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은 귀하가 블로깅하는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경고하지 않고 귀하의...

Google은 귀하가 블로깅하는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경고하지 않고 귀하의 계정을 종료 할 권한이 있습니다.귀하는 WordPress를 사용하여 자신의 블로그를 절대적으로 제어 할 수 없으며 도메인을 소유하고 블로그 사이트는 귀하의 계정에 의해 호스팅됩니다.

WordPress는 플러그인 통계의 준수를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Mullenweg는 접근하고 새로운 패턴을 발견하기 위해 하단 1000 개의 플러그인을 볼 계획이 있습니다.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추적할 때 빠른 인기를 얻는 것을 보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스마트 테일을 사용하거나 플러그인 및 패키지를 사용하여 무료 시장에서 가치있는 정보를 얻는 방법에 대해서도 논의했습니다. 현재 플러그인을 통해 생성된 수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그는 부동산 관리를 하는 것과 독립적인 음반사 시스템과 같은 몇 가지 예를 지적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하고있는 일과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와 함께 가고 싶은 곳을 더 잘 알고있을 때, 특히 당신이 그것에서 현금을 만들거나, 심각한 취미 또는 관심 블로그 사이트를 실행하려는 경우, 당신은 정말로 대안이 없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는 옵션은 ORG로 내려갑니다.

여기에서 다음 필드로 이동하여 블로그 사이트가 대상으로 시 토토총판 도하는 키워드에 적합하게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왼쪽 화면에 표시되는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하고 Public_HTML 폴더 아래에 나열된 DOMAIN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Great, 당신은 실제로 끝났습니다. 이제 WP-CONTENT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이것은 WP-Content 폴더를 열고 플러그인 폴더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WP-HTML 폴더 아래에 바로 표시됩니다. 당신이 단순히 클릭 한 내용 폴더 계속 하 고 플러그인 폴더를 클릭 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그 2 파일을 복사 하는 곳입니다 내가 위에 다운로드 하 고 당신이 그들을 보존 하는 폴더를 열고 드래그 하 고이 폴더에 그들을 드롭 할 때 플러그인 폴더가 강조 표시 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그들은 하나의 편리한 장소에 모든 콘텐츠를 넣어, 방문자는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어디로 가야하는지 정확하게 이해, 그들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마다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위해 인터넷을 통해 모든 검색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나에게 완전히 새로운 것이 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웹 사이트와 presto에 대한 지침을 따랐다 나는 몇 분 안에 내 첫 번째 블로그 사이트를 설정했다 예쁘지 않았고 내가 무엇을하고 있었는지 전혀 몰랐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새롭고 탭은 비밀이었고 사용할 수있는 기본 기능은 나를위한 추측 비디오 게임이었다 말했다, 나는 전진, 게시물을 작성하고 그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날 것인지보기 위해 다양한 탭과 선택을 시도했다

나는 페이지 배경색으로 표준 페이지를 채웠다 (진한 파란색 * 본문 * 배경에 당황하지 말 것) 밝은 배경색은 블로그 사이트 제목 및 태그 라인과 같은 컬러 텍스트를 표시합니다. 기본 WordPress 테마의 이미지 디렉토리에서 Kubrick look에 사용되는 기본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지금은 특별한 관심 파일이 하나뿐입니다 : kubrickbgwidejpg Jakob을 위해 스타일, 다른 큐브릭 이미지는 필요하지 않지만 팬시,보다 복잡한 스타일에는 필요합니다.

RSS가 만드는 요소는 다른 웹 디자이너가 귀하의 콘텐츠 샘플 (일반적으로 귀하의 헤드 라인과 귀하의 블로그에 대한 링크가있는 두 문장)을 가져 와서 사이트에 배치하는 것이 매우 쉽다는 것입니다. RSS는 실제로 간단한 신디케이션을 나타내므로 전체 목적은 콘텐츠 공유를 빠르고 쉽게 만드는 것입니다.

WordPress 애호가 개발자는 풍부합니다. WordPress와 함께 사용할 수있는 훌륭하고 우수한 플러그인을 만들고 있습니다. 단일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쉽게 사용할 수있는 플러그인이 두 개 이상 있습니다.

WordPress는 훌륭한 사용자 관리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수준의 액세스 권한을 지원하는 역할 기반 보안 모델을 활용합니다. 예를 들어 작성자는 기사를 작성할 수 있고 편집자는 승인 후 해당 기사를 릴리스할 수 있으며 관리자는 블로그의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러 작성자가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게시물을 작성하거나 회원 웹 사이트를 설정할 수 있도록 허용하려면 매우 번거롭지 않습니다. 개발자를 고용하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단순히 WordPress 내장을 활용하십시오. 사용자 등록 기능

이제 WordPress 블로그에 대한 호스팅 공급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작업입니다. WordPress 자체는 블로깅을위한 완전히 무료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수많은 무료 블로그 사이트 호스팅 및 웹 호스팅 제공 업체가 있습니다. 그러나 디자인, 디자인 템플릿, 추가 기능 등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제약이 있습니다. 블로그에 필요한 하이라이트는 환상적인 스크립트 설치 프로그램입니다. WordPress의 최신 버전으로 구성되어야합니다.

하지만 기다려! 그것이 컴퓨터 시스템을 위한 것이 아닌가? 우리 사람들이 하는 것 같지 않은 평범한 반복적인 일들을 하기 위해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