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청소하는 방법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잘 관리하고 그것에 너무 공격적이지 않아야합니다. 간접 홍보는 특히 시청자와 함께 신념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경우 문제에 대해 훨씬 더 나은 접근 방식입니다 (그리고 반드시해야합니다!). 예, 온라인 광고의 기본 지침 중 하나는 개인이 구매버튼에 도달하는 것보다 더 적은 게이트웨이 또는 클릭을해야한다는 것입니다. PDF 퀵 스타트 가이드에 해당 제품에 대한 지침과 최상의 실행 방법이 포함되어 있거나, 동일한 스티어링을 사용하는 동영상이 있는 웹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앞서 언급한 모든 가격 때문에, 물리적 상품은 때로는 한 자릿수 이내에서 더 낮은 백분율 마진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다.

증명은 경험과 같지만, 그것은 제품을 활용하는 건설적인 결과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경험이 움직이는 제품을 보는 것이라면, 증거는 그것이 작동하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제품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보고 싶어합니다. 나는 당신이 느낄 수있는 부인할 수없는 결과, 스타일, 냄새 및 접촉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고 경험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특정 질문에 훨씬 더 잘 답변 할 수 있으며 구매자로 판명 될 수있는 시청자의 관련 개인에게 유용한 리소스가 될 수 있습니다.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연락하고, 행동 기반 캠페인을 보내고, 앱과 함께 참여를 늘리십시오. 여기서 모든 제품은 대개 평등하게 만들어지지 않는다는 사실을 기억할 필요가 있다.

어떤 제품들은 언뜻 보기에는 좋아 보일 수 있지만, 어떤 이유에서든 당신은 그것들을 수익성 있게 홍보할 힘이 없을 것이다. 때로는 손실을 줄이고 새로운 제품을 찾아야 할 때도 있다.

그러나 당신이 일을 넣는 경우에, 가능성은 당신이 마지막으로 적당한 성냥을 찾아낼 것이라는 점을 뜻깊게 더 크다.불행하게도, 그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의 전체 판매 과정을 유지하는 것이 어렵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구매를 완료하기 위하여 회사의 웹사이트에 개인을 발송하는 것을 기꺼이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귀하와 제휴 관계에있는 회사가 귀하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는 사람들의 이름 및 / 또는 전자 메일을 제공 할 준비가되어 있다면 의심 할 여지없이 이러한 개인을 추적하고 감사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이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큰 팔로어를 작성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그런 다음 ConvertKit을 시청자에게 제휴 제품으로 판매 할 때 이러한 결과를 증거로 사용합니다. 수수료가 얼마인지, 판매 당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 수 있는지를 염두에 두는 것은 마케터로서 좋은 일이지만, 위원회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결정을 추진해서는 안 된다. 다시 말하지만, 웹 사이트 관련 제품 및 서비스는 많은 잠재 고객에게 유용하므로 Wix가 귀하와 귀하의 훌륭한 일치가 될 수 있습니다. 평가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쿠폰 웹 사이트는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리베이트와 교환하 https://e-zed.kr 여 서비스 및 제품을 줄이는 고객을 제공합니다. 이상적으로, 이것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을 좋아할 경우 추가 수익으로 이어질 것이다. Business-to-Consumer는 제품과 서비스가 조직과 소비자 또는 두 명의 고객간에 구매되는 디지털 총 판매 마네킹입니다. 그러나 무역에서 회사는 동기부여가 되고 창의적인 개인들에게 접근하여 그들의 서비스나 제품을 세계에 판매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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