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 – 개요

NIMH는 공황 장애를 포함하여 질병 및 상태를 예방, 탐지 또는 치료하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는 과학적 실험을 포함하여 다양한 분석을 돕습니다. 공황 발작이나 공황 장애와 싸울 수있는 자신이나 좋아하는 사람을 도울 수있는 좋은 방법은 데이터를 찾는 것입니다. 경고 신호를 조사하고, 치료 방법을 연구하고, 현재 분석을 통해 최신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공황 장애는 대개 심리 요법 (때로는 말하기 요법으로 알려짐), 치료 또는 각각으로 처리됩니다.

공황 폭행의 증상이있는 어린이 및 청소년은 먼저 주치의 또는 소아과 의사의 평가를 받아야합니다. 증상의 원인으로 다른 신체적 질병이나 상황이 발견되지 않으면 아기와 청소년 정신과 의사의 포괄적인 평가를 받아야 합니다. 만약 이 회피와 초조함의 표본이 심각하다면, 그것은 공공장소에 있는 것에 대한 강렬하고 비이성적인 우려인 광장공포증으로 변할 수 있다.

공황 발작과 공황 장애에 대한 치료는 상담, 특히인지 행동 치료를 포함합니다.

귀하의 지역에서 무엇이 적용되는지 변호사에게 확인하십시오. 경계를 심리상담센터 존중하고, 개인이 어떻게 그들을 지원할 수 있는지 말할 수 있다면, 그들의지도를 관찰하십시오. 그들의 반응은 감정적인 고통 속에 있기 때문에 퉁명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들은 공공장소에서 공황 발작을 경험하는 것을 부끄러워할지도 모른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떠나라고 한다면, 그들이 그들의 생각을 수정한다면 당신이 가까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만약 당신이 그럴 능력이 있다면, 상사에게 기분이 좋지 않다고 말하고 물러날 필요가 있다.

숨을 쉬는 것이 부담스럽고 손바닥과 ft가 따끔거리기 시작한다.

몇 분 안에 공포증이 서서히 가라앉기 시작한다.

당신의 심장 박동수와 호흡은 정상으로 돌아오기 시작한다.

공황장애는 누구에게나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보다 더 전형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특정 그룹의 사람들이 있다.

다른 사람들의 습관이나 삶의 기회와 같은 삶의 스트레스 요인에 대한 왜곡 된 견해를 이해하고 관리하십시오. 당신의 기부는 회복의 길에 있는 개인들을 돕고 있는 획기적인 정신 건강 연구에 자금을 댈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