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 제휴 마케팅에 대한 5 가지 예측

당신은 인터넷 사이트, 웹로그, 소셜 미디어 플랫폼, 또는 당신이 생각하는 다른 온라인 존재가 모델 의식을 향상시키고, 리드를 생성하고, 소매 업체의 웹 사이트 방문자를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FiverrFreelance 시장 Fiverr의 제휴 프로그램이 좋은 예입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그들의 회사를 홍보하기 위해 창의적인 재산과 함께 캠페인을 관리하고 감시할 대시보드를 얻는다. 제휴사는 처음 구매자 한 명당 150달러의 CPA 또는 판매당 최대 1,000달러의 CPA를 벌 수 있지만 수수료는 당신이 홍보하는 서비스에 달려 있다.

수익성있는 제휴 웹 마케팅 플랫폼을 만드는 데는 시간과 헌신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귀하의 사이트에서 가장 효과적인 성능을 볼 광고주를 알기 위해 귀하의 분석을 깊이 살펴 봅니다. 결과적으로 광고에서 훨씬 높은 CTR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PM ⁇ 는 주어진 광고에 대한 1,000 개의 웹 사이트 페이지 뷰 당 정액 지불을받습니다. 요금은 $ 1 ~ $ 3까지 다양할 수 있으며 관심 분야 수업의 경우 훨씬 더 커집니다. 대부분의 웹 사이트 손님은 귀하의 웹 사이트에 도달하는 주요 시간에 은행 카드를 꺼내 준비하지 않습니다. 콘텐츠 제작을 돕기 위해 콘텐츠 팀과 협력하기 위해 우리는 D 담배해외배송 uplichecker와 같은 표절 검사기를 통해 모든 기사를 운영하는 것을 지지합니다.

일부 확장은 HTML, JavaScript 및 CSS와 유사한 웹 기술을 사용하여 작성됩니다. 대부분의 트렌디한 넷 브라우저는 다운로드할 수 있는 수많은 타사 확장을 가지고 있다.

최근 몇년 동안 웹에 범람하는 다양한 악의적인 브라우저 확장 내에서 계속 증가했습니다. 악성 브라우저 확장은 벤더 웹 사이트에서 비롯된 것처럼 보이고 구매자 평가가 빛나기 때문에 종종 합법적인 것처럼 보일 것이다. 일반적으로 고객은 브라우저 성능이 저하되는 것 이외에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고 있다는 사실을 완전히 인식하지 못합니다. 웹사이트들은 가짜 사이트 방문자 수를 지불하는 자신을 발견하고, 고객들은 이러한 광고 계획에서 자신도 모르게 회원들이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홍보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가지고 있는 한 빨리 제휴사로서 한 가지를 팔기 시작할 수 있다.

이러한 방식으로 온라인 마케팅은 많은 문제 또는 선행 비용으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있는 좋은 방법 일 수 있습니다. 나는 온라인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을 내 기업 전략의 초석으로 삼았고, 가장 큰 단일 수익원으로 삼았다. 2009 년부터 Ive는 온라인 마케팅으로 3 백만 달러 이상의 커미션을 창출했습니다.

전자 상거래 상점의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간접비로 인해 훨씬 낮기 때문에 상당한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많은 추가 상품을 판매해야합니다. 당신의 독자가 어디에서든지 구매할 수 있는 상품 상품을 피하십시오 – 커미션은 너무 작아서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큰 트래픽을 몰 수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가치있는 현금을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귀하의 웹 로그에 실제 상품을 광고하기로 결정한 경우, 귀하의 가장 좋은 방법은 귀하의 특정 시청자에게 강력하게 매혹 될 수있는 고품질의 독특한 상품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공급자를 제휴사로 홍보하는 경우, 위치에 관계없이 전체 시청자가 액세스할 수 있는 서비스에 집중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 콘텐츠 소재 마케팅 기법은 제휴 프로모션 노력의 척추가 될 것입니다. 모든 체크박스에 체크 표시를 하는 상품은 제휴 수익을 위한 최선의 대안이다.

중국은 제휴 마케팅이 서양에서 같은 마네킹과 명백하게 닮지 않은 한 가지 예다. 많은 계열사들이 클릭당 비용 또는 CPM을 제공하는 일부 네트워크와 함께 하루에 균일한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

제휴 광고는 기업이 계열사의 개인 마케팅 노력으로 가져온 고객 또는 고객별로 여러 계열사에 보상하는 일종의 성과 기반 광고입니다.

당신이 직접 사용하지 않았거나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면 어떤 제품도 제안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그들에게 확신시켜라. 하지만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규정에 명시되어 있지 않을 때에도 우리는 그것을 제안한다.

그런데, 같은 상권을 대표하는 다른 블로거들과 차별화를 두는 것은 참으로 파격적인 방법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청중 앞에서 조언을 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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