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 그리고 그것이 무엇인지는 아마도 그렇지 않을...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은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상품을 만들거나 재고 조사하거나 배송할 필요가 없으며, 이는 번거로움/책임감을 줄여준다는 의미입니다. 시장에 나와있는 제휴 프로그램의 수가 많기 때문에 귀하의 웹 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은 무서운 작업 일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제휴 마케팅 업계의 성장은 좋은 수수료 구조 및 기타 이점을 제공하는 틈새 시장에서 프로그램을 얻을 수있는 큰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GetResponse는 전자 상거래 유통 업체, 블로거, 프리랜서, 광고 사업 및 중소기업이 돈을 벌 수 있는 이상적인 경로를 제공하는 무역 내에서 최고의 제휴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가진 회사는 이미 큰 시청자의 신뢰를 얻은 제휴 기업가를 찾고 있습니다. 또한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라인보다 대상 제품을 직접 구매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수익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즉, 추천 고객의 Typeform 구독의 20 %만큼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으므로 구독이 활발하게 유지 될 때까지 길어집니다. 연락처 양식, 직원 만족도 설문 조사 및 이벤트 리드 캡처 양식을 포함한 대화식 품종 및 설문 조사를 제공하는 유형 양식은 추천에 대해 20 %의 반복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심층적인 가격 책정 계층과 함께 계열사가 가장 다양한 리드를 깔때기로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리드 자석과 온라인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Unbounces Associates 프로그램은 인상적이며 각 구매자에 대해 20 %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더 이해하려면 인스턴스를 고려해 봅시다. New York Times의 Wirecutter.com은 구매자를위한 제품 제안을 나열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와이어 커터는 주로 소매 업체와의 제휴 관계를 기반으로 커미션을받습니다. 허용되는 경우, Etsy는 그들이 구매하는 총 판매에 대해 제휴사에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엣시 셀러는 제휴사일 수 있지만 특별한 허가 없이는 상품에 대한 수수료를받을 수 없습니다. 음악 생태계를 만들기 위한 Spotify 및 Starbucks의 공동 브랜딩 캠페인이 이상적인 예입니다. Spotify와 제휴함으로써 스타벅스는 모델적인 새로운 커피 매장 전문지식을 만들게 될 것이다. 스타벅스 직원들은 매장 내 재생 목록을 관리하기 위한 에너지뿐만 아니라 Spotify 프리미엄에 대한 새로운 무료 입력을 받는다. 어떤 캠페인이 모든 종류에 관련되고 생산적일 수 있는지 고려하고 목표 ROI를 정의하십시오. 입소문 모델 광고에 대한 보상 친구, 신규 및 기존 잠재 고객 및 팬. 제휴 광고는 특히 전자 상거래의 확대와 함께 여분의 돈을 벌기 위한 스타일 방식으로 점점 더 변화하고 있습니다. 제품 검거 및 비교는 높은 전환 콘텐츠 자료이지만 구매자는 투명한 권장 사항을 찾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당신의 욕망을 알려줌으로써 그들이 결정하는 것을 간단하게 하라. 청중이 그 제안을 이해하지 못하면, 당신이 아무리 팔려고 해도, 그들은 개종하지 않을 것이다.이것은 당신의 계열사 하이퍼링크를 이용하여 계열사나 네트워크로부터 제품을 구입하는 당신의 시청자의 일원이다. 이 출판물에서 우리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 측에서 온라인 제휴 마케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집중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즉, 제품 소유자 / 제휴 광고 프로그램 제작자 또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제휴 광고는 다른 사람 (또는 회사)의 제품을 홍보하여 수수료를받는 프로세스입니 먹튀검증 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제품을 발견하고, 그것을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판매하고, 당신이 방금 만든 매 판매에 대해 약간의 수익을 얻는다. 저는 2009 년부터 첫 번째 웹 사이트 인 GreenExamAcademy.com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일했습니다. B2B 제휴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경우 B2C 제휴 마케팅과 매우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단,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더 크고 때로는 더 오래 지불됩니다. 당신이 창조하는 것을 도운 고객의 평생 동안 매출의 %의 반복적인 수익을 생각해 보라. 이전에 Linkshare로 알려진 Rakuten은 의심할 여지없이 게임에서 가장 오래된 제휴 네트워크 중 하나입니다. Rakuten은 오랫동안 제휴 마케팅에서 신뢰할 수있는 이름 이었기 때문에 Sephora, New Balance 및 JetBlue를 포함한 세계 최고의 제조업체와 파트너십을 맺을 수있었습니다. Semrush는 SEO 및 디지털 기업가를위한 공격적인 평가 도구를 전문으로하는 SaaS 회사입니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회사는 다른 이름으로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이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동반자 프로그램 또는 추천 응용 프로그램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진실하고 확신 할 때 온라인 마케팅이 가장 잘 작동한다는 것을 간과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그것보다 훨씬 더.나는 온라인 제휴 마케팅을 내 사업 기법의 초석으로 삼았고 나의 가장 큰 단 하나의 레브 소스를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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