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의 모든 섹션 / 통로를 먼저 살펴보고 어떤 쇼핑 옵션이...

당신이 가지고있는 쇼핑 옵션을 분석하기 위해 먼저 상점 사이의 모든 섹션 / 통로를 통과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무게를 잃고 또한 가장 가능성있는 구매를 가게 전체를 걸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일단 당신이 명확한 통로에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되면, 여전히 걸어 가게 쇼핑을 계속하십시오 평균적으로 다음은 100 ~ 300의 초과 지방에 대한 상점을 천천히 걸어가는 동안 칼로리의 수가 될 것입니다

온라인 공급 업체는 정말 경쟁력이 있어야 합니다. 쇼핑객에게 어떻게 작동하는지 더 나은 가격을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실제 제품을 가장하고 가격 비교를 시작하고 배송이 무료인지 여부와 판매 세가 특징인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항상 편리함을 찾을 것입니다 또한 거의 모든 일상 생활에 적용됩니다 쇼핑은 정확히 같은 쇼핑몰이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은 당신의 쇼핑 스릴과 관련하여 하나의 건물 아래에 있습니다 당신은 여기 셔츠를 얻기 위해 마을을 초과하여 운전에 대해 걱정할 수 없습니다, 거기에 휴대 전화 또는 물린 방법 저쪽에 쇼핑몰, 주차 자동차 또는 트럭에 가서 편리하고 쉽게 필요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절약하고 있습니다 가스, 그리고 또한 불필요한 인터넷 트래픽에서 자신을 찾는 두통을 절약합니다. 어느 것보다 더 편리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쇼핑은 적절한 시간 절약입니다 쇼핑몰에서 쇼핑하는 것은 종종 하루 종일 걸릴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을하는 동안 건강에 좋은 것을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은 보통 주말에 쇼핑을하고 온라인으로 자신의 주말 즐거움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은 최고 수준의 소매 및 여행 사이트에 흡수되어 온라인 쇼핑 웹 사이트를 결합, 결합 및 형성합니다. 웹 사이트 내에서의 추구 및 쇼핑은 온라인으로 돈을 벌고한 번에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온라인 상점에서 무작위로 선택하는 대신 대화 형 커뮤니티 및 소셜 네트워킹을 통해 소셜 쇼핑 웹 사이트에 대한 더 나은 쇼핑 지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자동차로 가장 가까운 쇼핑몰과 반대로 15 분 거리에 살고 있으며, 가장 가까운 쇼핑 도시는 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연료에 투자 한 돈과 함께 낭비되는 시간을 고려할 때, 내 구매의 표준 비용은 좋은 불합리한 다양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구매를 비교하고 가스 및 주차와 같은 비용을 고려하여 인터넷으로 돈을 절약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우리는 현재 고도로 현대화 된 세계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100 % 이미 인터넷에 액세스하여 탐험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온라인 상점이나 상점에서 원하는 것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크리스마스 선물로 전기 총에 관심이 있다면, 개인이 온라인으로 상인을 방문하고 사용할 수있는 전기 총 범위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쇼핑에 집중하지 않는 데 사용할 수있는 간단한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쇼핑을 일찍 시작하십시오. 쇼핑을 일찍 시작 자위기구 하면 쇼핑몰 내부에 많은 사람들이 몰려 드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판매 할 품목으로 인해 필요한 것을 얻기가 어렵습니다. 둘째, 쇼핑 목록을 공개하십시오. 이것은 정확한 품목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여 구매 만 할 수 있도록하고, 구매해야 할 다른 것에 대해 고민하는 것을 통해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기간 및

온라인 쇼핑을 편리하게 만드는 것은 집의 편안함에서 쇼핑 할 수있는 것입니다. 전통적인 벽돌과 박격포 매장에서 쇼핑 할 때 샤워를하고, 적절한 옷을 입고, 차에 타고, 상점으로 운전하고, 주차 공간을 확보해야합니다. 인터넷 쇼핑은 사람이 원하는 것을 입고 개인용 컴퓨터에 앉아 있어야하고, 컴퓨터를 켜고, 인터넷에 하이퍼 링크를 걸고, 쇼핑을 시작해야합니다. 마우스와 신용 카드를 클릭하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가 허용됩니다.

가스는 비싸고, 연료 배출은 환경적으로 무감각하다. 그것이 내가 말하는 손실 최종성이다!온라인 쇼핑은 전기 및 가스 동력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운전과 동일한 수준의 오염 물질을 생성하지 않으며 개인용 컴퓨터에 연료를 보급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의류, 선물, 장식, 제품 등 모든 부문에서 유지되는 모든 비용을 결합하여 총 예상 예산 금액을 얻으십시오. 각 위치에 별도로 쓰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이 목록에서 삭제할 수 있는 항목을 발견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의복, 선물, 장식품, 식료품 등 모든 부문에서 지출해야 할 모든 비용을 합하여 총 예상 예산액을 구한다.

각 위치에 지출해야 할 분량을 별도로 작성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