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신체 수용의 문제는 수많은 트랜스 개인들에게 도전적인 문제다.

이 신체 수용의 문제는 수많은 트랜스 개인에게 도전적인 문제입니다. 마찬가지로 필수적인 것입니다. 신체 승인이 없으면 신체 건강을 무시하고 (내 몸이 도움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오인되는 것에 대한 걱정) 너무 많이 먹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행위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트랜스 개인에게 신체 승인은 시작점이 아니라 끝점이며, 우리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가 어렵습니다. 왜 우리가 묶고 집어 넣고 때로는 호르몬 치료를 받고 우리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훨씬 더 잘 일치하도록 외과 적 치료를 받아야하는지 그러나 우리는 몸을 바꾸기 전에 우리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그래서 나는 신체 수용이 트랜스 개인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탐구하고 싶습니다.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숙이는 것은 관심의 부재를 보여준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자만심의 표시로 본다. 또한 머리를 직접 숙이고 주변 사람들과 눈을 마주친다.

기본적인 팔 굽혀 펴기를 잘하지 못하면 무릎을 꿇고 할 수 있는 만큼 많이 하고, 시작하라. 이제 쉬운 체중 스쿼트를 하라. 가능한 한 많이 하라. 규칙적인 오래된 윗몸 일으키기를 따라하라. 이제 뛰어올라 또 다른 점프 잭을 하라.

당신의 마른 조직을 보호하는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선택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신체 구조가 고통받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체중 감소를 통해 마른 조직을 유지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먹는 음식에서 칼로리를 태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세포를 유지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목표 체중에 도달했을 때 당신의 몸은 여전히 체중 감량 프로그램 이전과 똑같은 칼로리를 필요로 한다.

여성의 키도 마찬가지로 최고의 몸매를 더한다.

56인치에서 510인치 정도는 여성들에게 좋은 키라고 여겨질 수 있다.

본질적으로, 대략 173cm인 58의 키는 여성들이 존경하는 훌륭한 키다. 24인치 또는 61cm의 허리도 여성들에게 권고된다. 마찬가지로, 28인치 또는 71cm의 엉덩이 크기는 이상적인 크기로 간주된다. 몸무게와 관련하여, 146파운드 정도의 무언가가 있다.

66kg에 버금가는 것으로, 마찬가지로 여성의 이상적인 몸매에 이상적인 체중으로 볼 수도 있다.

내 몸은 일에서 일로 서두르는 것에 지쳤다. 나는 그녀가 원하는 (그리고 필요한) 것을 깨달았다. 수많은 업무와 방문 사이에 우아하게 숨을 쉬고 전환할 수 있다.

여섯째 : 식사 시간을 정해야 합니다. 다음 식사를 먹어야할 때 나에게 알리기 위해 휴대 전화의 타이머를 사용합니다. 분명히 여기에서 일정량의 다양성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직은 필수적입니다!

2002 년 5 월 덴마크에서 실시 된 미국 임상 영양 학회지 (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에 발표 된 연구에 따르면 남성이 체중 감량의 60 % 미만을 먹었을 때 지방이었습니다. 나머지는 마른 조직이었습니다. 남성이 다시 체중을 회복했을 때 체중의 24 %만이 마른 조직이었습니다. 체중 감량 후 복원 된 체중의 75 % 이상이 더 뚱뚱했습니다. 요요 다이어트를하는 사람들에게는 슬리밍을하고 다시 넣는 사이클에 살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다시 – 신체의 마른 조직이 점차적으로 fatMen으로 대체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8 ~ 25 %의 다양한 체지방을 가져야합니다. 25 %를 초과하면 비만에 대해 생각됩니다. 여성의 전형적인 https://gjsb.info 다양성은 약 25 ~ 31 %입니다. 체중 문제를 피하기 위해 31 %를 넘지 않아야합니다.이 비율은 모든 개인에게 전형적인 것이 아닙니다. 일부 운동 선수 또는 다른 사람들은 다른 정상적인 다양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 목표가 합리적이거나 그렇지 않은 경우 정상적인 부분을 알 수 있습니다. 이해를 돕다

목표 체중에 도달하면 더 많은 음식을 섭취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섭취하는 음식의 유형을 여전히 의식해야합니다!어떤 영양소가 칼로리가 체내로 방출되는 속도를 감소시키는지를 알면, 그 칼로리의 에너지가 마른 조직 세포에 의해 꾸준히 활용되어 다른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다시 지방으로 저장되기 전에

명심하십시오, 개념은 당신과 당신의 몸에 대해 진실한 것을 결정하는 것이지, 전문가가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전문가입니다. 동시에,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운동할 것인지를 알 필요가 없습니다 (나와 매일 밤 목욕처럼!나는 아직 사람을 알아내지 못했다!) 당신과 당신의 몸을 발견한 것을 간단히 적어라.

우리 모두는 훌륭한 인상을 위해 회사의 악수가 정말로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하지만 따뜻한 손바닥을 가지고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악수에 열정을 포함합니다.손바닥이 차가운 손바닥을 가진 악수는 종종 당신에 대한 냉담하고 부정적인 인상을 풍깁니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절차로 달성하고자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단기 프로그램 또는 장기 프로그램으로 가장 좋은 신체 해독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