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발견은 디지털 카메라 obscura와 함께 이미지에 필수적인 기본 노하우를 제공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 세기 초반까지는 그림이 실제로 생겨났습니다. Giambattista della Porta는 렌즈와 함께 digicam obscura의 사용을 시연하고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따라서 주어진 사진에 대해 세 가지 모두를 안정시키는 방법을 정확하게 아는 것은 약간의 예술입니다. 범죄 현장 이미지는 강도 및 살인과 유사한 범죄 장면을 촬영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흑백 디지캠 또는 적외선 디지캠을 추가로 사용하여 특정 세부 사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중 사진 촬영은 사진 장치의 양쪽에서 한 번에 장면을 촬영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예 :back-to-back dualphotography 용 digicam 또는 포털 평면 이중 사진 용 네트워크 카메라 2 대). 이중 사진 장치는 피사체와 사진가 또는 지리적 장소의 각면을 지체없이 동시에 캡처하여 단일 이미지의 보충 내러티브 레이어를 포함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촬영된 이미지의 99 % 이상이 디지털 카메라를 통해 스마트 폰을 통해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내부 및 외부 이미지 외에도 건축 사진의 측면이이 장르의 일부입니다. 카메라는 기본적으로 방수가 되지 않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장비는 이 스타일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눈에 보이는 인간의 운동을 포용하지 않는 환경을 포착하는 것은 애비뉴 사진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 인간의 존재는 종종 그림의 구성을 통해 암시된다. 또한 다큐멘터리 사진과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지만 도로 이미지는 의도적이거나 윤곽이 잡힌 메시징에서 훨씬 덜 신중한 경향이 있습니다. 일부 공연 예술가의 경우 연습의 문서화가 전체 작업의 고유한 부분으로 간주됩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예술 사진 작가들은 개념적 기반 작업에서 파생된 수행 방법을 사진을 찍기 위해 충당했습니다. 이로 인해 아방가르드 추상화의 경향을 반영하는보다 현실적이고 실험적인 사진이 탄생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흰색 판지를 비스듬히 들고 천장에서 햇빛을 반사합니다. 마침내 카메라를 잡을 수 있는 자신만의 방법을 개발하게 되겠지만, 항상 양팔로 카메라를 잡아야 한다.
오른손과 함께 카메라의 오른쪽을 잡고 왼손을 렌즈 아래에 놓아 디지캠의 부담을 덜어줍니다. 이름없는 통계 목적으로 완전히 사용되는 기술 저장소 또는 액세스. 사람들은 사진을 눈길을 끌고 흥미롭게 만드는 데 매우 창의적일 수 있는 기회 때문에 여러 종류의 사진보다이 틈새 시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패션 사진 작가는 스타일 전시회에서 전체 조명 설정이 있는 스튜디오, 대도시 거리 및 열린 필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체격 사진을 찍고 다양한 위치에서 작업합니다. 그들은 초상화 사진 작가와 동일한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며 촬영 스타일리스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및 패션과 함께 작업할 때 좋은 팀워크와 의사 소통을 적용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사진은 Instagram, Facebook, Pinterest, LinkedIn 또는 기타 소셜 네트워크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사진을 사용하는 포괄적인 사진 스타일입니다. 이미지에는 정물이나 편집상의 특성이 있는 경향이 있지만 추세 사진, 카메라중고 제품 이미지, 음식 이미지 및 기타 종류의 사진은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통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