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대해 물어야 할 가장 중요한 질문

그러나 현재 대부분의 비디오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사용자들 사이에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유형의 상품을 보완하는 시각적인 매력으로는 사진과 그림이 있다.

또한 당기는 힘은 쉽지만 독자는 대부분의 텍스트 내용에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트위터는 기업들이 팔로워 홈 타임라인에 나타나는 280자로 제한된 트윗으로 일반적으로 인식되는 간단한 메시지를 홍보할 수 있게 해준다.

이렇게 하면 게시 빈도에 관한 한 적절한 안정감을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Facebook에서 라이브 영화를 만들어 제품 출시에 대한 최신 세부 정보를 공유하거나 경품 행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경쟁 평가를 통해 경쟁자가 누구이며 잘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의 소셜 미디어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당신의 산업에서 예상되는 것의 큰 감각을 얻을 것이다. 자만심 측정 기준을 고려하기보다는 목표와 직접적으로 일치하는 지식을 파고들어라. 호스트는 영화를 상주하여 상품에 대한 발표를 하고 조직의 스릴 넘치는 뉴스에 대한 업데이트나 세부사항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의 캠페인 목표를 만족시키기 위해 성공적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 캠페인을 운영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또는 회사에 아웃소싱 할 필요가 없을 때 LinkedIn 리드 gen 과정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에서, 그들은 당신의 회사를 자동화하고 성장시킬 수있는 모든 시도되고 테스트 된 LinkedIn 시스템과 전략을 훈련시킬 것입니다.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매주 고객의 PPC 캠페인을 최적화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이 1주간의 마케팅 캠페인으로 스타벅스는 2017년 2분기 동안 세계 매출을 3% 올릴 수 있었다. 농담을 게시하는 것이 어색하다면 텍스트 콘텐츠 게임, 질문 또는 도전과 같은 다양한 재미있는 콘텐츠 형식으로 재미있게 유지하는 또 다른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여기 Asos에서 영감을 얻은 용량이 있습니다. 회사는 두뇌 티저를 게시하고 100 개 이상의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소셜 광고 플랫폼에 유기적으로 게시하고 모든 광고와의 참여를 모니터링함으로써 유료 광고가 최고 성과를 내고 있는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명백한 첫 걸음이 될 수 있지만 명확하고 도달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성공적인 캠페인을 만들기위한 중요한 기반입니다. 상상력이 풍부하고 선견지명이 있고 야망이 있는 캠페인에 바로 뛰어드는 것은 간단할 수 있지만, 집중된 방법이 없다면 이러한 야망은 부족할 수 있다.

당신이 잘해야 하고 경쟁자들을 먼지 속으로 떠나야 한다면,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를 인식해야 한다.

Buff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대시 보드는 Facebook 및 Twitter에 로그인 한 삶의 절반을 소비하지 않고도 소셜 미디어 피드를 관련되고 흥미로운 콘텐츠로 채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음은 소셜 미디어, 특히 Facebook이 검색 결과와 실제로 관련이 있음을 보여주는 Moz 순위 요인 조사의 발췌문입니다. 처음에는 모든 사람이 자연스러운 소셜 미디어 프로가 될 수는 없지만 대부분의 개인은 그 중요성을 인식하고 자신의 기여가 수익을 창출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킹을 통해 그룹은 새로운 방법으로 연결하고, 온라인 구전을 통해 확고한 정보를 펼치고, 디지털 행사를 방송할 수 있습니다. 취업 지원자의 79 %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취업 기회를 찾습니다.

직원 옹호는 회 인스타 팔로워 구매 사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회사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직원들이 회사에서 일하는 것이 자랑스러울 때, 그들은 세상에 알리고 싶어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이것을 성취할 때, 그들의 목소리는 전통적인 브랜딩보다 더 추가적이고 더 많은 신뢰를 얻는다.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는 독창적이고 사려 깊은 콘텐츠 자료의 훌륭한 원천이 될 수도 있습니다.

Kirsten Rohrs Schmitt는 뛰어난 전문 편집인, 작가, 교정자 및 사실 확인 자입니다. 그녀는 금융, 투자, 부동산 및 세계 역사적 과거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Kirsten은 Your Best Edit의 설립자 겸 이사가 될 수 있다; LinkedIn과 Facebook에서 그녀를 찾으십시오. 우리는 항상 다른 사람들의 피드에서 지적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지만, 우리는 우리의 개인적인 것에서 파생 될 가치가 있다는 것을 간과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