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일반적으로 순전히 즐거움을 위해, 일반적으로 성취 또는 보상을 위해 멋지게 수행됩니다. 그들은 혼자서, 그룹으로, 또는 온라인으로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 또는 전문가가. 게이머는 체스 챔피언십을 보면서 사람들이 즐겁게 지낼 때와 마찬가지로 비 선수의 청중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반대로, 게임의 플레이어는 인터넷바둑이 자신의 플립을 플레이할 때 자신의 시청자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종종, 게임을 즐기는 아이들을 위한 오락의 절반은 누가 시청자의 일부인지 그리고 누가 선수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없는 놀이를 가능하게하는 반면 게임에는 현재의 지침이 포함됩니다.PlayStation Plus에 포함된 클라우드 스트리밍 수익으로 Classics Catalog 및 Game Catalog 라이브러리 내에서 일부 원본 PlayStation, PSP, PS2, PS3 및 PS4 비디오 게임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PS5 게임을 포함하여 이러한 라이브러리 내의 특정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클라우드 스트리밍을 통해 재생할 수 없으며 입력 방법을 찾기 위해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추측 게임은 한 참가자가 알고있는 정보 덩어리를 핵심으로 가지고 있으며, 텍스트 나 말로 실제로 누설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그 지식을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비디오 게임의 핵심 요소는 목표, 규칙, 도전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정신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수반하며, 종종 둘 다를 수반한다.
많은 비디오 게임은 실용적인 능력을 개발하거나, 일종의 기차 역할을 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학업, 시뮬레이션 또는 심리적 역할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게임은 구조화된 유형의 놀이로, 종종 오락이나 즐거움을 위해 수행되며, 일반적으로 학문적 도구로 사용된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보수를 위해 수행되는 작업과 미적 또는 이데올로기적 구성 요소의 표현인 예술과는 다릅니다.체스에 해당하는 다른 게임들은 주로 스포츠 아이템의 개발과 진화를 통해 추적될 수 있다.
Poki는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을 선택하고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할 수있는 가장 재미있는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다른 산만 함없이 모든 게임에 즉각적인 재생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비디오 게임은 데스크톱, 태블릿 및 셀에서 재생할 수 있으므로 대학, 집 또는 거리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매달 전 세계에서 3천만 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포키에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한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가족 유사성이라고 부를 수 있는 최소한의 서로 다른 인간 행동의 범위에 시간 레크리에이션을 적용한다고 결론 지었다. 다음 레크리에이션 정의가 제시됨에 따라이 결론은 최종 결론이 아니었고 현재 Thomas Hurka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Wittgenstein이 틀렸고 Bernard Suits 정의가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대답이라고 생각합니다. 클라이언트 전자 게임에서 재생되는 비디오 게임은 비디오 레크리에이션을 참조하십시오. 실험적 연구에 따르면 Nash 평형과 그 정교함은 비협조적인 전략 게임에서의 행동 예측에 좋지 않습니다.ERC 및 불평등 혐오와 유사한 협력 모델은 표준 레크리에이션 이론 예측과 비교할 때 우수한 예측을 산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