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에서 영상으로! 티비위키가 소개하는 인기 웹툰 드라마”

웹툰에서 영상으로! 티비위키가 소개하는 인기 웹툰 드라마

요즘 드라마 시장에서 웹툰을 원작으로 삼아 제작된 작품들이 늘어나고 있다. 우리에게 친숙한 웹툰을 실사화한 드라마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티비위키는 인기 웹툰 드라마 중에서 몇 가지를 소개한다.

  1. 이태원 클라쓰
    이태원 클라쓰는 인기 웹툰으로 시작해 대단한 인기를 끌며 방영되었던 드라마이다. 이 작품은 대한민국 최초의 외국인 미국인 펍 사장을 소재로 한 작품을 웹툰으로 만들었고 이를 바 티비위키 탕으로 드라마가 제작되었다.
  2. 어쩌다 사장
    어쩌다 사장은 새 내용 및 인물을 추가시켜 웹툰으로 만들어진 드라마이다. 이 작품은 어느 순간 갑자기 사장이 되어 버린 소시민의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다.
  3. 나 혼자만 레벨업
    나 혼자만 레벨업은 독자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웹툰이 드라마로 제작된 작품이다. 게임 속 주인공이 실제 세상에서도 레벨업하는 모습을 그린 이 작품은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4. 오후의 야식집
    오후의 야식집은 실제로 존재하는 음식점을 모티브로 웹툰으로 그려진 작품이다. 이 작품은 먹방과 공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재미 있는 내용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5. 어비스
    어비스는 사지지 않는 피부 아가리 도도비 도도를 주인공으로 하는 웹툰으로 시작해 인기를 얻었다. 도도를 중심으로 한 이야기가 매력적이었던 이 작품은 드라마로 제작되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위에서 소개한 작품들은 티비위키가 추천하는 웹툰 드라마 중에서 일부에 불과하다. 웹툰과 드라마의 접점은 더욱 확대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웹툰이 드라마로 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시청자들은 계속해서 다양한 웹툰 드라마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