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광고는 사이트 방문자를 웹사이트로 유도하고 고객이 클릭하여 전환하도록 하는 것이 전부다. 웹 최적화는 그렇게하기위한 심각한 장치이며 자연 방문자는 무료라는 이점이 있습니다 (유기적 인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소비하는 시간을 제외하고 … 시간은 돈입니다!). 하지만, SEO는 계열사들이 유기적인 성취가 돌아오기 힘든 그런 공격적인 온라인 환경에 들어가도록 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가장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가장 중요한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 가장 낮은 달성 가능한 가격으로 가장 많은 전환을 얻는 것을 목표로하는 PPC 전문가입니다.
그녀는 디지털 광고와 노하우가 전통과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열정적입니다. 이것은 광고 채널 전반에 걸쳐 나노 및 마이크로 영향자를 위한 추가적인 대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그 클래스와 일치하고 포로가 된 청중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아마도 틱톡이나 인스타그램과 같은 플랫폼에서 제휴사로 판명될 수 있는 제조업체에 대해 생각해 보라. 당신이 판매 당 할 수있는 금액은 당신이 많이 서명 한 커미션 구성에 달려 있습니다.
나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많은 시행 착오 끝에 그것을 썼다 – 시작, 실패, 그리고 궁극적으로 성공했다. 그러나 무엇을 조심해야하는지 깨닫는다면, 많은 주목받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발생하는 광범위한 함정과 오류에 빠지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당신의 주요 목적으로 만들 때, 당신은 당신이 돈을 벌 수있는 많은 옵션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 할 것입니다 – 제휴 웹 마케팅은 단지 그 선택 중 하나 일뿐입니다. 즉, 당신은 당신의 모든 수입이 제휴 마케팅에서 돌아오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당신이 최근에 신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했는데, 제대로 파악하고 있다고 가정해보자. 때로는 단순히 단서를 보내는 데 필요한 자금을 제공하기도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기본적으로 단순한 홍보 수단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가입 한 후, 당신은 당신의 로그인 데이터와 프로그램에 대한 세부 사항과 함께 환영 이메일을 받게됩니다. 이 교육에서, 알렉스 Fedotoff, 수량 7 및 8 결정 전자 상거래 브랜드의 설립자, 당신을 유지하고, 확장하고, 당신의 Fac을 강화하는 새로운 방법을 통해 걸릴 것입니다. ASE22(5월 24일~25일)에서 우리를 잡으려고 한다면, 당신은 많은 질문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달성 가능한 것들을 명확하게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시간을 분쇄하기 위해 알아야 할 10 가지 소지품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
Joel Bondorowsky는 Wix 및 SimilarWeb을 포함한 수십 가지 성공적인 작업에 기여한 숙련된 이스라엘 기반 PPC 및 광고 진행입니다. 인터뷰에서 그는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규칙, 광범위한 자동화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PPC 환경에서 공격적으로 남아있는 것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제시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경쟁자에 연결된 웹 사이트에 도달하고 그들이 당신과 협력 할 오피스타 준비가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에 하이퍼 링크를 요청하거나 방문자 게시 방법을 최대한 활용하여 웹 사이트로 하이퍼 링크되는 독특한 콘텐츠 자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그것을 찾고 있지 않다면, 귀하의 웹 사이트는 많은 방문자를 얻을 수 없으며 판매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모든 분야에는 장단점이 있으며, 온라인 마케팅과 같은 과도한 성장 이슈 분야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