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선불 카드는 신용 지불을 수락하는 상점 및 시설에서 수락됩니다 선불 카드에 VISA 또는 MasterCard 로고가있는 경우 지불이 의심의 여지없이 수락 될 것이라는 보장을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선불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온라인을 획득하거나 웹에서 약속을 잡을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신용 카드가 있다는 사실 때문에 모기지 딜러가 거절당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예, 그 카드는 질문으로 표시되지만 대출 담당자는 일반적으로 지불 내역과 보류 (있는 경우)를 실행합니다. 프로세스에는 약간의 시간이 걸리지 만 높은 승인 확률이 있습니다. 제로 잔액으로 지불 한만큼 두려울 것이 전혀 없습니다.

충전 카드 거래는 이미 긴장된 회계사가 녹화해야 할 또 다른 정보 집합일 뿐이다. 반면에, 가장 좋은 기록 관행은 당신이 판매를 더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당신의 신용을 재구성하려는 경우, 이것은 절대적으로 훌륭한 옵션입니다, 당신이 정확하게 활용하는 한, 그것을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물건을 지불하는 것입니다,하지만 너무 많은 돈을 구입하지 않습니다.

충전 카드 사용을 중단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아무리 어렵더라도 유용할 수 있다.

충전 카드를 결제하면 이자로 얼마나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지 계산해 본 적이 있는가? 많은 사람들이 매년 수천 달러가 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사용을 중단하고 지불하기 시작하는 방법을 발견하면 얼마나 많은 부채를 없앨 수 있는지에 놀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작은 금액을 빨리 지불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더 작은 규모의 충전 카드 빚으로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더 많은이자 신용 카드로 시작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더 많은 돈을이자로 보존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월말에 카드를 완전히 지불하십시오. 그래서 월초에 신용 보고서에 완전한 잔액을 제공하는 2 개의 충전 카드를 계속 보여줍니다. 나는 이것이 왜 그렇게 효과적인지 솔직히 말할 수 없지만 이것이 신용 보고서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그게 다야!당신이 당신의 방법 내에서 당신의 비용 제한을 유지하는 경우, 그것은 당신이 정말로 지불 할 수있는 것을 사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당신이 시간에 전체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 당신은 결코 추가 돈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연회비가없는 카드를 얻을하지만 그 다음에 더 많은) 당신은 빚을지지 않을 것입니다 책에서 당신은 독자의 관점에서 질문을합니다 그 방법이 설정되면 충전 카드없이 어떻게 살 수 있습니까? 그 방법이 세상에 정해졌다는 것은 무슨 뜻이고 충전카드의 편리함 없이 어떻게 살고 있는가?

GFC가 세상을 강타했을 때, 당신은 사람들의 관행이 변화하고 있음을 알았습니까? 그렇다면, 그들은 무엇이었고 그들은 여전히 바뀌 었습니까? 아니면 그들이 GFC 이전으로 돌아 왔다고 생각합니까?

두 번째 요인 개인은 신용 카드를 통해 빚을 입력하기 때문에 그들 카드대출 은 가득 차있는 달에 그들의 계산서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위의 규칙을 따랐다면 전체 금액을 지불하기에 충분한 돈을 당신의 계좌에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실제로 지불하지 않은 것에 부과 된이자는 당신이 구입 한 물건에 대해 지불 할 필요가있는 것보다 더 많을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하지 않는다면 간단하게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긴급한 상황이나 당신이 지불하는 것을 피한 것이 있다면 귀하의 비용은 한 달 만에 완료되며, 이해할 수 있으며, 가능한 한 많이 지불하고, 최소 금액이 아니라 가능한 한 빨리 지불하고, 가능한 한 빨리 지불하십시오.

그래서, 정확히 어떻게 카드를 청산하는거야?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잔고를 정산하거나 이전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계정을 닫고 싶다는 서면 편지를 보내십시오. 파일에 편지 사본을 보관하십시오. 이것은 대출 제공자가 미래에 그 정보를 찾는 경우 계정을 닫은 날짜를 개발할 것입니다.

적어도 하나의 충전 카드를 열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전반적인 신용 등급은 여러 가지 요소를 기반으로합니다. 하나는 신용 카드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종류의 신용 카드가 하나의 범주이므로 적어도 하나의 회전 계정을 갖는 것이 필요합니다. 나중에 집이나 다른 것을 위해 대출을 받기를 원할 경우

신용 점수가 낮아지면 매월 공물 카드를 제 시간에 지불함으로써 신용 신뢰도를 천천히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불을 놓칠 때 현재 높은 이자율이 증가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미 이자율을 다시 되돌리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구매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도록 신속하게 청구서를 지불해야 합니다. 높은 이자율은 불안정한 인상적인 잔액에 적용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귀하의 은행을 활용함으로써 귀하의 은행과 함께 귀하의 신용 점수를 개발할 것이며, 특히 귀하의 협동 조합과 함께 귀하의 은행을 귀하의 구석에 두는 것이 끊임없이 훌륭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