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카드로 일상 용품을 지불하면 내 친구는 임대료와 에너지와 같은...

그녀의 카드로 일상적인 제품을 지불하면 내 친구는 그녀의 소득을 활용하여 임대 및 에너지와 같은 더 큰 청구서를 처리 할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다른 청구서 및 계정에 대한 모든 월 지불을 할 수있는 능력이있었습니다 그녀는 모든 것을 제 시간에 지불 할 수 있었기 때문에 늦은 지불 비용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충전 카드 금융 의무는 나쁜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신용 보고서를 향상 하기 위해 카드에 특정 금액을 보존 해야 합니다. 질문, 그렇다면, 이것은 정확히 무엇에 현금을 지출 해야 합니까?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훌륭한 신용을 구축할 수 있는가?

아울렛 스토어 카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소매 신용 카드로도 알려져 있듯이, 아울렛 스토어 카드는 가장 큰 이자율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대부분의 신청을 승인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신용 보고서가 없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일 수 있지만, 그들은 당신이 알아야 할 단점이 있다.

이자율을 보존하고 싶다면 그것들을 피하는 것이 최선이다.

크레딧 라인을 올리기 위한 요금이 존재하는가? 다시 말하지만, 훌륭한 카드들은 당신의 신용 가치가 실제로 증가했다는 것을 선택할 때 당신의 신용 한도를 높인다. 그리고 그들은 그것을 추가 요금 없이 한다.

하나 : 보안 카드 -이 유형의 카드에는 실제 신용 제한이 없지만 예금을 만들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에 돈을 모으는 예비 측면은 많은 사람들이이 유형의 카드를 사용하지 못하게합니다

계좌를 책임감 있게 처리하고 월별로 적시에 대금을 지급할 수 있는 한, 6개월 후 카드 사업에 신용한도 증액을 요청할 수 있다.

이 카드 발급자들을 어떻게 찾으십니까? 간단한 보호 및 무담보 신용 카드를 제공하는 조직이 있습니다. 이들은 신용 보고서를 개발하거나 재설정하려는 개인에게 보안 카드 라인을 발급할 수 있는 다국적 기업 및 지역 대출 회사입니다. 은행 및 금융 기관은 웹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거나 가까운 지점에 가서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카드에 대 한 공동 서명 누군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카드에 대 한 공동 서명 하는 사람을 찾는 것은 당신의 현재 신용 역사와 함께 카드를 발견 하는 것 처럼 도전 수 있습니다 아무도 완벽 하지 않습니다, 끊임없이 너무 많은 지출 하 고 그들의 카드를 남용 하는 개인이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경우에 당신의 신용 카드 빚에 대 한 관리 전략을 얻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빚을 관리 하는 데 도움이 금융 의무 조합 조언자를 얻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들을 방문 하 고 도움을 구할 그들의 사무실에서,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이 가질 수있는 수많은 대안을 제공하고 당신의 빚을 부드럽게 지불하고, 그것을 하나의 재정적 의무로 결합하고 지불 할 년 수를 최소화합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멈추고 괴롭히는 금융 기관 전화를 협상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오늘 일찍, 나는 이것이 내 친구에게 일어났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내 친구는 단기 임금 삭감으로 인해 지난 몇 주 동안 그녀의 카드에 상당한 돈을 청구했다고 말하면서 그녀가 그것들을 얼마나 많이 사용했는지에 대해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신용카드현금화 . 그녀는 대중에게 다양한 개별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와 좋은 일을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급여는 기본 소득과 회사의 월별 판매에 연계 된 혜택입니다.

더 많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을수록 더 많은 지불 날짜와 지불 금액을 따라야 합니다. 단순히 하나 또는 두 개의 카드가 있는 경우 월별로 많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여러 개의 카드가 있는 경우 각 카드에 대한 카드, 잔액, 만기일 및 최소 월별 지불 목록을 작성하여 더 잘 따라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은행이 당신의 최고의 이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전에 당신 자신의 재정 상황을 오래 그리고 열심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잘 믿는다. 만약 그들이 내가 그것을 관리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면 그들은 그것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그것보다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중요한 것은이 카드를 사용하면 다른 종류의 충전 카드로는 달성 할 수없는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있는 훨씬 더 나은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이 카드는 더 나은 신용 기록을 달성하려고하는 모든 사람에게 사용할 수있는 좋은 카드입니다.

나는 우리 모두가 어느 정도 발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의 엄마와 아빠는 항상 현금에 대해 매우 실용적이었고 우리 모두에게 저축의 중요성을 가르쳤다. 신용카드에 관한 한, 나는 23살에 처음으로 신용카드를 받았다. 내가 2년 동안 해외에 나갔을 때 그것은 낮은 한도를 가지고 있었고 나는 그것을 그렇게 많이 사용하지 않았다. 나의 최악의 신용카드 시절은 내가 독신이었을 때, 잡지에서 일하고 멋진 노년을 보냈던 20대 후반이었다. 그러나 그것이 지속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운동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재정적 의무를 갚기 위해 돈을 벌기 위해 필요한 추가적인 어려운 일은 훌륭하고 힘든 교훈이었습니다. 나는 돈에 대해 건강한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결코 너무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왜 신용카드 한도를 초과하는 것을 막아야 하는가? 정답은 신용을 위험에 빠뜨린다는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