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다루는 것

제휴 마케터가 실수로 아기에게 보낸 도박 광고에 대해 불만을 품고 수사에 나선 것이다. 일반적으로 온라인 마케팅과 전자 상거래는 모두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조만간 중단 될 것 같지 않습니다. STM 토론 게시판 사용자를 대상으로한 조사에 따르면 제휴 기업가의 81 %가 yr 당 2만 달러 이상을 벌고 있습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위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제품 클래스는 장난감이며 작년에는 109 % 성장했습니다. 이미 블로그, 소셜 미디어 또는 전자 메일 목록이있는 경우 이미 많은 작업을 수행하고있을 수 있습니다.제휴사는 일반적으로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자신의 디지털 자산으로 명시 적으로 홍보합니다. 또는 그들은 단순히 회사의 https://www.suremans.net 가장 좋아하는 URL에 대한 링크 또는 그래픽 광고를 포용합니다. 특정 형식에 관계없이 링크를 참조하면 마케팅 담당자가 패키지를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온라인 마케팅 정보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이 때문에 이미 콘텐츠 자료를 적극적으로 찾는 사람들의 참여 잠재 고객에게 액세스 할 수 있다면 많은 도움이됩니다. 때로는 개인 상품을 구입할 때마다 개인 Facebook 그룹이나 토론 게시판에 입장 할 수있게되어 수백 명의 다른 사용자와 함께 할 수있는 기능을 갖게됩니다. 전문가라는 단어는 요즘 너무 쉽게 묶여 있지만, 관심 분야에 대한 어느 정도의 독특한 통찰력을 가지고있는 경우 시청자를 만드는 것이 더 간단하다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최고 수준의 답변으로 의심 할 여지없이 온라인 마케팅을 훌륭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어떻게 선택하든 eBay의 동료 프로그램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판매하고있는 제품에 대해 감사하지 않으면, 당신은 잘못 온라인 마케팅을하고 있습니다. 모든 작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낙관적이고 불리한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오랜 시간 동안 – 특히 2008 년에 온라인 비즈니스를 처음 시작했을 때 – 제휴 광고는 부정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너무 대개, 나는 개인들이 이슈의 연결 측면을 무시하면서 제휴 마케팅을 가장하여 제품을 홍보하는 시간과 에너지를 잃는 것을 본다. 내 온라인 마케팅 도구 제출, 내가 커버하는 장소 예쁜 링크 및 귀하의 제휴 마케팅 노력을 보강하기 위해 권장하는 다른 도구에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마케팅 자료와 팁을 미리 준비하면 귀하와 귀하의 동료 모두에게 더 쉽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심층적인 모니터링 보고서나 여러 가지 수수료 선택을 원하실 수 있습니다. 작은 비즈니스 목표를 처리 할 수있는 옵션이있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스포티파이(Spotify)와 스타벅스(Starbucks)의 음악 생태계 조성을 위한 공동 브랜딩 마케팅 캠페인이 그 좋은 예다. Spotify와 제휴함으로써 스타벅스는 새로운 커피숍 경험을 만들게 된다. 스타벅스 직원들은 매장 내 재생 목록을 제어할 수 있는 권한 외에 Spotify 프리미엄에 대한 새로운 무료 액세스를 받는다.55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이 잘 알려진 웹사이트는 동료들에게 캠페인을 관리하고 감시할 수 있는 계기판과 그들의 회사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예술적 자산을 제공한다.

물론, 수수료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서비스에 따라 다르다. Sendinblue는 전자 메일 광고, SMS, 채팅, 마케팅 자동화, CRM 등을 통해 기업이 고객과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올인원 디지털 광고 플랫폼입니다. 이 사용자 친화적 인 소프트웨어는 전 세계적으로 170 만 명이 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선택된 시청자들과 관계를 맺고 있는 블로거나 소셜 미디어 영향력자라면, 그들에게 매혹적인 제품을 가진 회사와 제휴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제휴 마케팅은 결과 지향적인 프로그램이다. 그 곳은 기업이 보통 온라인 상점이나 다른 웹사이트에 새로운 고객이나 손님들을 추천한 것에 대해 세 번째 축하를 하는 곳이다. 온라인 쇼핑의 확대와 함께 제휴 마케팅이 유행했다. 이 온라인 광고 전략의 가장 일반적인 마네킹에서 전자 상거래 기업은 제휴사의 웹 사이트에서 언급 한 손님으로부터 생성 된 모든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일부 기업은 총 매출에 관계없이 일반 추천 트래픽에 대해 계열사에 비용을 지불합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귀하의 수입 잠재력은 관심 분야, 상품, 제휴 패키지, 사이트 방문자 수 및 시청자 크기와 같은 구성 요소에 따라 다릅니다. 물론 추종자가 많으면 추가 트래픽과 변환이 발생할 확률이 높아집니다.그러나 그 공급자가 내 청중을 도울지라도 재무 계획은 내 모델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때때로, 나는 수만 달러를 받고 내 시청자들 앞에 서기 위해 통화 계획 회사로부터 제공을 받는다. 내가 회사와 제휴 관계를 맺을 수 없더라도, 그들의 제품이 내 시청자에게 가장 효과적이라면, 나는 그것을 제안 할 것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이 어떻게 악용 될 수 있는지, 또는 당신의 노력이 어떻게 탈선 될 수 있는지에 집중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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