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경우, 신청을 완료하기 전에 먼저 신용 등급을 확인해야합니다.

이 제공, 당신이 어떤 응용 프로그램을 완료하기 전에 먼저 당신의 신용 등급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들의 승인을 제공하기 전에 진정으로 엄격한 일부 회사가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이 이것의 긍정적 인 경우에 당신의 현재 신용 기록을 계속하고 적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신용 보고서를보고 당신이 어떻게 평가하는지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거절되었을 때, 그것은 당신의 보고서에 대한 쿼리로 발생합니다 이것은 신용 보고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청구 카드를받을 때 또는 다음 번에 다른 트랜잭션을 사용하면 승인을받을 확률이 줄어들 수 있으므로 인증 요구 사항이 현재 시나리오와 일치하는 카드만 찾으십시오.

관리 비용 선불 신용 카드가 실제로 신용 한도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지출을 추적하고 통제하는 것이 훨씬 쉬울 것입니다 일반 카드를 사용하면 실제로 부채가 쌓이고 상환이 어려워 질 때까지 구매를 청구하기가 너무 쉽습니다 선불 계정을 활용하면 나쁜 재정적 의무의 기회가 상당히 줄어 듭니다

연간 요금이 부과되는 카드를 피하십시오. 마찬가지로 회사에 이 특정 요금을 면제해 줄 것을 요청할 수 있다.

특히 당신이 훌륭한 신용 기록을 가진 오랜 고객이라면 그들이 기꺼이 당신의 요구를 승인할 것이라는 사실에 충격을 받을 것이다.

이 전략을 사용하고 싶다는 확신이 들 때 바로 오래된 카드를 올바르게 닫아야 합니다. 단순히 잔액이 명확하기 때문에 계정이 닫혀 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실제로 오래된 카드가 닫혔다는 것을 카드사에 다시 확인해야 합니다.

당신의 신용을 파괴하는 것은 정말 간단하다. 단지 충전 카드에 몇 번의 연체료를 지불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점수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다.

많은 개인들은 그들의 신용을 정말로 소중하게 여기는 방법이나 그것을 다루는 방법을 배우지 못한다.

일부 가스 카드는 다른 것들만큼 많은 이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하면, 더 많이 사용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을 상쇄하는 밑줄이있는 요금이 있습니다. 처음에 올바른 연구 조사를하지 않으면 결국에는 상처를 입을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사용 하려는 경우, 그것이 필요 하 고 당신이 특정 또는 특정 문제에 실제로 사용 해야 하는 카드를 설정 하는 목적을 제공 하는지 확인 하십시오 단지 당신의 신용 카드는 당신의 요구 사항에 우선 순위를 두어야 하 고 일부 비상 거래에 대 한 다른 비용은 돈 크레딧에 의해 지출 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이러한 거래에 대 한 두 번째 또는 옵션 카드를 사용 하 여 약화 된 경제로 인해, 개인은 덜 임의의. 그녀의 회사는 그 달의 매출을 낮추었고, 월급은 더 작았으며, 신용 카드를 정기적으로 사용해야했습니다. 감각이 좋지 않았을뿐 아니라, 그녀는 평소에 현금으로 지불했을 일상적인 물건을 구입하기 위해 카드를 사용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약간 긴장했습니다.

신용카드 사용을 중단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힘들지만 유용할 수 있다.

신용카드를 결제하면 이자로 얼마나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지 계산해 본 적이 있는가? 많은 사람들에게 매년 수천 달러가 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사용을 중단하고 지불하기 시작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얼마나 많은 부채를 제거할 수 있는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더 작은 크기의 금액을 신속하게 지불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작은 크기의 청구 카드 재정적 의무로 시작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더 많은 돈을 저축할 것이기 때문에 더 높은이자 신용 카드로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마찬가지로 카드에 공동 서명 할 사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카드에 공동 서명 할 사람을 찾는 것은 현재 신용 점수로 카드를 발견하는 것만 큼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선불 직불 카드는 카드를 사용하여 카드에 포장 된 현금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분명합니다. 그 이유 때문에 현금은 당신이 넣은 돈에서 직접 인출됩니다. 아직 은행 계좌를 개설 할 수 없거나 재정적 의무 문제가있는 사람에게는 완벽합니다.이 계좌의 장점은 당좌 대월 비용에서 당신을 구하는 은행과 직접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이 카드의 문제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을 도울 수 없다는 것입니다. 신용을 쌓는 데 있어서

채권단은 당신이 당신의 신용 한도에 책임이 있다는 것 현금인출한도 을 알고 싶어한다.

당신이 당신의 재정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는 우리의 신용 한도를 벗어나서 살아서는 안 된다. 그래서 3개의 충전 카드로 최대 한도를 초과할 이유가 없다.

몇 달 후, 당신은 당신의 신용 상태의 향상을 볼 수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보호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6 개월 후에 신용 보고서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신용 점수가 정말 낮은 경우 당신은 12 개월 이상 선불 / 보안 신용 카드를 계속 사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