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ora는 확실한 주제에 대해 숙련 된 사람으로 자리 매김 할 수있는 훌륭한 장소이며, 다른 고객이 만든 질문에 답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블로그에 올린 문제들이 추가적인 심각한 문제들과 관련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Medium에 게시함으로써 잃을 것이 없다. 그들은 상품을 찾기 위해 그곳에 있는 것이 아니고, 그래서 그들은 당신의 브랜드 메시지에 대해 듣기 위해 그곳에 있는 것이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Tumblr이 GIF를위한 번호 # 1 플랫폼이라는 한 종류의 파일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움직이는 사진은 사진과 비디오 사이에 적절합니다.
장비에 새 장비를 추가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최근에 반짝이는 한 가지가 나타났다고 해서 오래된 장비를 버리지 마십시오. 예쁜 얼굴 이상으로, Bitly는 클릭을 추적하고, 웹 사이트 추천을보고, 아마도 가장 많은 클릭으로 지리적 영역을 정확하게 지적하는 데 사용되는 강력한 온라인 광고 소프트웨어입니다. 사실, Google이 링크를 단축하고 마케팅 캠페인 효율성을 추적하기 위해 Google 캠페인 URL 빌더에 구축 한 것은 매우 편리합니다. 모든 마케터들은 목표를 달성하고 그것을 증명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기를 원 인스타그램팔로워 한다.
자신을 문제 삼고 싶지만, 달성 가능하고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100만 명의 페이스북 팔로워를 갖는 것을 좋아할지 모르지만, 그것은 많은 기업들, 심지어 예외적으로 잘 수행하는 기업들에게도 내년 안에 달성될 것 같지 않다.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회사에서 목소리를내는 것은 회사를 인간화하는 데 필요합니다. 고객들은 당신의 페이지에 피드백을 게시할 때 자동화된 메시지보다 개인화된 응답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모든 의견을 인정할 수있는 위치에 있다는 것은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방문자의 필요와 목표에주의를 기울이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Neuromarketing은 사람들의 두뇌가 과학적으로 홍보 및 다양한 브랜드 관련 메시지에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대한 연구입니다.
그러나 중소기업이 25 세에서 34 세 사이의 사람들을 대상으로하는 경우 Facebook 사용자의 29.7 %를 차지하며 가장 일반적인 연령 인구 통계입니다.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화장과 다른 장엄한 치료법을 팔 때, 축구 선수들과 그들의 팬들에게 집중하는 것은 거의 의미가 없을 수 있다.
당신은 보통 당신의 게시물에 대한 약속에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질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와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그들과 함께 울려 퍼지는지를 보여준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앱은 LuLaRoe와 Thirty-One Gifts와 같은 직접적인 총 판매 회사들의 새로운 물결의 길을 열어주고 있다.
대신, 그들은 장소 컨설턴트들이 그들의 상품을 과시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앱을 사용하여 가상 이벤트를 주최할 것이다.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과 같은 플랫폼이 등장하면서 기업들도 이를 발견했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해 자신의 이익을 증진시키기 위해 이러한 웹 사이트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이러한 웹사이트의 최종 결과로서 쇼핑객의 행동을 바꿀 수 있는 장소에 있다.
빠른 검색을 통해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한 심층적 인 과정을 제공하는 많은 긴 형식의 비디오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료이며 일반적으로 유료 코스로 뛰어 드는 것보다 일찍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Hootsuite는 콘텐츠에서 찾기, 스케줄링, 관리 및보고를위한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입니다.
전 세계 3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활동하고 있다.
수년에 걸쳐 인터넷은 점점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여 2000 년 7 억 3 천 8 백만 명에서 2015 년에는 3 억 2 천만 명으로 급증했습니다. 현재 미국 거주자의 약 81 %는 자주 상호 작용하는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귀하의 목표가 2 개월 내에 사회적 전환을 25 % 늘리는 것이라고 가정 해 봅시다. 이 프로세스는 동영상 최적화에서 이미지 태그 지정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업을 안내합니다. 공격적인 평가는 경쟁자를 식별 할뿐만 아니라 사회적 존재에서 예상할 수 있는 것에 대한 훌륭한 감각을 제공합니다. 상대방이 어떤 유형의 Facebook 광고를 표시하고 있는지 확인하려면 Facebook 광고 라이브러리를 방문하여 자신이하는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Facebook, Instagram, Twitter 및 Linkedin과 같은 플랫폼을 통해 기업은 리드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표준 {Like} 카운트를 넘어 이러한 상호 작용은 유료 또는 유기 콘텐츠 재료에 기인합니다. 자연스러운 참여가 얼마나 어려운지를 감안할 때, 많은 브랜드들이 광고로 전환한다.
이러한 변화를 아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광고 지출과 당신이 완전히 다른 코덱에 돈을 쓰는 시간을 예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구매자 페르소나와 시청자를 고려함으로써, 당신은 어떤 콘텐츠가 당신이 얻고자하는 추종자와 고객의 종류를 유치 할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