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거의 모든 사람에게 환상적인 옵션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연료...

이것이 거의 모든 사람을위한 환상적인 옵션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연료 충전 카드가 무엇인지, 어떤 종류의 장점이 가솔린 할인율의 외부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지, 심지어 그들에게 붙어있는 단점에 대해 더 많이 발견해야합니다. 우리 모두는 충전 카드 사업이 자신의 규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선불 직불 카드의 신용 회사를 개발하거나 개발하십시오. 오늘날 Experian, Equifax, TransUnion의 세 가지 중요한 신용 회사에 신용 활동을보고하여 신용을 확립하거나 신용을 회복하는 데 절대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혜택 기반 카드는 일반적으로 매월 신용 카드 신고서를 지불하는 소비자에게 훨씬 더 좋습니다. 보상 기반 신용 카드는 일반적으로 APR이 훨씬 큽니다. 추가이자는 매월 잔액을 계속 지불하지 않으면 얻은 보상의 목적을 이길 것입니다

많은 돈 뒤 카드는 백분율 상환의 낮은 다양성에 남아있다, 주위에 맴돌고 1 %에서 2 % 그러나, 실제로 중요한 카드 공급자 중 5 %에 캐시백 부분을 인상하는 추세가 있었다 그러나, 5 % 캐시백 비율은 일반적으로 단지 충전소, 약국 및 슈퍼마켓에서 만든 구매에 사용합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단지 5 %의 현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 중 하나에, 그러나 5 %를 다시 얻는 것은 상당한 이미지는 가스에 5 %를 다시 얻는 것입니다!가스 가격이 그렇게 높은 오늘날의 세계에서는 5%를 돌려받는 것이 오히려 중요할 수 있다.

그러나 우수한 신용 점수로 완벽한 경로를 제공하는 옵션이 제공됩니다.이 카드의 조건은 이상적이지 않으며 더 많은이자가 부과되고 카드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한된 신용이 있습니다. 고려할 가치가 있는 3 가지 대안을 살펴 봅니다

선불 신용카드는 본질적으로 전형적인 신용카드나 신용카드처럼 작동한다는 사실 때문에 그렇게 이름 붙여졌다; 단지 선불카드로 지불된다는 사실 때문에 그렇게 이름 붙여졌다. 그래서 본질적으로, 선불카드로는 신용이 이루어지지 않는다. 선불카드로는, 당신은 매우 먼저 지불하고 나중에 투자해야 한다; 다른 방법을 사용하는 일반적인 충전 카드와는 달리, 그것은 다소 제한적으로 들리지만, 많은 사람들이 선불 카드가 일반 충전 카드보다 더 실용적이고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종류의 카드로, 당신의 비용은 지불할 수 있다 당신을 재정적 인 의무로 보내는 것으로 추정하지 마십시오 카드의 구매력은 제한되어 있으며 계좌에 미리 입금 한 금액을 대략 지출 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이 지출하거나 지출을 통제하려는 경향이 있다면 선불 카드는 당신을위한 훌륭한 카드입니다. 그래서 어디에서 얻을 수 있습니까?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사용 하 여 모든 시간을 제한 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대부분의 충전 카드는 자신의 신용 한도를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다른 거래에 대 한 다른 크레딧을 사용 해야 합니다 이것은 과도한 구매에서 자신을 제한 하는 현금 훌륭한 방법입니다 팁 3은 당신이 제안 1과 2를 따르는 지 확인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카드를 즉시 지불 할 수 있다면, 나는 당신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등급은 한 달 이내에 도약 합니다.

신용 카드는 고객의 구매력을 확장합니다. 월급 날이 월말까지가 아니라면 신용 카드를 사용하면 고객이 월초에 구매를할 수 있습니다. 판매를 최대한 활용하거나 제품과 서비스를 즉시 필요로하기 때문에 월급 날에 묶여 있지 않습니다.

연료 충전 카드의 가장 큰 부분은 가스 할인율을 얻는 것입니다. Shell, BP 또는 다른 곳을 통해 대부분의 가스 구매를하든, 카드를 얻을 수 있거나 연료 할인율을 제공하는 기본 충전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 든 올바른 신용 카드 선택에 대한 교육받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내부 팁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뉴욕과 같은 위치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용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드를 통해 많은 부채를 겪은 후에는 금전적 지원을 찾거나 청구 카드 부채 감소 및 부채 관리를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전형적으로 뉴욕 금융 의무 통합 사업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 작은 플라스틱 카드는 돈 거래 시스템을 형성합니다. 카드 소지자는 소지자의 부분에서 지불 보증을 나타내는 카드와 비교하여 항목과 서비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를 제공하는 기관은 사용자에게 신용 수영장을 제공하며, 소지자는 사용을 위해 현금을 선불하거나 물품을 지출할 수 있습니다.

통합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포인트는 이자율입니다. 기존 카드의 충전 카드 통합 대출 이자율과 새 카드의 이자율을 비교해야 합니다. 새 카드를 사용하여 지불할이자는 기존 카드로 지불하는 이자율보다 낮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존 카드를 결합하는 이유를 무효화하십시오.

사람들이 신용카드로 빚을 지는 두 번째 요인은 그들이 빚을 지기 때문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