄함의 지위를 본질적인 철학적 사상으로 재확인하기 위한 노력으로 그의 새로운 미의 이론을 제안했다.
이미지 조사는 젊은이들에 관한 한 인식이 현실임을 보여준다. 연구자들이 조사한 사랑스러운 숙녀의 특징은 허리 – 엉덩이 비율이 약 0.70입니다. 생리학자들은 모래시계 모양을 가진 여성들이 특정 여성 호르몬의 수치가 높기 때문에 다른 여성들보다 더 비옥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는데, 이것은 무의식적으로 남성들이 짝을 선택하는 상황에 처할 수도 있다는 사실이다.
뷰티 케어는 Professional 비즈니스 외에도 Consumer Goods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소비재 기업에서는 성숙한 시장 내에서 혁신 리더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우리의 몫을 더욱 발전시키고자 한다.
프로페셔널 사업에서는 우리의 세계화 전략을 고수하고 있었고, 특히 우리의 신흥 시장을 자극하는 것을 고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