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및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견고한 원칙을 가르치는 한두 가지...

제휴 및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견고한 원칙을 가르치는 한두 가지 품질의 제품을 구입 한 다음 입증 된 비즈니스 모델과 계획을 가능한 한 많이 고수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제휴 프로그램은 순위 및 약 프로그램, 막을 수없는 제휴사 및 도관 제휴 전략

왜왜냐하면 무료 정보는 결코 독점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알고 있다면, 마케팅 부문에서 그들을 이길 확률이 더 높다. 지식은 힘이다.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지 않는 한.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모든 거래에 관한 잭입니다. 매일 모든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웹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 및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 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제품 및 틈새 카테고리를 조사하십시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나는 많은 사람들이 무언가를 구입하는 아이디어를 싫어하는 동안, 그것은 진정으로 당신의 경쟁 좋은 거래 그래서 규칙 # 2 항상 품질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선택하고, 그것을 읽고, 사람이 배울 필요가있는 기술에서 모든 적용하여 이동할 수있는 무언가가있을 때 이익입니다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가능한 한 배울 수있는 사람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배우는 쉬운 방법은 시스템에 와서 그것이 어떻게 가장 잘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특별한 것을 설립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의 시스템에 가입하고 공부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대개 좋은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제휴 프로그램들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새로운 전략을 계속 배우고 최신 정보와 방법뿐만 아니라 업계 뉴스로 업데이트하고 싶지만 이러한 활동에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훌륭한 제휴 마케팅 팁은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제공하는 공급자와 효율적입니다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가지고, 고객이 1 년 후에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 개인 대출은 추천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여전히 존재 시간 커미션을 제공하는 회사의 훌륭한 거래가 있으므로, 당신의 연구와 시도는 그들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산업에서 포럼이나 최고의 블로그를 배우고 읽는 데 하루에 30-45 분을 바칠 것을 제안합니다. 일반적으로 기업을 배우는 것처럼 처음에는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을 것입니다. 항상 생산적인 작업에 참여함으로써 주요 시간을 활용하면 돈이 올 것임을 명심하십시오.PLATINUM 방법!100 % 커미션 프로그램이 사기라고 자동으로 가정하지 마십시오. 사기 때문에 무시하는 대신 세부 사항을 자세히 살펴 보십시오.

대부분의 돈과 정확히 왜 그들이 파산 상태에 머물러 있는지 정확성을 위해서입니다. 당신이 꽤 많은 돈을 벌기를 희망하는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개인이이 방법을 홍보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적절한 마케팅 교육을받지 않으면 꼼짝 못하고 좌절하게됩니다.

각 제품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에 방문자의 이름과 전자 메일을 수집하는 자신의 캡처 페이지 이것은 당신을위한 대상 목록을 구축 할뿐만 아니라 더 많은 판매, 백 엔드 판매, 판매를 허용하고 여전히 장기적으로 추가 제품을 제공합니다

긴 이야기를 짧게 개발하는 것은 모든 거래가 내 얼굴에 날려 버렸습니다 – 제공하는 후회 마케팅과 비교할 때 – 요점은 지속적인 돈과 물질을 만들고 싶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현금으로 쓰레기 또는 저품질 제품을 판매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내 의견으로는 비 윤리적이며 나는 그 교훈을 발견했다.

상상해보세요.잠시동안, 그들의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에 관심이 많았습니다.그리고 당신은 아무것도 모르는 어떤 사이트에 갔습니다.그들은 그 용어에 대해 전혀 몰랐습니다.그들은 20피트 아래로 내려가면 펄 스티치를 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든다는 사실입니다.사람들은 그들이 지지하는 어떤 것을 사는가?

진정으로 울리는 게시물 많은 오피아트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여기에 10 %를 지불하는 행상을 유지, 거기에 25 %, 당신이 하나를 발견하면 매트가 50 %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단순히 얼마나 많은 일을했는지 깨닫고 판매하고 우편으로 수표를 받기를 원할 때 대체 선택 알림, 당신의 심장 부엌 싱크 이 작은 덩어리에서 작동하는 모든 것

세 번째 이유는, 그것을 간과에서, 당신의 작은 제휴 마케팅에 행운이 될 것입니다 가장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 공동 제품을 도착으로 시작합니다, 당신은 추가 비용과 가장 중요한 당신의 귀중한 시간을 원할 것입니다 (그것은 나에게 많은 가치가, 나는 당신에게 사실로 받아 들인다)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여,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제품을 홍보에 위험 무료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자신의 제품을 구성하는 모든 시간과 돈을 넣어 말하자 그리고 당신은 확실히 다시 그것을 지원하기 위해 모든 시간과 돈을 투자 할 수 있지만 모든 노력은 제로가되거나 단순히 나쁜 판매를 제공합니다.

함께 일할 제휴사를 선택할 때, 할당량보다 훨씬 적은 것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조심하는 것이 가장 좋다. 당신은 아마도 거의 반품하지 않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할 것이다. 정확하게 당신이 모든 판매에 대한 보상을 알고 보상하지 않는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