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소유자로서 하루 종일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및 파이크 주위에 오는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때리는 모든 브랜드를 확인하기에 충분한 시간이 없습니다. 그러나 진실은 현대 비즈니스 분야에 있습니다. 한 사람이 오늘날 비즈니스에 남아 있어야하는 모든 작업을 포함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이 프로그램은 광고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러 있다는 사실을 극도로 직시하는 것이 적절할 수 있으며 아웃소싱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방문하여 시간을 보내다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배워야 할 모든 것 중 하나는 공유입니다. 여기에는 정보, 지식 및 소비자가 즐거움을 얻을 수있는 추가 보너스가 포함됩니다.
웹 2 마케팅을 가장 좋은 방법으로 언급 할 때, 제목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게시물을 남기는 위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올바른 유형의 제목에 집중해야합니다. 방문자가 더 많이 올 것이라는 것을 알게되면 좋고 흥미로운 콘텐츠가 긍정적입니다. sns 마케팅뿐만 아니라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건전한 바이트 외에도 우리가 읽은 모든 기사 나 게시물에는 지적인 사랑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습니다. 우리를 위해 배울 수 있는 확실한 기회이며 의심할 여지없이 훌륭한 토론의 원천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일종의 트위터에서 웹 사이트를 내면화하고 공유할 수 있는 무언가를 얻습니다. 재 트윗; Facebook 게시물; 우리가 아는 사람에게 이메일; 또는 우리의 다음 블로그 주제가 될 것입니다. 기사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것에 있는 동안, 우리는 우리가 읽는 포스트와 함께 기사의 가까이에 논평할 수 있다;이 웹 사이트에 대한 귀중한 백 링크 때 우리의 전문 발자국 만들기
좋은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는 주제 팁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지만 그는 수수료를 부과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 대한 소셜 미디어는 요즘이 마을의 이야기가되어야합니다.이 경우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이 모든 것을 시작하려면 자신에 대한 명성을 선택하고 소셜 미디어를 변경하지 마십시오.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있는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모든 결과에 대해 잘못된 기대를하지 마십시오. 네트워크가 허용 가능한 크기로 성장해야합니다. 100 명의 Face Book 팬, LinkedIn 및 트위터 팔로워의 연락처는 멋지지만 강력한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충분한 네트워크는 아닙니다. 소셜 미디어의 영향 (즉, 일이 일어나게하는 전기)은 회원과 관련이 있습니다. 소셜 웹 사이트는이 방법에 바이러스 성이 있습니다. sense, around the global a kind of word of mouth development and Marketing 당신의 신뢰도와 네트워크의 양에 의해 결정되는 입소문의 일종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위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 지금, 당신의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탐색하고, 궁금해하고, 의미 없는 대화 그래서 축하한다, 당신은 한 걸음 더 다가간 성공이다:) 그렇다면, *아헴, 당신의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나는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 할 수 없다면, 당신 자신의 발 안쪽을 걷어차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 때문에 이것을 제기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필요로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진에는 적절한 캡션과 제품 설명이 있어야 카카오 친구 늘리기 합니다. 구매자와 관련된 토론 포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소셜 마케팅 팁을 따르면 이러한 유형의 확실한 sns 마케팅은 몇 가지 결과를 제외하고는 Facebook 팬을 얻는 방법에 대한 팁을 배우는 주요 팁이 될 것입니다
셋째, 결과의 일부로 잘못된 기대치를 만들지 마십시오. 네트워크가 의미있는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합리적인 가격의 크기로 성장해야합니다. 수백 명의 Face Book 팬, LinkedIn 및 트위터 팔로워의 연락처는 멋지지만 강력한 개선을 만들기에는 충분한 네트워크가 아닙니다. 소셜 미디어 영향 (즉, 일이 일어날 수있는 기회)은 소셜 웹 사이트의 구성원과 직접 연결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입소문은 확실히 입소문의 일종입니다. 입소문은 귀하의 신뢰성과 네트워크의 양에 달려 있습니다.
Google Alerts, Google Reader 및 기타 다양한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평판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또 다른 멋진 소셜 사이트 도구는 Klout입니다.사용자가 생성한 콘텐츠 영향을 확인하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기능 때문에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