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중에 이런 룩과 함께 스페셜이 제공되는 특정한 시간이 있는가?...

1년 중에 이런 룩과 함께 스페셜이 제공되는 특정한 시간이 있는가? 광고를 쫓아 다니는 것보다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수리점에서 특별 판매를 기다리는 것이 낫습니다. 저렴한 자동차 서비스는 앞으로 더 많은 비용이들 수 있습니다.

예방 유지 보수 : 현실적으로 주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조정은 직업, 학교, 쇼핑 잡일과 함께 엔진을 유지하고 도로에서 덮을 것입니다

자동차 정비사는 자동차를 수리하거나 수리해야 합니다. 자동차 수리 및 교육이 필요합니다. 자동차 또는 트럭을 올바르게 수리하십시오. 자동차 수리를 시작하기 전에 어떤 교육을 받았는지 또는 교육을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 또는 그녀는 어떤 훈련을 받았습니까? 브레이크 작업은 그 안전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은 최근에 공구 스트랩 아래에서 오랜 시간의 경험으로 잘 훈련 된 기술자를 원합니다.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그 모든 것이라고 믿지 않습니다. 나쁜 상인들은 수리점과 관련된 광대 한 일이 신뢰할 수있는 일을한다고 주장하며, 당신의 특별한 몇 안되는 예는 휴식이 사기꾼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높은 등급의 연료는 연료 시스템이 매우 오랜 시간 동안 작동하지 않으면 껌이 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포드 템포가 겨울철에 더 쉽게 시동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십대 타이어 압력의 미묘함을 가르쳐야합니다 예를 들어 십대 자동차가 확실히 타이어 압력 게이지가 궁극적으로 글로브 박스를 기다리고 있지 않다면, 지역 자동차 상점을위한 몇 가지 게이지를 구입하십시오 압력을 확인하고 제조업체가 권장하는 압력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당신은이 정보를 단지 실제 문을 찾습니다 루핑을 통해 청구서를 보내는 부품과 관련이 거의 없습니다 노동 역학은 일반적으로 청구됩니다 시간당 $ 50 ~ $ 80 (특수 자동차의 경우 더 많음) 높은 시간당 요금에 대한 과학적 설명은 시설, 도구를 유지 관리하고 임금, 세금 및 자동차 보험료를 지불하는 비용 때문입니다

추가 서비스와 비교하여 자동차 수리는 실제로 저렴합니다 지난 10 년 동안 병원 서비스의 가격은 100 % 이상 상승했으며 금융 서비스 비용은 90 % 증가했습니다. 자동차 유지 보수 비용은 445 % 증가하여 자동차 수리는 매월 업계의 사랑을받습니다.

좋은 자동차 차체 수리 기술자로 생각하기 위해, 당신은 진정으로 자동차에 대한 강력한 기술 지식을 가지고 있지만, 또한, 미학의 신뢰할 수있는 감각은 당신의 이야기처럼이 소리를 완성? 인내심 또한 당신의 직업의 요구조건이다. 당신은 사람이 최종 제품이 흠잡을 데 없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모래를 뿌리고 차체 위를 달리는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가? 그것을 기억하고 자신에게 정직하십시오.

극복해야할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입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대부분의 수리점이 좋은 일을 하는 방법을 주장하는 나쁜 사건이라고 생각조차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브레이크 시스템을 일년에 두 번 검사하고 문제가 발생했을 때 수리함으로써 돈과 많은 심각한 피해를 절약한다.

많은 기계공들이 액체의 날에 브레이크 수리를 완료한다는 것을 마음 속으로 생각한다.

자동차 산업은 이미 매우 기술적인 부분입니다. 예를 들어, 내 형제는 실제로 정비공이고, 아빠는 자동차에서 일합니다. 멍청한 정비사에 대한 가장 큰 아이디어는 기술자가 현재 필요한 차량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보다 추가됩니다. 따라서 자동차 자동 수리 시설이 활용해야하는 속성 중 하나 또는 두 가지를 검토해 보겠습니다.

당신의 브레이크 시스템은 단지 당신의 차의 필수적인 부분 고려씰링 air shaft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좋은 작업 순서 근처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구매는 당신의 브레이크 문제를 해결,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경로에 안전하다는 것을 알고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진실은 당신이 운전할 때 브레이크가 당신의 차를 절대적인 정지로 가져옵니다 결함이있는 브레이크로 운전하는 경우, 당신은 필수적인 문제 또는 상황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