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몇 년 후, 인터넷 구매의 여명은 소매 파노라마를 변화시켰다. 사람들은 전통적인 쇼핑의 경험을 편안함과 편안함으로 바꾸기 시작했다. 중국 소비자들과 판매자들은 이미 그 패턴보다 앞서 있는 수단이다. 실제 국내 라이브커머스 시장은 전체 전자상거래 시장의 1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다리 근처에 사는 또 다른 소녀 스비틀라나가 말했다.
이제 당신은 라이브 쇼핑이 무엇인지, 왜 그것이 기업 주택 소유자를위한 금광인지 보았으므로,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고 싶을 것입니다. 고객의 구매 전문성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실질적인 총매출이나 구매 보조자라고 생각해보자. 레지던트 샵을 보는 동안 클라이언트는 비디오에서 좋아하는 객체를 클릭하고 비디오를 일시 중지하지 않고 카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초점을 맞출 때, 레지던트 스트림 구매는 오래된 주택 쇼핑의 적용을 유행하는 사례로 가져오는 수단이다. 개념은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단순히 채널만 다를 뿐이야. 그래서,이 게시물에서, 우리는 체류 구매가 무엇인지, 그것이 작동하는 방식, 그리고 어떻게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기업을 성장하기 위해 그것을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제품이 아직 인기가 없으며 온라인 시청자가이를 사용하는 주요 제품 중 하나일 수 있다고 말하면 총 판매를 늘릴 수 있습니다. 결국, 이것은 잠재적인 고객들로 하여금 그들 자신을 트렌드 세터로 보게 할 수 있다.
라이브 구매 세션은 실적이 저조한 제품을 최고 실적자로 개조할 수 있는 잠재력을 유지한다.
라이브 쇼핑은 전자 상거래와 완전히 다른 점은 고객이 실제로 큰 무언가의 일부인 것처럼 느끼게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소속감을 지속시키기 위해 고객은 종종 자신이 생각하지 못했던 것을 구매하게됩니다. 2020년, 비디오 쇼핑 플랫폼 NTWRK는 한 스타 보석상이 금색 진공 실러를 5초 만에 12만 달러어치나 팔고 있다는 것을 알아챘다.
5.3 귀하는 본 사이트를 귀하의 개인적인 사용에 대한 가격 비교를 위한 기본 정보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목적으로 본 사이트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콘텐츠 자료, 그래픽, 종류 또는 문서의 일부는 개인적이고 비상업적인 용도 이외에 어떤 형태로든 복제되거나 디지털 또는 기계적인 정보 검색 시스템에 통합 될 수 없습니다. 2.19 그룹 기간 동안 적립된 포인트는 일부 프로그램 파트너가 제공한 제품/서비스/할인에 대해 Money Back Vouchers로 전환되기 전에 상환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사용된 포인트는 다시 사용할 수 없으며 Money Back Vouchers 자격이 없습니다. 2.7 당사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한 송장을 할인받을 수 있는 상품권을 받으려면 컬렉션 간격에 최소 250 포인트를 적립해야 합니다. 역사적으로 비용은 물물 교환 또는 협상 시스템을 통해 수립되었습니다.
아일랜드 디비전 스토어 Brown Thomas는 Smartzer와 손을 잡고 완전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쇼핑 비디오를 제공했습니다. Nordstrom은 계속 구매하는 실험 전략에 머물러 있지만 이미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미국의 고급 디비전 소매 체인인 노드스트롬은 직접 및 디지털 기능을 혼합하기 위해 자체적인 스테이 스트림 채널을 출시했다.
역사적 과거의 질서는 전체 역사적 과거를 갖는 것에서 3 개월로 단축되었습니다. 스크롤할 수 있는 완전한 역사적 과거를 갖는 것은 재주문할 품목을 찾고 언제 보증을 위해 가젯을 구입했는지 확인하는 데 매우 유용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무엇이었는지 기억할 수 없다면, 찾으러 가는 것이 오히려 더 어렵다. 실시간 모니터링 및 공급 알림을 받아 패키지 거래 장소와 도착 시간을 파악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자존심을 표현하는 데 도움이되는 상품의 큐레이터 컬렉션을 발견하십시오. 게다가, 우리 가정과 전국에서 LGBTQ+가 소유하고 설립한 사업체들을 알게 된다.
경우에 따라, 만약 당신이 일대일 기반에서 계속 구매하는 것을 활용해야 한다면, 당신은 단지 Giosg와 같은 판매 촉진 플랫폼을 대신 사용할 것이다. 우리의 사용하기 쉬 러브젤 운 라이브 채팅, 비디오 및 음성 통화는 리드를 판매로 전환하는 데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어떤 플랫폼에서 레지던트 쇼핑 이벤트를 개최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항상 쇼핑하는 시청자들은 실시간으로 질문을 할 수 있는 자유를 가지고 있지만, “무엇이든 물어봐”라고 표시하는 것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궁금해하는 잠재 고객들로부터 추가적인 견해를 이끌어 낼 수 있다.
인터넷이 스테이 구매 행사를 주최할 때마다 수백만 명의 시청자들이 그를 보기 위해 몰려든다.
우리는 고객에게 가장 효과적인 온라인 쇼핑 전문 지식과 구매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당신은 우리의 웹 사이트 또는 우리의 온라인 구매 셀룰러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온라인으로 저장 여부, 당신은 쉬운 탐색, 개인화 된 제안, 그리고 보장 된 부드러운 온라인 구매 전문 지식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상거래는 소매 업체가 온라인으로 구매자에게 제품을 홍보하는 엔터프라이즈 모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