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는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훌륭하게 발전했습니다.

YouTube는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훌륭하게 발전했습니다. 귀하가 사용할 수있는 회사 또는 신제품에 대한 최근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정기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귀하의 블로그에 동영상을 게시하거나 YouTube에 더 많은 것을 게시하여 광범위한 프로젝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오늘 같은 비디오 내 파트너와 나는 2 쌀을 올렸다 여전히 견해를 얻고, 의견을 말하고, 하나님을위한 리드를 생성하고있다 그리고 나는 11 월 이후 어떤 작업을 수행하지 않았다 12 개월 2010

신선하고 긍정적 인 것들을 유지하지만 정치와 종교와 같은 것들을 피하십시오. 우리 모두는 새로운 견해와 신념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 모두는 의견을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자신을 즐기기 위해 Theifs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정말 친절하고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하는 사람들을 화나게하지 마십시오. sns 마케팅 인상에 근육질의 사람들에 의해 거부당하는 것으로 위로 올라갈 것입니다. 인터넷 웹 사이트에서해야 할 모든 일에 매력적이되고 남성이나 여성을 격퇴하십시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 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Slideshare는 프레젠테이션을 모든 사람과 공유 할 수있는 사람입니다. 문서, PDF 및 비디오를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실행 가능한 것처럼 간단하게 블로그에 가입하고 싶습니다 사람들이 그것을 알아 차리지 못할 수있는 영역에 가입 버튼을 배치하지 마십시오 대신, 팬들이 옵트인을 할 수있는 명백한 지점에 배치하십시오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인터넷 액세스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구독 버튼로드를 신속하게 특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살인적인 작은 콘텐츠를 작성하기 위해 어떤 평일에서 몇 가지를 가지고 상상해보십시오 이것은 단순히 블로깅 자동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5 분 안에 함께 던져 질 수있는 게시물이 아닙니다 바이러스 성 콘텐츠가 될 가능성이있는 관련 콘텐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신문, 잡지 및 웹 기반 커뮤니티가 너무 많이 추가하는 콘텐츠

유행은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몇 년 동안 계속되는가? 그 이유는 우리 나이 또래의 다른 사람들이 같은 옷을 입고 있는 것을 보고 단순히 따라가고 싶은 것이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싶어하고 군중의 일부가 모든 사람들에게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사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충분한 개인들이 그것을 한다면, 결국 잘 굴복하고 그들과 합류할 수 있다.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그리고 이와 유사한 도구들과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당신 자신의 평판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마케팅과 광고 도구는 K이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 영향력을 파악하고 소셜 네트워크에서 당신의 능력 드라이브 행동에 의해 지속되는 영향력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높은 Klout 점수, 더 큰 Klout 점수를 얻을 수있는 가장 좋은 전략은 당신이 공유 할 수있는 훌륭한 콘텐츠입니다 좋은 Klout 점수를 갖는 것은 기본적으로 우리가하고있는 일이 노력을하고 있는지 알려주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Nokia C3에 전화를 걸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으며 회사의 전화로도 잘 유지됩니다. 그러나 Nokia C3의 주요 결함은 3 세대의 가능성입니다. 왜?!Wi-Fi 커버리지가 없을 때 다운로드 및 브라우징을위한 실망스러운 GPRS / EDGE 속도로 연기가 나기 시작합니다. 또한 내장 메모리 용량은 55MB이지만 2GB 마이크로 sd 카드로 블로깅을 중단하십시오. 휴대용 컴퓨터에 멀티미디어 세부 정보가 정기적으로 제공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사진과 비디오를 보관하는 데 충분합니다.

sns 마케팅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따라 모든 소셜 미디어 아울렛에서 추가 비용없이 무언가를 제공하십시오. 마케팅 회사이지만 편안한 호흡은 웹 사이트에 대한 무료 전자 책을 제공합니다. pr 수의사라면 분홍색과 파란색 칼라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모든 산업과 관련된 많은 것을 허용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과 예산에만 묶여 있습니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프로필 블로그 페이지에서 전달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람을 명확하게 정의해야 합니다. 나는 풀 타임으로 일하는 여성을 대상으로하므로 한쪽에서 인터넷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는 12 개월 이내에 그들이 상사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y 배너 광고, 그리고 대신,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하여 당신의 타겟 청중이 당신과 협력하기를 원합니다.

내가 그 이야기를 언급 한 이유는 대부분의 기간 압력이 당신이 빨리 수행하도록 정의되어 있기 때문이며 때로는이 소셜 미디어 및 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통제 할 수없는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을 언급 할 때, 개인은 자신의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그것을 http://channelcan.com 사용하는 것과 매우 다른 소셜 미디어 채널은 매우 공개적입니다 정확히 당신이하는 일과 그들을 통해 말하는 것이 당신에게 반영 될 것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