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에 의해 가려지지 않은 공황 공격에 대한 알려지지 않은 사실들

다른 것들 중에서도 땀, 흔들림 또는 메스꺼움의 감정이 일어날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업무, 관계 또는 천박함을 방해하는 경우 공급자에게 연락하여 약속을 잡으십시오. 가장 덜 두려운 것부터 시작하여 불안을 유발하는 문제를 상상해보십시오. 두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되는 실제 상황에서 연습하십시오.

공황 발작은 일반적으로 신체적 긴장의 징후를 잘못 해석 한 결과로 숙련됩니다. 이런 회피와 불안의 패턴이 심하면 공공장소 심리상담센터 에 있는 것에 대한 강렬하고 비이성적인 공포인 광장공포증으로 판명될 수 있다.

과호흡이라고도하는 과도한 호흡은 공황 장애가 있는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문제가됩니다. 과호흡은 손바닥과 ft에 현기증과 따끔거림과 같은 신체적 징후를 직접적으로 유발할 수 있어 더욱 불안하다. 이상하게도, 만약 여러분이 숨을 너무 많이 쉬게 된다면, 여러분은 충분한 공기를 마시지 못하고 심지어 더 거칠게 숨을 쉬는 것처럼 느낄지도 모른다.

폭행이 오는 것을 느끼면 산책을 하거나 발을 들고 의자에 앉아 호흡기에 집중한다.

하지만 나는 거의 3년 동안 그것을 처리해 왔다.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을 떠났을 때, 1월에 클라인은 그녀가 재발할 것을 우려했지만, 그녀는 대신 애도할 건전한 방법을 찾았다. 그가 죽은 후에는 단 한 번도 공황 발작을 겪지 않았어.”케빈 로스코는 10살 때 첫 공황 발작을 일으켰다. 그것은 그의 삼촌이 야구공으로 머리를 박살내는 것을 본 후에 일어났다.

Resources for Researchers NIMH 연구 그룹을 돕기 위해 지식, 조직, 모델 생물 및 이미징 자원에 해당하는 자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NIMH에서 수행된 연구 – 교내 연구 프로그램 부서는 NIMH의 내부 분석 부서입니다. 40 개 이상의 연구팀이 메릴랜드 주 베데스다에 있는 NIH 캠퍼스에서 정신 질환, 뇌 기능 및 행동에 대한 기본적인 신경 과학 분석 및 임상 조사를 수행합니다. NIMH 뉴스 레터, 보조금 검토에 대한 대중의 참여, 연구 기금, 임상 시험, NIMH 기프트 펀드 및 소셜 미디어에서 NIMH와의 연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처음에는 사람들에게 벤조디아제핀과 항우울제를 투여 할 수 있습니다. 항우울제가 작용하기 시작하면 보통 벤조디아제핀의 복용량이 감소한 다음 중단됩니다. 그러나 일부 개인에게는 벤조디아제핀이 효율적인 장기 치료법 중 하나입니다.

히스테리 폭행에 대한 진단적 인식이 부족하다는 것은 지표와 증상이 해석에 개방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공황 발작은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지만, 둘 이상을 갖는 것은 공황 장애의 징후일 수도 있다.

정신 장애 진단 및 통계 매뉴얼 (DSM-5)의 최신판은 공황 발작을 인식하고 예상치 못한 것으로 분류합니다. 공황 장애가 있으면 운전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규정은 당신이 운전면허국에 당신의 운전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의학적 상태에 대해 말하도록 요구한다.

예를 들어, 죽음에 대한 두려움과 함께 떨림이나 메스꺼움의 갑작스런 에피소드는 LSA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LSA를 경험하는 모든 사람들이 심리적인 병을 앓고 있는 것은 아니다. 사람들은 대개 공황 장애로 회복되거나 치료되는 동안 전문 지식으로 증상 발작을 제한했습니다. 반복적이고 지속적인 공격을 하거나 다른 공격을 하는 것에 대해 심각한 불안감을 느끼는 사람들은 공황 장애가 있다고합니다. 공황 장애는 공황 발작이 종종 갑작스럽고 도발적이지 않다는 점에서 다른 유형의 불안 문제와 현저하게 다릅니다. 그러나 공황 장애가 있는 이들에 의해 숙련된 공황 발작은 확실한 장소 나 조건에 의해 연결되거나 높아질 수 있어 매일의 삶을 어렵게 만듭니다.

공황 발작과 관련된 상황과 상황을 피하는 수단으로 자신의 일상을 적응시키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이 단지 쇠약해지는 것으로 판명되는 것은 아니지만, 회피는 결국 사회공포증과 같은 더 많은 신경장애를 일으킬 수도 있다.

공황 장애로 진단 받기 위해서는 동시 건강 상황이나 화학적으로 유도된 것이 아닌 숙련된 빈번한 증상의 공황 발작이 필요합니다.

Merck & Co., Inc., Rahway, NJ, USA는 세계가 잘되도록 돕기 위해 노력하는 세계적인 의료 리더입니다. 질병을 치료하고 멈추게하는 새로운 치료법을 개발하는 것에서부터 부족한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전 세계의 복지와 복지를 향상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치료에는 항우울제, 항불안제, 홍보요법, 정신요법 등이 포함될 수 있다.

공황 폭행과 관련된 행동의 중요한 조정. 반복적이고 갑작스러운 공황 폭행의 존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