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사무실

2) 사무국은 AC Delco 또는 NAPA와 같은 특정 자동차 브랜드의 자동차 수리점입니까? 차고는 당신의 보증을 처리하는 평판이 좋은 자동차 대리점의 일부인가?

상점이 신뢰할 수 있고 견고한 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많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친구의 빛나는 리뷰입니다. Word는 자동차 자동차 수리를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상점은 자동차를 타기위한 강력한 장소, 평균적인 장소 또는 상점을 찾기에 좋지 않은 곳입니다. 이것은 슈퍼 시작 장소입니다. 그럴 가능성이 없다면 (예를 들어 마을에 새로 온 사람) 상점 웹 사이트와 상점에서 확인하십시오. 제공자는 거기에 고객의 추천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유형의 고객과 관련하여 당신과 함께 공명 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낮은 등급의 브레이크나 브레이크 패드를 견디지 마라 품질 좋은 브레이크와 브레이크 패드는 더 빠르고 오래 멈춘다 많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자동차 전문점 업계에서 최고의 브랜드를 사용한다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 브레이크와 휠이 spic-and-span으로 유지되는 빈도가 높아집니다. 장치의 수명이 연장되어 더 나은 결과로 더 많은 기능을 발휘합니다. 이웃 자동차 부품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적절한 청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한 좋은 직업이 궁금하다면, 회사가 독립적 인 제 3의 희생자가 소유하고있는 많은 다른 소매점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분산시키는 데 사용하는 극단적 인 방법입니다. 제 3 자 또는 프랜차이즈 업체는 상표, 제품, 서비스 및 프랜차이즈 업체 (개발자 / 소유자)가 이미 설립 한 기술을 사용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 기간의 대부분은 프랜차이즈 업체가 프랜차이즈 업체를 위해 지속적인 지원과 자원을 제공합니다 많은 프랜차이즈 업체가 이미 프랜차이즈가 프랜차이즈와 관련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비즈니스에 많은 할인을 받았다.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것을 사용하여 많은 다른 혜택이있을 수 있습니다!

상점의 정비공이 ASE 능력이 있는지 확인하는 또 다른 방법 ASE는 자동차 기술의 다른 영역에 대한 인증을 제공합니다. 대다수의 정비사가 여러 ASE 인증을 보유하고 있는 상점은 종종 차량 수리에 능숙할 것입니다

그 또는 그녀는 어떤 훈련을 받았습니까? 브레이크 작업은 고속도로와 관련된 안전에 매우 중요합니다.도구 무게 감량 벨트 아래에서 수년간의 경험을 통해 이미 잘 훈련 된 기술자를 원합니다.

그나 그녀는 평생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그것은 아마도 자동차가 얼마나 오래 머무를 것인가에 달려있을 것입니다. 일부 정비사는 다른 사람들이 자동차 소유자가 기본 사항으로 가장 유익하다고 생각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대체할 계획이라고 생각합니다. 상점의 정비사가 ASE 능력이 있는지 확인하는 또 다른 방법 ASE는 자동차 개념의 다른 영역을 대상으로 인증을 제공합니다. 자동차

전화 상점이 깔끔하고 존경스럽게 보이고 손으로 계산기가 상점 주인에게 정직하고 쉽게 말하면 많은 것을 말합니다. 인증을 모두 확인하고 오토 버스에 대한 경험이 얼마나 많은지 요청하십시오. 경험이 많을수록 더 빠르고 전문적으로 달성할 수 있으며 비용이 적게 듭니다.

당신이 장소의 감각을받는 동안, 외벽을 들여다 보아라. 이것은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표시되는 모든 종류의 훈련 증명서를 보아라. 직원이 잘 훈련되면 상점은 자랑스럽게 자신의 성공을 표시할 것이다. 벽이 곰이라면 경고 표시가 포함될 수 있으며 근로자에게 훈련 지식에 대해 묻는 메시 자동차 채권 환급 지를 표시해야 한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타이어와 관련하여 최고의 성능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할지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스스로 브레이크 패드를 점검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나 브레이크 수리 기술자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이 패드를 교체하는 것이 너무 늦은 경우, 당신은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있다.

개인은 또한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사람이 즉시 그것들을 바꿀 수 있다고 추천한다.

전화 번호부를 확인하고 100 % 가능한 몇 군데 전화를 걸어 자동차 수리점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항복하고 쓸모 있는 사람처럼 굴어? 또한 튜닝 또는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자동차의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를 청구하는지 물어 보아야합니다.이 온라인 상점에서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부품 및 노동에 대한 보증과 관련된 사항을 물어 보십시오.

자동차 차체 수리 기술자가 무엇을 하는지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손상된 재료를 제거하고, 새 부품으로 교체하고, 차체를 샌딩하고, 페인트칠을 하는 것을 포함하는 자동차 차체 수리에 관한 것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