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우리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소셜 미디어 광고 시장으로 남아 있는 반면, 다른 나라의 마케팅 담당자들은 소셜 미디어 관행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메타의 전문 인증서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광고의 주문형 영역 내에서 시작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관리 및 광고의 기본 사항과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마케팅 캠페인을 측정하고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 인스타 팔로워 구매 아보십시오.사람들은 단순히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콘텐츠를 읽거나 보거나 시청하지 않습니다. 성공적인 기업들은 단지 그들의 사회적 청중들에게 방송하는 것이 아니다. 콘텐츠가 기본적인 모양, 특히 개별 소셜 캠페인 내부를 갖기를 원하지만 모든 소셜 콘텐츠 자료가 동일하게 보이기를 원하지는 않습니다. 소셜 커뮤니티에 따라, 그들은 유혹적인 이미지, 재미있는 비디오, 그리고 심지어 매력적인 텍스트 콘텐츠 복사의 결합을 좋아한다.
물론 일부 소셜 네트워크는 이러한 콘텐츠 자료의 종류 중 하나 또는 두 가지만 허용하지만 매체 내부의 게시물의 혼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소셜 커머스는 강력한 성장 드라이브이며, Statista에 따르면 2026 년까지 매출은 2 조 9 천억 달러를 달성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그들이 가치 있다고 생각할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그들의 믿음과 관심을 얻는 확실한 방법이다. 청소년부터 노인까지 모두가 SNS를 활용하고 있을 때 SNS를 활용한 직접적인 방법이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
그러나 올바르게 사용하지 않으면 효과가 절반으로 줄어들거나 최악의 경우 조직 이미지에 불이 붙어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은 SNS 광고의 기초와 운영 방법에 대한 팁을 시작했다. 이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단계별 평가의 지침이며 효과를 측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에서 상호 작용을 하려는 경우 잠재 고객이 목표 시장과 일치하는 상호 작용 인플루언서를 확보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영감, 엔터테인먼트 및 뉴스의 원천이었습니다. 자연스럽게, 그것은 또한 효율적인 디지털 광고 채널의 일부로 바뀌었고, 대부분의 기업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사회적 능력을 수용했다. 다양한 소셜 커뮤니티 고객이 계속해서 급증하고 쇼핑객의 구매 습관이 Instagram 및 TikTok 등의 영향을 받으면서 기업가는 이러한 네트워크를 생생하게 활용하여 홍보를위한 에너지를 끌어냅니다. 2022년 소셜 미디어 광고 지출은 약 2,300 억 달러로 2024 년까지 3,000 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즈니스 소매 업체는 소셜 미디어 광고로 인한 매출이 133 %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브랜드와 일반적인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모두 마케팅 캠페인과 함께 놀았고, SNL에 대한 지적까지 받았다. 사용자 제작 콘텐츠 자료는 기업이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의 모델을 홍보하는 저투자 수단이지만이 캠페인의 성공에 대한 설명은 아닙니다. 무의미한 스크롤 중에 눈에 띄는 콘텐츠를 만들고 게시해야 합니다. 즉, 콘텐츠 자료 전략을 사용하여 연결하고 관심을 기울일 캠페인을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