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책에서 Vaynerchuk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추종자 및 잠재 고객과 더 깊이 연결하는 것처럼 적절하게 수행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당신은 경쟁자의 콘텐츠 자료와 비교하여 눈에 띄는 기억에 남는 독특한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HubSpot은 잠재 고객과 함께 참여하고 전환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가르치는 무료 소셜 미디어 인증 과정을 제공합니다. 또한 전략을 개발하고,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소셜 미디어 ROI를 측정하는 방법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현재 클라이언트 및 프로모터를 사용하여 콘텐츠 자료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인포그래픽, 사례 연구, 기업 정보 및 직원 사진과 같은 콘텐츠는 귀하의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흥미롭고 신뢰할 수있게 만듭니다. 일단 당신이 고품질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추종자들이 당신의 콘텐츠 자료를 좋아하고 공유할 소셜 미디어 그룹을 구성하기 시작할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귀하의 회사에 대해 글을 쓰고 하이퍼 링크를 다시 제공하는 무역 영향력 자의 입장에 들어갈 수있는 추가 기회를 제공하여 검색 엔진 순위를 즉시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셜 미디어에 회사를 광고하지 않으면 인바운드 사이트 방문자는 일반적인 잠재 고객으로 제한됩니다. 당신의 모델에 정통한 사람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이미 순위를 매긴 것과 같은 키워드를 찾고 있다.
소셜 미디어를 마케팅 기법의 절반으로 활용하지 않으면 충성도가 높은 고객 서클 외부의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데 훨씬 더 많은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Opensurvey는 최신 지식을 가지고 있지만 카카오톡을 소셜 미디어로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그들에 따르면, 본질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SNS는 YouTube, Naver Blog 및 Instagram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링크 구성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검색 엔진 최적화에 간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전자 메일 광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인 MailChimp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MailChimp 계정에서 Facebook 및 Instagram Ads를 기본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광고를 미리 보고 선택한 플랫폼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자연스러운 팔로어를 구축하는 것을 점점 더 번거롭게 만들고 있다.
시청자가 관심을 갖지 않는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은 참여 수준이 낮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이러한 통찰력있는 비즈니스 블로그를 통해 먹이를 시작하는 것보다 먼저 사람들의 피드에 게시물이 표시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가 세련된 레깅스와 조깅을 판매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애슬레저로 식별되는 모드인 트렌디한 운동복을 정기적으로 입는 것을 좋아하는 밀레니얼 세대로 타겟 고객을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당신의 제품, 그들의 고통 포인트에 대한 질문을 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할 수도 있고, 당신이 신뢰를 구축하는 것을 돕기 위해 기부를 만들 수도 있고, 당신이 그들의 입장과 도움을 받을 가치가 얼마나 있는지 그들에게 제시할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참여하기 위해 방문자와 팔로워를 대상으로 콘테스트를 만드십시오. 소셜 미디어에 있는 사람들의 양 때문에, 당신은 존재감이 없다면 1000, 심지어 수천만을 달성할 수 있는 잠재력이 부족합니다.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는 또한 진정하고 사려 깊은 콘텐츠의 훌륭한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생성한 콘텐츠와 직원이 생성한 콘텐츠는 제조업체와 진정한 방법으로 대화할 수 있지만, 콘텐츠 게시 파이프라인을 최신 옵션으로 플러시 상태로 유지한다.
Webinars는 고객 및 업계 컨설턴트가 포함 된 주문형 시계입니다. 귀하의 웹사이트는 가장 효과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유용합니다.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출판하고, 화면을 표시하고, 향상시키고, 그 후에는 소비자와 함께 마법을 믿고 꼼짝없이 앉아 있어야 한다.
하지만, 그 시점에서는… 자네도 알겠지만, 자네 회사의 나머지 부분이 운영될 거야.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회사의 목소리를 내는 것은 회사를 인간화하는 데 중요하다. 고객은 귀하의 페이지에 피드백을 제출 한 후 자동화 된 메시지보다 개인화 된 응답을 얻을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각 의견을 인정할 수있는 위치에 있다는 것은 귀하의 손님이 가장 효과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하는 의도와 목적에주의를 기울이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의 목표 시장일지라도, 그것은 여전히 인스타그램이 당신의 브랜드에서 최고의 채널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