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잔액을 제때에 지불하고 매달 완료하십시오.

모든 잔액을 제때에 지불하고 매달 완료하십시오. 지불을 연기하지 말고 매번 월별 잔액을 완전히 지불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이자 수수료에 한 푼도 쓰지 않을 것을 보장할 수 있다.

신용 카드는 모든 개인에게 이점이 될 수 있지만 저주가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하나를 얻으려고하거나 현재 사용하고 있는 경우 현명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실제로 카드로 저장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도움을 받으 카드대출 십시오. 많은 훌륭하고 무료 통화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수치를 진정으로 극복하고 귀하의 옵션을 살펴볼 수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부채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재정적 의무에 대한 명확한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아직도 활용하고 있으면 갚을 수 없다.

이러한 카드 공급자를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간단한 보호 및 무담보 충전 카드를 모두 사용하는 기관이 있습니다. 이들은 신용 보고서를 작성하거나 재설정하려는 사람들에게 보안된 카드 라인을 제공할 수 있는 국제 회사 및 지역 대출 사업입니다. 은행 및 은행은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거나 가까운 지점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선불 신용 카드는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신용 카드 또는 신용 카드처럼 작동하기 때문에 그렇게 이름이 지정됩니다; 그들은 단지 미리 지불 그래서 기본적으로, 신용은 선불 카드로 완료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매우 먼저 지불하고 나중에 투자해야; 그것은 매우 제한적으로 들리지만, 많은 사람들이 일반적인 신용 카드보다 더 적합하고 실용적인 선불 카드를 발견하지만, 이러한 종류의 카드로, 당신의 비용은 추정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을 빚으로 보내십시오. 카드의 구매력은 제한되어 있으며, 당신은 당신이 그것의 계좌에 미리 입금한 금액까지만 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과소비를 하거나 당신의 지출을 관리하기를 원한다면, 선불카드는 당신에게 훌륭한 카드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들을 어디서 구할 수 있는가?

Discover에는 몇 가지 훌륭한 0 % APR 카드가 있습니다. Discover Student에서 Discover Tropical Beach Charge Card에 이르기까지 환상적인 카드를 발견 할 수있는 약간의 검색을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이 두 가지 모두 6 개월 무이자 도입 기간을 제공하므로 실제로 많은 현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관심은 값이 비싸고 6 개월 무이자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면 기회에 뛰어 들어야합니다.

회사 소유주로서, 당신은 돈에 비해 충전 카드로 부정 결제를 경험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여전히, 당신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혼자 남아 있지 않습니다. 불이행 지불 또는 사기성 지불을 처리해야 할 때, 공정한 신용 결제 법 및 기타 관련 법률은 당신에게 추가 방어 및 다재다능 함을 제공합니다. 선불 카드는 신용 결제를 수락하는 상점 및 시설에서 허용됩니다. 선불 카드가 VISA 또는 Master를 부담하는 경우 카드 로고, 당신은 당신의 지불이 의심없이 받아 들여질 것이라는 점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확실히, 당신은 온라인으로 구매하거나 웹에서 예약을하기 위해 선불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FICO는 최신 컴퓨터에 의해 처리되는 비밀 공식을 통해 점수를 관리합니다.이 확인되지 않은 절차는 신용 가치에 대한 귀하의 능력을 예측하는 것입니다. FICO는 다른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누구에게도 공식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회사 설립의 기능은 그렇게한다면 낙담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짧은 시간 내에 많은 새로운 카드를 열지 않도록하십시오. 이것은 마찬가지로 신용 점수를 죽일 수 있습니다. 현금을 빌려야하는 필사적 인 요구 사항에 남아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단지 2 ~ 3 개의 새로운 카드를 연다.

다른 회사의 수많은 신용 카드를 보유하고 싶다면 실제로 모든 것을 잘 처리 할 수 있다면 부정확 한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신용 순위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되는 응용 프로그램 사이에 최소 6 개월을 남겨 두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대출 기관에 신용이 절실하다는 사실을 알리고 이로 인해 수많은 카드를 신청할 때 응용 프로그램이 승인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처리 비용 응용 프로그램 비용 외에도 일부 카드 비즈니스는 응용 프로그램 파일을 처리하는 데 수수료를 부과합니다.이 수수료는 일회성 비용입니다.

카드 또는 다른 것들로부터 돈을 얻기 위해 지출해야하는 비용도 마찬가지로 커질 것입니다.이 유형에 대한 조사를해야 현재 재무 시나리오에서 영리한 옵션을 만들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 3은 당신이 아이디어 1과 2를 따르도록 하는 것이다. 그것들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즉시 카드를 지불할 수 있다면, 나는 당신에게 보증할 수 있다.

당신의 등급은 한 달 안에 뛰어오를 것이다.

이제 학생 신용 카드 제안이 있습니다. Discover 연수생 신용 카드는 1499 %의 구매에 대해 훌륭한 APR을 사용합니다. 마찬가지로 25 일간의 유예 기간을 제공합니다. 이는 매우 우수합니다. 다른 카드 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