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건강 보조식품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려는 겁니까? 아마도 흥분을 조성할...

특정 건강 보조식품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려는 겁니까? 아마도 흥분을 조성할 것인가? 아니면 트래픽? 아니면 리드나 구독자를 확장하려는 겁니까? 어쩌면 당신의 목표는 위의 것일지도 모른다.

의지는 아니지만 경쟁은 오늘날 너무 뻣뻣하기 때문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귀하의 기사에서 작물 상품의 크림을 사냥하는 것은 실제로 경험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회사의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안전한 생각은 이것이 당신이 오랫동안 주변에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사이트 콘텐츠를보다 관련성있게 만드십시오 – 사람들이 처음 소셜 사이트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아이들과 함께 쇼핑하러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했습니다. 소셜 사이트가 성장하고 변경되었습니다 더 많은 관련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해야합니다 독자와 추종자에 대한 것이 아니라 사용자에 대한 것입니다 편리하고 유용 할 수있는 솔루션, 영감 및 흥미로운 사실을 게시하십시오.

우리는 당신의 최고의 소셜 미디어 광고 플랫폼 중 몇 가지에 대해 매우 강력하고 강력한 추종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당신이 따라갈 때 계속해서 우리를 만듭니다. 그렇다면 검색 엔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관련하여 무엇이 있습니까? 대부분의 소셜 북 마킹 사이트는 자신의 북마크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 오피 다. 검색 엔진을 분석하는 검색 엔진은 실제로 이러한 링크를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사이트가 품질인지에 대한 좋은 지표가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표준 비즈니스 / 회사를위한 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가 처리에 반영됩니다. 우리는 일반적인 목록을 가이드 라인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만들려면 목표를 소유하십시오. 실제 힘은 약 1000 명의 독특한 추종자에게 쉽게 드러납니다. 실용적인 목표는 작은 것은 쓸모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 운동, 강력한 결과는 1000 플러스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을 시작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소셜 미디어에 관해 가득 만들기 시작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그것을 주입하는 순간부터 마법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sns 마케팅을 통해 타겟 고객이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진정으로 알아 차리게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군중이 다른 사람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연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비즈니스 소유자로서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및 파이크 주위에 오는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때리는 모든 브랜드를 확인하기에 충분한 시간이 부족합니다. 그러나 현실은 실제 현재 비즈니스 영역이며, 오늘날 중소기업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작업에 한 사람만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현재 머물러 있다는 뉴스를 견딜 수있는 완벽한 방법이 될 수 있으며 아웃소싱은 부분적으로 인팁을 받아라!팔로워를 확보하여 지금까지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하는 방법을 선택하십시오.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틈새 시장을 특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홈페이지에 전달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서비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싶어한다.

나는 풀타임으로 일하고 한 쪽에서 벤처 사업을 하고 있는 여성들을 목표로 한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의 특정한 상사가 될 수 있도록 돕는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수많은 번쩍이는 소리로 윙윙윙거리지 않도록 보장한다.

배너 광고 대신 메시지에 집중하여 대상 고객이 귀하와 비즈니스를하고 싶어하도록하십시오.

휴일은 의심 할 여지없이 일년 중 큰 기간이 될 수 있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기회를 사용하지 마십시오.새로운 이론을 시험하거나 큰 위험을 감수하고 도박을하는 것이 가장 좋은 단계는 아닙니다. 입증 된 총에 충실하고 추가 고객 친화적 인 모드로 활용하십시오.

Google+ – Google+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더 중요 할 수 있습니다 Google+에 있으면 Google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의 사회적 힘은 없지만 Google의 핵심 부분이기도합니다.

링크드인에 있나요? LinkedIn은 Twitter 및 Facebook과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 채널의 세계와 관련하여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현재 계정을 설정 한 다음 프로필이 공개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LinkedIn은 때때로 사람들이 간과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LinkedIn을 통해 관광객이 쉽게 연락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렇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링크드인의 본질적인 힘을 무시하는 것

Google Alerts, Google Reader 및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평판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최적화 도구는 Klout입니다.소셜 컨볼 루션에서 자동차 능력에 따라 소셜 미디어 영향력을보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좋습니다. sns 마케팅을 위한 최상의 전략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