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가이드

그 말은 당신이 수익성 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기 쉽다는 뜻이다. 무엇이 효과가 있고 제휴사의 순 마케팅 전략에 없는지에 대한 자신의 가시성을 제공하는 것은 더 많은 돈을 더 빨리, 더 적은 콘텐츠 자료로 벌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Twitter, TikTok, Instagram, Pinterest 및 Reddit과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모두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훌륭한 무료 방문자 소스이지만 작동하도록하기 위해 약간의 노력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상대가 이 페이지에서 가장 많이 홍보하는 제휴 응용프로그램을 확인하십시오. 높은 양, 과도한 커미션 (… 그리고 높은 경쟁). 금융 제휴 응용 프로그램 또는 SaaS 제휴 패키지는 모두 좋은 예입니다. 즉, 포럼의 대부분의 개인은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돈을 벌기 위해 진지한 숙련 된 동료입니다. STM 포럼은 유료 회원이 필요한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인기있는 온라인 커뮤니티입니다. 당신이 Kinsta 동료 프로그램의 일부인 경우, 당신은 아마도 우리의 평가 터치 다운 페이지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트렌드 블로그와 같은 일부 유형의 웹 사이트는 소매업과 명백한 연관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웹사이트에 광고하기 위해 소매 제품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항상 엄청난 양의 사이트 방문자를 만들기 위해 고안된 이 사이트들은 수천만 명의 청중을 구성하는 데 관심을 기울인다. 이 지불금 시스템에서 제휴사는 사용자를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 안내하고 제품 (일반적으로 셀 앱 또는 소프트웨어)을 설치할 때마다 지불됩니다. 제휴사들은 대개 그들이 마케팅하는 매우 특정한 청중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그 청중의 추구를 고수한다.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와 소셜 미디어의 논평에 답하는 것만큼 간단할 수 있다.

핵심은 제휴 제품을 찾는 것을 목표로하지 않고 청중을 알고 그들이 사용할 수있는 옵션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나는 항상 주로 내 경험과 내가 성취 한 것 또는 내가하고있는 일의 맥락에서 제품을 추천합니다. 이 YouTube 동영상은 나와 다른 다양한 온라인 코스 제작자 간의 패널 토론을 특징으로했으며, Teachable은 내가 제휴사 인 인터넷 코스 제작 플랫폼입니다. 이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적절하게 서사시 출판물로 바뀔 수 있으며, 관객에게 영화 및 특별 거래가 완료 될 수 있습니다.Thinkific의 강력한 올인원 플랫폼을 사용하면 데이터를 쉽게 공유하고 잠재 고객을 개발하며 이미 좋아하는 비즈니스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자신의 브랜드 아래에 온라인 프로그램 및 회원 웹 사이트를 만들고 마케팅하고 홍보할 수 있습니다. Fiverr에는 Fiverr, Fiverr Pro (주요 브랜드에서 신뢰할 수있는 손으로 검증 된 전문 지식에 액세스 할 수 있음) 및 Fiverr Learn을 포함하여 자신의 웹 사이트 또는 웹 로그에서 홍보 할 수있는 몇 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Moosend의 동료 프로그램은 귀하의 연락처가 구매하는 각 계획에 대해 평생 30 %의 반복 커미션을받을 수있게합니다. 중국은 제휴 마케팅이 서구의 동일한 마네킹과 명백하게 닮지 않은 한 가지 예입니다. 많은 계열사가 클릭당 비용 또는 CPM을 제공하는 일부 네트워크를 통해 하루당 비용을 지불합니다. 가장 큰 기업이 자체 제휴 네트워크를 운영하지만 대부분의 상인은보고 도구 및 지불 처리를 제공하는 제휴 네트워크에 가입합니다. 제휴 패키지는 사람이나 회사가 플랫폼에서 프로필을 만들고 홍보해야 할 모델을 선택하게 함으로써 효과가 있다.

목표 시장을 정확히 파악하고 광고 마케팅 캠페인을 계획하고자하는 시간대를 정하십시오. 전문 지식이 개발됨에 따라 주요 초점은 정확한 판매 또는 자격을 갖춘 리드에 대한 커미션으로 바뀌 었습니다. 초기 온라인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은 클릭 결과가 소프트웨어에 의해 생성 될 수 있기 때문에 사기에 약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공격적인 파노라마를 분석하고, 니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휴 패키지에 대해 엑스비디오 알아보고, 지속 가능한 제휴 마케팅 기법과 콘텐츠 소재 계획을 세울 준비를 하게 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