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은행들은 이제 당신이 온라인 비용 지불을 설립할 수 있도록...

많은 은행이 이제 온라인 비용 지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비용 손실이나 외모에 대해 스트레스를받지 않아도됩니다. 마찬가지로 지불이 제 시간에 이루어 지도록 보장합니다. 언제 그리고 어떻게 지불되었는지 포스트 워크 플레이스의 은혜를받지 않았으므로 자신을 위해 메일 스토리에 남아있는 수표를 제거하는 훌륭한 기록을 제공합니다.

문제는 학교, 심지어 대학에서도 훌륭한 개인 통화 관리 교육의 부족에서 비롯된다. 그리고 불행한 기소는 그 집이 더 이상 돈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훈련장이 아니라는 것이다. 우리는 그것을 알아내기 위해 우리 스스로 남겨져 있다.

여기 고급 학위나 복잡한 추정이나 이해를 필요로 하지 않는 개인 금융에 대한 몇 가지 성공 원칙이 있다.

건전한 판단이 필요하다. 그런데, 좋은 감각은 전형적이지도 않고 이치에 맞지도 않기 때문에 요즘 모순이다.

게다가, 그들은 그들이 그것에 대한 대가를 어떻게 지불할 것인지를 알아내야 하는 심각한 문제에 직면해 있다.

우리가 현재 경기 침체에 처해 있고 그들이 예년의 훈련생들보다 더 큰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다는 사실을 고려해보라.

우리는 물질주의적이고 사용 중심적인 문화에 살고 있다.

사회는 우리가 계속해서 물건을 살 필요가 있다고 느끼게 한다.

나는 알고 있다.

우리는 단지 사회의 규범에 맞게 노력할 뿐이다. 우리는 소외감을 느끼고 싶지 않다. 우리는 우리의 아이들이 열등감을 느끼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물건을 사기 위해 계속해서 돈을 쓴다. 게다가, 물건을 사는 것은 기분이 좋다. 구매 유형은 우리의 감각을 편안하게 한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일을 위해 일하고, 우리는 개인 재정 문제에 자신을 몰아 넣습니다.

이 프로그램들은 실제로 미국 경제에서 위치를 찾지 못했습니다. 이것에 대한 기본적인 이유는 그들이 필요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미국 경제는 경기 침체가 발생할 때까지 전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국가 중 하나였습니다. 수십년 동안 비즈니스 부문을 지배해온 가장 위대한 기업조차도 연방 정부에 구제 금융을 요청했습니다. 이것은 가난한 개인 금융 조건으로 인해 혼란을 겪고 있는 대출 신청자가 책임 감소 사업을 선택하도록 지시해야하는 유일한 방법이었습니다

당신의 자본 : 당신이 창출하는 금액과 당신이 유지하는 금액의 차이는 현금 유통으로 인정됩니다. 본질적으로 돈의 흐름은 현금이 왕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 현금 유통이 실제로 왕으로 남아 있다고 말합니다. 당신이 만드는 양이 얼마인지 알지 못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지키는 금액이 파산합니다. $ 50, 000 / year를 만들고 $ 70, 000 / year를 지출하는 것은 $ 20을 만드는 것보다 다양하지 않습니다. 000 / year 및 투자 $ 40,000 / year 개인 금융 기본 사항을 이해하지 못하면 자본을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Debt 결제는 일반적으로 부채 탕감 또는 감소로 설명됩니다. 이제는 용서받을 수있는 재정적 의무의 양이 다양한 요소에 달려 있습니다.이 분산에 관계없이 50 %는 일반적인 수치입니다. 당신이 이해하는 바와 같이, 당신이 폰테크 돈을 덜 빚지고있을 때 당신의 개인 재정 상황을 회복하는 것이 훨씬 간단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개인 금융 책은 십중팔구 한 권이다. 한 권을 치지 않고는 바위를 굴릴 수 없다. 한 권의 책이 다른 책보다 훨씬 더 좋은 것은 무엇인가? 1997 년을 고려하면 나는 1 년에 10-15 권의 개인 금융 서적을 읽었습니다. 100 권이 넘는 책이 있습니다. 내 인생에서 진정한 구별을 한 사람은 10 명뿐입니다. 나머지는 필러였습니다. 10 달러짜리 책은 필러에 투자하는 것이 많습니다.

나는 다시 나 자신을 태웠다 – 손을 씻거나 설거지를하는 동안 손을 태웠습니까? 따뜻한 물을 사용하는 모든 중요한 것들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물이 너무 뜨거워서 최소한의 고통으로 손을 잡을 수 없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수온이 너무 높게 설정되어 있고 너무 뜨거워서 손을 잡을 수 없다면 현금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온수 히터와 관련된 개인 자금 지원 팁은 설정을 변경하여 약 100도가 아니지만 요리를 깨끗하게하기에 충분히 따뜻합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부채를 살펴보기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금융 기관의 목록을 만들어야 한다.

당신의 목록은 채권자들의 통화 정보, 당신의 금융 의무의 잔액 그리고 이자율로 구성되어야 한다.

목표를 설정하면 목표를 달성 할 때마다 자신에게 거래를 허용 할 것입니다.이 시스템은 훌륭하고 점검 된 시스템이며 작동합니다.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청구 카드를 결제하자마자 구매를 통해 자신을 치료합니다.이 함정에 빠지지 마십시오. 카드가 지불되는 즉시 치료를 받지만 보상이 시나리오에 적합하도록하십시오.

우리들 중 몇몇은 우리가 퍼트리는 모든 것을 개인화하는 것을 좋아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