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서비스 나 제품을 제공하는 경우 제한된 시간 동안 쿠폰 웹 사이트와 제휴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현금을 잃고 싶지는 않지만, 일부 최초 소비자가 귀하의 웹 사이트를 살펴보고 브랜드 옹호자로 전환하는 것이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승인되면 도움말, 추적, 보고, 지불에 대한 항목을 받게 되며, 생성하는 각 추천을 추적할 수 있는 개별적인 제휴 링크를 갖게 된다. BigCommerce는 제휴 파트너의 성공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입소문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보상 친구, 신규 및 현재 고객 및 팬. 자동화 및 최적화 된 디자인으로 모든 오피가이드 번거 로움을 없애고 실시간으로 관찰했습니다. 제휴 마케팅 캠페인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볼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언제든지 로그인하여 판매 및 통계를 보거나 제휴사 및 광고주 시장을 둘러보십시오.
쿠키를 클릭하면 웹사이트 고객 컴퓨터에 쿠키가 표시됩니다. 아웃소싱된 프로그램 관리 회사는 때로는 공식 및 임시 교육을 혼합하여 그룹 협업 및 브레인 스토밍을 통해 많은 코칭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회사는 추가로 각 마케팅 직원을 자신이 선택한 무역 회의에 보내려고합니다. 교육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관심을 갖고 작은 활자를 학습함으로써 실제 생활에서 가장 빈번하게 일어난다. 블로거 및 기타 게시자는 FTC가 제시한 공개 포인터를 알지 못할 가능성이 큽니다.
또한 새로운 잠재 고객을 활용하고 미래의 대안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브랜드 가시성을 높이고, 도달 범위를 높이고, 소규모 비즈니스를 향상시키는 데 좋습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귀하의 비즈니스는 훨씬 적은 가치와 위험으로 동일한 견인력 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교한 광고 계획을위한 자금이 항상있는 것은 아닌 중소기업에게 특히 적합합니다. 제조업체의 80 % 이상이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그리고 실제로, 회사와의 제휴 관계를 공개하는 것 외에도 제휴 관계를 맺기 위한 행동 요청을 수용하도록 하십시오. 첫째, 때로는 상품이 제휴 소득을 창출 할 수있는 상품이어야하며 때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결과적으로, 그들은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전략과 기술에 대해 모든 시간을 할애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가서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과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 동료가 되어야 한다.
그 관계가 없다면 의미 있는 거래가 일어날 것이라는 것은 훨씬 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비록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의 보상을 얻는 것이 아니더라도, 당신은 의심 할 여지없이 그것에 대해 들어 왔습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총 매출이 발생했을 때 돈과 함께 절반의 방법 만 보장합니다. 온라인 기반 회사의 경우 제휴사는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을 추적하기 위해 생성된 새로운 링크를 사용합니다. 제휴사는 이러한 링크를 통해 만들어진 판매의 일정 부분을 얻을 것이다.
만일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하더라도, 당신은 시장에서 당신의 청중에게 탁월한 특정 제품에 대한 시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당신은 제품과 그 뒤에있는 사람들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이는 시청자가 실제로 구매에 훨씬 더 아늑하게 느끼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아니면 그 특정한 사람을 손님으로 초대하고 그 또는 그녀는 끝에 제품에 대한 작은 프로모션과 함께 정말 가치가 높은 콘텐츠 자료를 제공할 수도 있다.
이 언어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나는 그것을 100 pc 축 어적으로 사용하지 말 것을 절대적으로 제안합니다.
슬프게도, 시장에서의 제휴 마케팅에 대한 많은 오해가 있습니다.이 정보는 특히이 정보에 중점을 둡니다. 그래서 나는 제휴 마케팅을 제대로 수행하기 위해 무료 전자 책 정보를 만들었습니다, 제휴 마케팅 속임수 시트. 그렇다고 이런 온라인 마케팅으로 현금을 벌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가게 상품권을 그들의 추천에 대한 수수료로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Refersion의 가장 좋은 옵션 중 하나는 개인화된 제휴 포털입니다. 당신의 동료들은 그들의 활동을 감시하고, 커미션을 감시하고, 보수를 받을 장소를 그들만의 대시보드를 받는다.
페이스북은 특히 그들이 공개되어 투자자들을 위해 돈을 벌려고 하기 때문에 조정하는 것을 좋아한다.
아마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지만, 이러한 사이트는 여전히 소규모 비즈니스에 상당한 영향을 줄 수있는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울타리에있는 경우, 하이퍼 링크를 통해 그 사람이 클릭하고 구매 주문을하도록하기 위해 쉬운 쿼리에 대한 답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당신에게 질문이 있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다시 한번, 그들의 구매로 더 안전하다고 느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