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 기존 고객이 제품 / 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긍정적...

추천 – 기존 고객이 귀하의 제품 /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얻은 긍정적 인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드라이브를 포함하는 강력한 기술 인 소셜 증명 (Social Proof)입니다.

Twitter는 종종 멋진 네트워킹 포털입니다. 많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스팸하는 동안 애처 롭습니다. 광고 네트워킹 기술을 윤리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올바르게 사용할 때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Twitter는 시장 및 업계 내에서 매우 진지하고 견고한 연락처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고객, 잠재 구매자 및 잠재 파트너와 다양한 네트워킹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사람을 위해 작동하는 웹 2 마케팅의 압력을 넣을 수있는 곳이면 어디서나 당신은이 비용의 일부로 인기있는 인터넷 사이트 블로그에서 광고 공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Google 또는 bing의 프리미엄 광고 공간을 넘겨 많은 대형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사이드 바 디스플레이를 허용하고 30 일당 $ 100 ~ $ 200의 작은 콘텐츠 광고에 광고 공간을 구입 한 다음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새로운 캠페인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킹 사이 오피가이드 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면 때로는 수량이 프리미엄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Twitter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할 때 가능한한 자주 Tweet하십시오. 개정판을 통해 You Tube에 비디오를 제출하십시오.

저비용, 저비용, 저비용을 의미할 때 무료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웹 사이트에서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만 두는 유일한 것은 노력뿐입니다. 왜이 돈을 광고 구매에 사용하는가? 당신이 필요로하는 대상 청중을 위해 직접 갈 것입니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대한 귀하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기 위해, 이제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읽는 것이 무의미합니다. 축하합니다. 성공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습니다.) 그럼, 에헴,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 할 것입니까? 나는 당신이 그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목표를 측정 할 수 없다면, 당신은 고려조차하기 전에 발로 걷어차는 것을 생각하고 우리는 그렇게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sns 마케팅을 추진 하 고 홍보 하는 데 사용 하는 모든 기술에서 정보를 도움이 이것은 당신이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기술 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 하 고 그들이 어떤 궁극적인 결과를 성장 하는 경우에.

끝소셜 네트워킹 팔로워에게 특별하고 독점적인 제안을 제공하십시오. 고객에게 침을 흘릴 수 있는 것을 제공하십시오. 2MP 카메라를 손에 넣기가 어렵고 C3에는 복잡하지 않은 플래시와 자동 초점 기능이 없습니다. 카메라를 연락처로 제한하십시오.

그렇다면, 이것은 당신을 마케팅하는 sns에서 실행되지 않습니다.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까? 그것은 기본적인 생각 때문에 기본적인 생각은 기본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만든다. 그리고 그것이 대다수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지속적으로 싸우는 이유다.

추천 – 기존 고객이 귀하의 제품 / 서비스를 활용하여 얻은 좋은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드라이브에 포함되는 강력한 기술 인 소셜 증명 (Social Proof)입니다.

설문 조사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남아 있다면 해결책을 제시하십시오. 부정적인 피드백에 대해서는 사실이어야 합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을 듣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벤처 기업에 더 의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고객이 무시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신속하게 대응하십시오.

넷째, 기술을 활용하여 시간을 절약해야합니다. 대상 게시물에 애그리 게이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최근에 애그리 게이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여러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향후 게시 일정을 잡을 수 있습니다.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많은 전력과 활력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Tweet Deck 및 Hoot Suite를 좋아합니다. 웹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그들은 당신을 소개하고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기술로부터 정보를 얻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노력의 진전을 결정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정말로 중요합니다.

소셜 북마크 사이트에서 많은 것을 공유하십시오 –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소셜 북마크 사이트 변경을 제출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사람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쉽게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키가 동일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를 평가 절하하고 소셜 미디어 동료와 느슨한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거실에서 과거의 일, 당신은 가장 많은 사람들 중 하나에서 약 10 사람들을 포장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 우리가 네트워크 마케팅에 있기 때문에, 우리의 목표 시장은 거대한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사람들은 어떻게 왔습니까?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그곳에서 경력을 쌓는 방법을 보기 위해 애쓰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새로운 레아로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