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제휴 마케팅 선택하기

당신은 주로 제품 카테고리에 근거하여 이베이가 그 구매로 벌어들이는 수입의 일부를 얻는다. 프리랜서 및 비즈니스를위한 무료 오픈 소스 송장 앱 인보이스 닌자 (Invoice Ninja)는 한 달에 10 달러에 닌자 프로 플랜 (Ninja Pro Plan)을 제공하며 제휴사로서 4 년 동안 모든 추천에 대해 50 %를 할 수 있습니다. 즉, 100 명의 Pro 사용자를 언급 할 때 향후 4 년간 매년 5,000 달러를받을 수 있습니다. Acorn은 25 세에서 35 세 사이의 개인이 현금을 적절하게 투자 할 수 있도록 돕는 “마이크로 투자”셀룰러 앱입니다. 개인 웹 사이트 또는 웹 로그를 통해 판매 할 수있는 제품에 대해 8 %의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타겟 제휴 프로그램은 볼륨 기반의 커미션 구성으로 운영되며, 이는 구매한 기기의 다양성이 증가하기 때문에 커미션이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최소한의 노력으로 무제한 지불에 흥분한다면 Wix는 아마도 당신을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Kajabi는 사용자가 온라인 과정을 만들고,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고, 터치 다운 페이지를 만들고, 완벽한 웹 사이트를 디자인 할 수있게 해주는 올인원 플랫폼입니다. 무엇보다도 제휴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Bluehost는 신뢰할 수있는 모니터링을 제공하여 제공하는 각 리드에 대한 크레딧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Bluehost는 지원 또는 개인화 된 추천을 제공 할 수있는 제휴 관리자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접근 가능한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가 및 단점에 대한 Bluehost 평가가 많이 있습니다. 언급된 각 지불 구매자는 평생 수수료 30%를 가져온다. Thinkific의 강력한 올인원 플랫폼은 귀하의 정보를 공유하고, 시청자를 키우며, 이미 좋아하는 기업을 확 오피사이트 장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듭니다. 우리의 최종 제휴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 인스턴스는 Wix, 소프트웨어를 구성하는 선호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그러나이 게시물의 시작으로 인해 우리와 함께 있었다면 온라인 마케팅에서 중요한 후속 조치는 개인이 아닌 제품을 가져 와서 마치 자신의 것처럼 취급하는 것입니다. 또한 시청자의 성공 경로와 함께 시청자를 도울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지 않음으로써 진정으로 시청자를 제지하고 있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를 구축하고 그들과 관계를 개발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시청자가 필요로하는 것을 연구하기 시작합니다. 쿠키가 제휴사의 계정 ID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GetResponse는 그에 따라 제휴사에게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커미션을받을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지만 99 %의 프로그램이 CPA 모델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Kinsta 동료 프로그램의 일부인 경우, 당신은 우리의 리뷰 방문 페이지에 하이퍼 링크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수익에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소매업으로 43%를 차지한다.

장난감이나 소프트웨어와 같은 몇 가지 산업이 온라인 마케팅 세계에 등장할 수도 있다.

대안 거래에서 제휴 패키지를 발견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단순히 Google 제휴 프로그램입니다.제휴 마케팅 네트워크는 일반적으로 1000 개의 온라인 마케팅 제품 및 패키지를 많이 이용할 수있는 플랫폼입니다. YouTube가 지구상의 # 2 검색 엔진이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한 제휴 마케팅 기법입니다. YouTube에서 제휴 하이퍼 링크를 통해 많은 방문자를 얻을 수 있으며 영화 자체도 Google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일부 예들의 방법에 의해, 제휴 제품들과 관련된 콘텐츠 재료의 컴포넌트들 앞에 α에 대응하는 식별자를 두는 것은, 그것이 편집 콘텐츠와 구별될 수 있기 때문에, 허용될 수 있을 것이다. 개인 또는 회사가 다른 브랜드의 제휴 계획에 서명하면 수수료 대신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합의에 들어갑니다. 많은 제휴 웹 마케팅 패키지와 달리 GetResponse는 더 높은 커미션을 얻을 수 있는 두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보다 성숙한 시장에서는 기존의 제휴 마케팅 패키지 중 1 p.c 미만이 클릭 당 가치와 밀 당 가격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보상 전략은 쇼 광고 및 유료 검색에 밀접하게 사용됩니다. 성공적인 제휴 웹 마케팅의 핵심은 광고주와 제휴사 간의 win-win 관계를 개발하는 데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미래의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를위한 주요 주류 광고 기술로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