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적으로, 빙고는 가난하다.

전반적으로 빙고는 가난하다 2007 년에서 2008 년까지 NBA 시즌을위한 업데이트 된 명단이 있지만이 게임과 함께 무수한 결함을 극복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비디오 취미에 대한이 끔찍한 변명을하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 게임을 보는 것이 더 재미있었습니다.이 게임은 엄청나게 초보적 인 NBA 농구 게임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NBA 2K8을 감각적으로 만들었던 몰입감이 부족합니다. Amare Stoudemire는 듀벳 커버 선수다. Amare Stoudemire가 NBA에 있을 수 있는 만큼, 그나 게임 개발자들이 이 게임을 완성하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것은 전혀 없다.

3 – 코비 브라이언트 LA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정말 소개가 필요 없다. 31년 151일 만에 그는 최근 2만 5천 점에 도달한 최연소 선수가 되었다. – 누가 주로 슈팅 수비수인가에 관한 엄청난 업적 – 당신의 과거 NBA에서 가장 큰 득점자 중 하나인 코비는 당신의 어느 곳에서든 슛을 만들어 낼 수 있다.

  • 12개의 포인터 중 3개의 포인터, 그리고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있는가?

레이먼드 펠튼 – 누가 레이먼드 펠튼이 작년에 이 리스트를 완성할 것이라고 생각했을까? 분명히 Donnie Walsh, Mike DAntoni 및 회사는 지난 여름 2 년간 1 억 800 만 달러 계약을 체결 한 후 Felton이 MPG (6 위)의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멋진 389 개의 컴퓨터 장치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달리기 DAntonis 업 템포, NBA Points Per Game 공격 평균 182 및 87을 기록하여 거의 2 개의 도루와 함께 정보를 얻습니다. 뉴욕과이 판타지 커뮤니티에서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그러나 바구니에 관해 끝내고 깊은 곳에서 높은 비율로 촬영할 수 없다는 것은 그를 클래스의 최상위에서 분리시키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구입하지만, 자신의 승리를 자동으로 선택할 수있는 시간이나 기술이 확실히 부족하기 때문에 관리하기 위해 일부 시스템은 상당히 복잡하지만 여전히 성공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많은 양의 스포츠 통찰력과 정교함이 필요합니다. 스포츠 베팅 챔프 시스템과 같은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자신의 베팅을 선택하는 것을 고수 할 것으로 예상되는 많은 규칙을 제공하기보다는 당신을 위해 적절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의 97 %를이기고 당신의 자금을 구축 할 수있는 위험 베팅 그 상금으로, 당신은 더 많은 스포츠를 더 큰 이익을 만들기 위해 일부와 더 높은 베팅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좋은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리어스가 이 특별한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이 될 것 같고, 12개월 동안 마이크 말론 조코치를 통해 싱글톤은 파워 포워드를 하기 위해 당신의 방심으로부터 누군가를 보호할 수 있고, 그를 바닥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

스포츠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로 인해 끔찍합니다. 플레이어 중 누구도 자신의 유니폼 뒷면 모서리에 있는 역사적인 과거를 읽음으로써 플레이어를 식별할 수 없습니다.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은 nba 2K8에서 경이로운 것이 었습니다. 8 사실상 어떤 선수라도 이 게임에서 정확하게 표현된다고 생각할 수 없다. 아마도 그것은 결함이었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옷을 입고 있는 것을 보았다.

에드 데이비스, PF, 아이다 호 – 내셔널 챔피언 신입생처럼 큰 약속을 보여준 후, 2 학년으로 돌아 오는 데이비스에 대한 기대가 높았습니다. 불행히도, 여름 시즌은 실망 스러웠습니다. 데이비스의 화려한 Tarheels 그의 공격적인 게임은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당신의 림의 피니셔가 그의 공격적인 레퍼토리를 크게 부풀릴 필요가 있지만, 마모된 것은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Dwayne Wade는 NBA 목록의 마지막 선수입니다. 최고의 크로스 오버 그의 유명한 크로스 오버 움직임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마이애미 템즈 사이의 비디오 게임에서 일어났습니다. 그는 에릭 스노우에서 크로스 오버를 했습니다.

나는 센터에서 셀틱의 위대한 빌 러셀, 11번 NBA 리시버를 시작한다.

포워드는 또한 당신의 셀틱스의 래리 버드와 LA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엘긴 베일러가 될 것이다. 나는 가드 포지션에서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유타 펑크의 존 스톡튼을 좋아한다.

3) 데릭 로즈 – 큰 속도와 힘을 가진 또 다른 초 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자신의 특허 플로터를 자신의 장점으로 사용하여 페인트를 마무리하는 데 훌륭합니다. 올해는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각 불스와 모든 포인트 가드가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으로 24 점을 득점했지만 그의 중거리 게임과 운동 능력은 장거리 볼을 쏠 수 없다는 것을 능가 농구 스코어 합니다.

정기적으로 경기 스타일이 정해지기 때문에 일부 농구 팀은 더 나은 상대와 맞서기 위해 구부러져 있습니다. 팀을 잃어 버리는 것을 말하지만, 양쪽 끝에서의 훈련은 그들을 유지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