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볼 수 있는 톤이 더 많지만 당신의 현재는 당신에게...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지만 현재는 당신에게 큰 초점을 맞 춥니 다. 당신은 또한 미국 기업가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 합니다.

아이디어를 수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쉬운 나는 편 안성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 지의 끝에 이것들을 추가했다 (서명과 PS 전에) : 당신이 응답하지 않으면 당신의 재산이 팔리지 않는다고 가정할 것이다.

결과: 그것은 실행 가능한 잠재 고객의 감소 없이,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다. 이것은 거대했다. 왜냐하면 나는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하려고 했던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여행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많이 구해주었다. 이것은 나의 투자 수익률(ROI)이 증가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각각의 등을 크게 얻을 수 있다.

어느 쪽이든, 큰 승리.

당신은 팀플레이어인데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는가? 부동산 전반에 걸쳐 성공을 유지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파트너가 당신보다 더 많이 알 수 있음을 인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성, 배관공, 전기 기사, 계약자, 로퍼, 검사원, 모기지 중개인 및 감정인을 만나게됩니다.

나는 가장 주목할 만하게 행동하는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지만, 진지하게 친구, 나는 돈이 없다. 그렇다면 잠재적으로 수익성있는 거래를 발견하면 돈이 당신을 찾을 것이다. 또는 돈이 있는 사람들이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 게다가, 돈이나 신용을 사용하지 않고도 그러한 관계에서 배울 수 있는 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습니다.

상업 산업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을 감수하는 새로운 투자자의 아이디어를 피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없는 투자자 또는 아마도 스스로 할 수있는 사람들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것이 아이디어입니다. 전문가가 전문가가되도록 허용하십시오. 전문가 팀은 경험이 부족하고 이해가 부족할 때 부동산 투자 경력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거래를 통해 자신의 길을 개척하는 법을 이미 배운 사람들의 전문지식

훌륭한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고 어려움없이 실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발생할 수있는 모든 쇼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모르는 위치에서 당신의 안전망입니다. 부동산 투자를 다른 수준으로 가져 가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멘토는 당신이 혼자하는 것보다 더 빠르고 위험이 적습니다.

1975년 미국에서 주택가격의 중앙값이 33,300달러였다는 것을 이해하셨나요? 2005 년 평균 주택 가격은 195,000 달러였습니다. 역사적으로 평균 주택은 7 년마다 두 배가되었습니다. 계산을하면 Robert Kiyosaki에서 Donald Trump, Robert Allen Carleton Sheets, Dolf de Roos에서 Diane Kennedy에 이르기까지 항상 20 만 달러가 넘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평균 사용 시간, 돈 및 인내심으로 부를 쌓을 수 있도록 선전되었습니다.

임차인이 부동산을 떠날 때,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화가와 카펫 층을 포함하는 전화에 도달했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돈을 벌거나 세금을 줄이는 것입니다. 그래서 더 많은 가처분 소득을 얻으십시오.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훌륭한 유동성이 부족합니다. 부동산을 판매하는 데 많은 비용이 들고 때로는 복잡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많은 위험을 감수하지 않으면 돈을 투자하고 성장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다양한 투자 기법이 이익을 향상시키는 데 익숙해 질 수 있습니다 금융 레버리지가 이러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거의 모든 사람들을 위해 진정한 부동산 권리의 수단을 투자하고 있는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딱 맞는 하나의 크기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완벽한 투자 수단이 될 것이고, 토론은 거기서 끝날 것이다. 나는 90년대 초부터 투자 부동산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세입자들이 내 재산을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하도록 했고, 나는 고소당했고, 나는 파손된 유닛을 경험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 중 하나로 차를 몰았고, 나는 나의 많은 재산 관리자들을 완성했다.

다음은 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세 가지 부정적인 요소이며 값 비싼 실수를 피하면서 투자자에 대해 시작한 것입니다. 첫 번째 부정적인 것은 유동성이 좋지 않습니다. 좋은 유동성을 가진 투자는 적은 비율로 가격으로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판매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부동산에 대한 사실이 아닙니다. 특히 오늘날 부동산 소유는 적극적인 관리와 비용을 포함합니다. 셋째, 수년 동안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든 부동산 투자에 관해서는 가난한 사람들의 많은 사람들이 주택 금융 레버리지를 추가로 사용하는 것과 똑같습니다. 많은 돈을 빌리기 위한 터무니없는 용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