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의무 통합대출은 고금리 신용카드보다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

금융 의무 통합 대출은 고금리 신용 카드보다 낮은 이자율에있을 수 있습니다. 십중팔구 신용 카드 금융 의무는 당신이 변화하고 있으며 당신이 돈을 절약 할 때 혼자서이 각도에서 더 나은 위치를 유지할 것입니다.

금융 의무 조합 대출은 일반적으로 더 크고, 일반적으로 낮은 이자율을 가지며, 해결하는 데 더 오래 걸립니다. 모기지 지불과 유사합니다. 금융 의무 조합은 많은 비용이 든다면 훌륭한 선택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현금의 사실 때문에 당신의 가족 구성원과 가진 관계를 파괴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어떤 이익 이외에 모든 대출을 상환하기위한 견고한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청구됩니다 대출 취득의 초기 단계에서 무엇이든 문서화하십시오,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책임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이해하도록하십시오 이것은 저비용 부채 통합 대출을받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재정적 의무 도우미는 어떤 유형의 비용이 있는지 이해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모든 비용을 모으십시오. 그래서 조수는 회사와 연락하여 부채를 떠나는 데 도움이 되는 수량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도우미의 주된 목적은 지불액을 약 60 % 이상으로 줄이는 것입니다. 채무 도우미가이를 수행하려면 낮은 이자율을 얻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전체적으로 1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면 전문가가 해결할 것입니다. 각 사업과 함께, 그래서 당신은 단지 $ 4,000을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한 번에 총계를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 서명하지 마라 당신의 직감을 항상 명심하라, 당신은 매니저다. 대출자는 당신에게 호의를 베풀지 않고,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조직을 가져다 줌으로써 그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있다.

조건, 비용, 이자율에 대한 명확한 설명을 요청하라, 어떤 것이든 간에 조기 혜택이 큰 비용을 가져오지 않도록 하라.

두 가지 유형의 부채 통합은 당신이 지불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꾸준하고 일정한 소득을 가져야 할 것이다. 대출로, 당신은 이것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정말로 승인을 받을 수 없다. DMP를 가지고, 제3자 회사는 당신에게 이것을 요구할 것이다.

자신의 재정적 의무를 결합하지 않는 것 : 부채 조합 대출을 통해 신용 카드의 재정적 의무를 통합하는 것이 재정적 의무를 벗어나는 합법적 인 방법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끊임없이 자신의 재정적 의무를 결합해야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비용 및 기타 서비스 비용에 많은 돈을 쉽게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제 2 모기지 금융 채무 조합 대출은 귀하의 지불금을 하나로 결합 할 때입니다. 대출에서 현금을 가져 와서 사용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발견 할 수있는 가장 좋은 가능한 제안을 주시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서둘러야 할 일이 아니므로 모든 대안을 가중시키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3) 귀하의 신용 보고서 모든 중요한 신용 등급은 이제 자동차 보험에 지출하는 금액에서 파산 방지를 위해 사용한 훌륭한 업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단기적으로는 놀라운 일이 폰테크 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채 통합에 대해 생각하는 많은 사람들은 이미 끔찍한 신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산은 그것을 강화시킬 수 없을 것입니다.

금융 의무 부채 통합 대출은 일반적으로 더 크고, 일반적으로 낮은 이자율을 가지며, 갚는 데 더 오래 걸립니다. 주택 대출 상환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부채 통합은 작은 청구서가 많은 경우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명심해야 할 또 다른 요소는 두 번째 주택 대출이 세금 공제가 가능하고이 방법으로 엄청난 저축을 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지불금으로 뒤처지기 시작하면 신용 보고서에 좋지 않게 보일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끝내고 싶지 않은 것입니다. 일부 사업은 두 번째 주택 담보 대출 재 융자를 도와 줄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두 번째 유형으로 뛰어 들기 전에 다양한 대출 기관을 연구하고 연구하십시오. 주택융자금융의무통합

실제로 모든 인상적인 부채를 하나의 패키지로 포괄하는 것은 금전적 상황을 안정화시키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금융 의무 통합 대출은 이자율을 낮추고 월간 금융 의무 지불의 전체 금액을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지불을 수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금융 채무 조합이 대출 중 하나에 대한 채무 불이행에 가까워지면 신용 등급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4) 훌륭할 수도 있다.

그것이 효과가 있을 때, 그것은 환상적일 수 있다.

당신은 금융 기관으로부터 좋은 거래를 받고, 마땅히 받아야 할 것보다 적은 금액으로 금융 의무를 해결하고, 명확하고 자유롭고 실제로 부실을 피했으며, 부실이 가져올 수 있는 미래의 신용 문제들.

마찬가지로 빚 콤비를 빼려고 할 수도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