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A R R R AN AN AN AN A

R A R R R AN AN AN AN A

개요: I. 서론; II. 목표 설정; III. 휴식과 휴식, IV. 업무 우선순위 지정 및 시간 관리 기법.
성공과 성장 추적하기, V.

소개, 제1부

생산적으로 일하는 것이 어렵나요? 해야 할 일의 양이 너무 많으면 쉽게 압도당할 수 있지만, 직장에서의 하루를 생산적이고 유익하며 재미있게 보낼 수 있는 전략이 있습니다. 업무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이 게시물에서 직장 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5가지 제안을 살펴보세요.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섹션 II의 목표 설정

단기 및 장기 목표를 설정하면 매일 또는 매주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기 때문에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목표가 너무 거창하면 달성하지 못했을 때 실망감을 느낄 수 있으므로 달성 가능한 목표인지 확인하세요. 또한 이메일, 보고서 등 정기적으로 처리해야 하는 집안일 목록을 작성해 두면 하루 또는 일주일 동안 완료해야 하는 다른 프로젝트가 있어도 그 일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업무 중 소셜 미디어 확인이나 온라인 게임과 같이 덜 중요한 집안일이나 업무 외적인 활동으로 인해 집중력이 흐트러질 가능성은 적습니다.

휴식을 취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세요.

과로를 피하기 위해 하루 종일 휴식을 취하고 매일 밤 충분한 수면을 취하세요(최소 7~8시간). 잠시 멈추면 긴장을 풀고 하루 종일 컴퓨터 화면을 바라보던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데 도움이 되며, 가능하다면 그 시간 동안 걷기와 같은 가벼운 신체 활동을 5~10분 정도만이라도 하세요! 또한, 더 편안한 수면을 위해 일찍 일어나서 일하세요. 이렇게 하면 숙면을 취한 후 활력을 되찾은 상태에서 나중에 근무 시간 동안 힘든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마음의 준비를 더 잘 할 수 있습니다!

작업을 우선순위 목록으로 정리하고 시간 관리 도구 사용

목표를 설정한 후에는 어떤 작업을 우선적으로 처리해야 하는지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트렐로나 아사나와 같은 시간 관리 도구를 사용하면 가장 시급하다고 판단되는 작업을 우선순위에 따라 카테고리별로 정리한 후 덜 시급한 다른 작업을 나중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미루는 일을 방지하고 다른 작업으로 넘어가기 전에 한 가지 작업을 완료할 수 있어 미루는 일을 방지하는 프리바람의나라 떡게 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미리 시간 간격을 설정해 놓은 캘린더 리마인더를 사용하면 다른 프로젝트로 넘어갈 때가 되었음을 알리는 알림이 팝업될 때마다 알람이 울리므로 자신의 시간표를 몰라 더 일찍 완료하기로 계획했던 일을 잊어버리는 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진행 상황 모니터링 및 성공 인정 마지막으로, 작업이나 목표가 완료되면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동시에 성취를 축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점심시간을 이용해 성취를 축하하되, 그것이 열심히 일하는 것을 멈추게 하는 동기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대신 다음 도전 과제로 바로 넘어가 동기를 부여하고 더 높은 수준의 생산성을 달성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