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과 함께 지내는 것은 그 자체로 큰 일이며, 확실히 임기...

자신과 함께 지내는 것은 그 자체로 큰 일이며, 확실히 임기 약속이 있고, 그 일에 소홀히해서는 안되는 사람이 있습니다. “당신이 고군분투하고 있다면, 당신은 좋습니다!”우리는 당신이 확실히 할 수 있는 한 빨리 고용을 시작하도록 하는 최고의 개인 금융 팁들 중 몇 가지를 모았다.

둘째, 많은 고용주가 귀하의 기부금을 일정 금액만큼 고용주에게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귀하가 귀하의 계정에 500 달러를 기부 소액결제현금화 하면 고용주가 귀하에게 500 달러를 더 제공 할 수 있으며 귀하의 계정에 1000 달러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투자 옵션과 마찬가지로 얻을 수없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예산을 제대로 따르는 것이 가능하다면 저축과 투자를 도울 수 있습니다. 원치 않는 제품, 엔터테인먼트, 도박 등에 현금을 낭비하는 작은 재산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서는 만기 전이나 만기 후에 당신이 빚진 것을 항상 갚아야 할 것이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당신이 그것들을 소비하기 위해 마지막 순간을 기다리고 싶다면 온라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거기에 관련된 비용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계좌 연체료와 금리 인상을 고려할 때 이것은 최소한의 수수료가 될 수 있다.

이것이 첫 번째 작은 목록이라는 믿음은 주로 신용 등급 점수를 높이기를 희망할 때 중요한 규칙을 고수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개인은 은행을 방문하여 주택 담보 대출에 가입하기를 원합니다. 은행이 가장 먼저 찾는 것은 만기일에 정기적으로 청구서를 지불하는 것입니다.이 청구서에는 케이블, 집 또는 휴대 전화, 신용 카드 또는 기타 모든 유형의 청구서가 포함됩니다. 자신의 점수는 청구서에 제공된 경우 직접 반영됩니다. 항상 지불을 놓치거나 늦는다면, 그들이 당신을 담보 대출로 승인하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

저축을위한 지출 예산에 라인 항목을 포함, 돈 계획에서 종종 소홀히하지 않는 무언가를 설정하십시오, 당신의 소득의 3 %가 아무것도보다 낫기 때문에 저축하기위한 목표 비율을 설정하십시오 일정 기간 동안, 적어도 10 %에 도달 할 때까지 저축을 시작하는 비율을 점진적으로 증가하십시오 진정한 비상 사태를 위해 예약 된 저축 계좌는 개인 금융 보안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온수 히터가 고장 나거나 자동차가 수리가 필요한 경우 플라스틱 카드를 가져 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블은 신용카드 부채 부담을 늘리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채는 개인 재정에 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재정적으로 무료로, 따라서 부채가 제거 될 것입니다 따라서 출시되는 소득은 부채를 상환하는 것이 아니라 저축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 카드를 시작으로 가장 작은 잔액으로 카드를 작동하여 작게 시작하십시오 그 카드가 지불 된 후, 다른 가장 작은 잔액으로 연하장에 그 돈을 적용하기 시작하십시오 당신이 임금 인상이나 세금 환급을받는 경우, 게임을 지출하는 대신 부채에이 돈을 적용하십시오이 눈덩이 효과는 부채를 해결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이것은 오직 수입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빚이 없어진다는 것을 알게 되면, 대개 보람을 느끼고 동기를 부여한다!

다행스럽게도, 당신은이 기사의 끝에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찾기 위해 최선의 개인 금융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정확히 알게 될 것입니다. 둘째, 많은 고용주는 귀하의 기여에 대해 고용주와 일치하는 금액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귀하가 귀하의 계정에 500 달러를 기부하면 고용주는 귀하에게 500 달러를 더 줄 수 있으며 귀하의 요구 사항에 1000 달러를 추가하게됩니다. 이것은 다른 투자 옵션과 마찬가지로 얻을 수없는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당신은 당신의 401k 지불을 최대화 할 필요가 있습니다 고용주 일치의 한계 이상을 기여하는지 확인하십시오.이 방법으로 당신은 존재하는 모든 보너스를 얻습니다.

이 프로그램들은 미국 경제 위기에서 결코 역할을 찾지 못했습니다. 이것에 대한 간단한 동기는 경기 침체가 대륙을 강타할 때까지 미국 경제가 전 세계에서 가장 강했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수십년 동안 비즈니스 부문을 통치했던 가장 큰 조직조차도 구제 금융을 위해 새로운 것을 요청했습니다. 이것은 개인 금융 조건이 좋지 않아 혼란스러워하는 대출 신청자를 늘리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당신의 돈의 꼭대기에 머무르는 것은 그 자체로 꽤 큰 일입니다, 확실히 영구적 인 헌신 – 결국 소홀히해서는 안되는 것 – 당신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은 보통 운이 좋습니다!현재 당신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개인 금융 팁을 몇 가지 종합해 보았다. 가능한 한 빨리 고용하기 시작하라.

현금이 부도덕하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그것이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이유입니다. 어떤 악도 없으며 돈만으로도 좋지 않습니다. 돈 자체는 어떤 문제 나 질문에도 적용될 수 없습니다. 개인은 돈이라는 오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
»